[쌈 MOVIE]“강동원만으로 행복”… “강동원만으론 허전”
잘난 외모만 믿고 막 사는 사기꾼 한치원(강동원)이 감옥에서 살인죄 누명을 쓴 전직 검사 변재욱(황정민)을 만나 그의 복수를 돕는다. 3일 개봉하는 영화 ‘검사외전’(15세 이상)은 설날 연휴 기대작이다. 강동원 황정민 ‘대세’ 배우 둘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데다 지난달 28일 개봉한 …
- 2016-02-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잘난 외모만 믿고 막 사는 사기꾼 한치원(강동원)이 감옥에서 살인죄 누명을 쓴 전직 검사 변재욱(황정민)을 만나 그의 복수를 돕는다. 3일 개봉하는 영화 ‘검사외전’(15세 이상)은 설날 연휴 기대작이다. 강동원 황정민 ‘대세’ 배우 둘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데다 지난달 28일 개봉한 …
배우 고현정이 나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봤습니다. 베일에 싸여 있던 그가 예능에 출연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SBS플러스 예능 프로인 ‘현정의 틈, 보일락(樂)말락’에서 고현정은 많은 것을 내려놓은 듯합니다. 이제까지 신비주의를 고수하며 토크쇼 외에는 예능에 출연하지 않던 그…
오프닝도, 엔딩도 바뀌었다. 인물은 더 깊어졌다. 24일 현재 관객 약 660만 명을 기록하며 역대 청소년관람불가 흥행 기록 2위로 올라선 ‘내부자들’이 감독판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을 31일 선보인다. 1위는 ‘친구’로 약 820만 명 추산. 감독판 ‘내부자들’은 130분에서 1…
[Q]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유재석과 김구라, 박명수, 정형돈 등이 거론되는 가운데 김구라가 생애 첫 대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방송을 틀면 여기저기서 나온다고 해서 이른바 ‘수도꼭지 방송인’으로 불리는 김구라가 현재 고정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총 9개. 이 중 …
영화 ‘히말라야’와 같은 날인 16일 개봉하는 영화 ‘대호’(12세 관람가)는 일제강점기인 1925년 지리산 ‘산군(山君)’으로 불린 조선 호랑이와 명포수 천만덕(최민식)이 주인공이다. 지리산에 남은 마지막 호랑이를 잡으려는 일본군과 조선인 사냥꾼들, 그리고 자신의 과거로 인해 더이상…
어느새 찬바람에 손끝이 시린 겨울이 왔지만 극장가는 여름 못지않게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암살’과 ‘베테랑’이 맞붙었던 여름처럼 ‘히말라야’와 ‘대호’가 16일 나란히 개봉한다. 각각 순제작비만 105억 원, 140억 원이 든 한국 영화 대작이다. ‘히말라야’(12세 관람가)…
[Q] 최근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선정한 ‘광고인이 뽑은 올해 최고의 광고 모델상’에 배우 유해진(45)이 꼽혔다고 하는데요. 예쁘고 잘생긴 광고 모델들이 득세하는 그 업계에서 최고로 꼽힌 유해진의 매력은 도대체 뭘까요.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이미 아무것도 안 하고 있지만 더…
《 5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사제들’은 호불호가 갈릴 영화다. 한국영화로는 드물게 악마를 쫓아내는 구마(驅魔) 의식을 하는 가톨릭 사제들이 주인공이다. 미친 사람으로 낙인찍힌 김 신부(김윤석)는 교통사고를 당하고 몸에 마귀가 깃든 영신(박소담)을 위해 구마 의식을 계획한다. 그리고 …
[Q] 19일 개봉하는 영화 ‘내부자들’에 배우 이병헌이 출연하더군요. 지난해 말 이른바 ‘50억 원 협박사건’이 터진 뒤로 배우로서 대중 앞에 나서는 건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이제 완전히 복귀하는 건가요? 이병헌은 올해 영화 세 편에 출연했습니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Q]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를 보는 남성 시청자입니다. 주인공 최진언(지진희)은 도해강(김현주)을 두고 대학원생 강설리(박한별)와 바람을 피운 불륜남이죠. 이혼 후 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처를 다시 사랑하는 뻔뻔한 역할인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지지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예상치 못한 복병이다. 지난달 24일 개봉한 영화 ‘인턴’ 관객 수가 230만 명을 넘어섰다. 쟁쟁한 영화가 즐비했던 추석 연휴 극장가에서 관객 약 70만 명을 모으더니 한때 주말 관객 수 1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이대로라면 관객 수 300만 명은 무난하게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하지원, 깊게 파인 네크라인 ‘헉!’…각선미까지 ‘파격 노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하지원 배우 하지원이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레드카펫에서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하지원은 1일 오후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하지원, 깊게 파인 네크라인 ‘헉!’…각선미까지 ‘파격 노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하지원 배우 하지원이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레드카펫에서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하지원은 1일 오후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가 1∼10일 부산 일대에서 개막한다. 성년을 맞은 부산국제영화제의 성장은 눈부시다. 그동안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관객은 무려 289만8470명.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지원한 영화 제작 프로젝트만도 442편이다. 예산 22억 원으로 치른 제1회 부산국제영화제…
▽이새샘=근데 영광이나 남복이나, 왜 그렇게 ‘비문’과 탱크에 목숨을 거는 거야? 그냥 버리고 도망가면 안 되나? 그냥 ‘졸병’일 뿐인데 목숨 걸고 임무를 수행하는 이유가 좀 이해가 안 되더라. ▽김배중=‘못 지키면 총살’이라는 말이 무서웠겠지. 군대 다녀온 남자들은 쉽게 이해할걸…
[Q] 최근 연예인 주식 부자 5위로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창업주 함태호 명예회장의 손녀인 함연지(사진)가 꼽혀 화제가 됐는데요. 함연지가 공연하는 날엔 오뚜기 직원들의 단체 관람이 이어진다는 게 사실인가요? 배우 함연지는 1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주연으로 데뷔…
《 24일 개봉하는 ‘탐정: 더 비기닝’(15세 이상)은 전형적인 ‘추석용’ 코미디 영화다. 한때 경찰을 꿈꿨지만 만화방을 하며 추리 인터넷 카페를 운영하는 애 둘 딸린 ‘추리광’ 강대만(권상우), 한때는 이름을 날렸지만 지금은 후배보다 승진이 밀린 강력계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주인…
24일 개봉하는 ‘탐정: 더 비기닝’(15세 이상)은 전형적인 ‘추석용’ 코미디 영화다. 한 때 경찰을 꿈꿨지만 만화방을 하며 추리 인터넷 카페를 운영하는 애 둘 딸린 ‘추리광’ 강대만(권상우), 한때는 이름을 날렸지만 지금은 후배보다 승진이 밀린 강력계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주인공…
《 ‘사도’(16일), ‘서부전선’(24일), ‘탐정: 더 비기닝’(24일) 등 추석 대목을 겨냥한 영화 세 편이 잇달아 개봉된다. 각각 조선시대 궁중 사극, 6·25전쟁이 배경인 휴먼 코미디, ‘애 아빠’ 두 명의 코믹 탐정물이라는 점에서 관객 선택의 폭은 넓다. 영화 담당 기자 2…
‘1박2일’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등 손대는 예능프로마다 흥행시킨 나영석 PD가 ‘신서유기’라는 새로운 예능을 선보인다고 하던데…. TV 대신 인터넷으로만 볼 수 있는 거 정말 맞아요? 나 PD는 대체 왜 이런 모험을 한 거죠. 추억 속 ‘1박2일’ 원년 멤버들을 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