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우비소녀는 ‘써니’ 박진주 “녹화 끝나고 많이 아팠었는데…감사합니다”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배우 박진주로 밝혀졌다. 23일(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1대 가왕전에 나선 가왕 팝콘소녀와 이에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지며 귀를 사로잡았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우비소녀’의 정체…
- 2016-10-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배우 박진주로 밝혀졌다. 23일(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1대 가왕전에 나선 가왕 팝콘소녀와 이에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지며 귀를 사로잡았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우비소녀’의 정체…
과격 이슬람 무장단체인 ‘이슬람국가(IS)’가 이라크 내 최후 거점인 모술에서 '인간방패'로 삼은 민간인 280여 명을 처형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등 외신에 따르면 IS는 이라크 모술 북쪽에 위치한 대학 인근에서 지난 20~21일 284명의 성인 남성과 소년들을 사살했으며 …
신곡을 발표한 그룹 트와이스가 주요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24일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에는 “#1 TWICE(트와이스) TT ONCE 사랑합니다. #원스 #ONCE #트와이스 #TWICE #TT #1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은 트와이스의 신곡 ‘TT…
한화리조트가 2016년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콘도미니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은 2012년 이후 5년 연속이자 역대 7번째 1위로, 'KCSI 콘도미니엄 부문'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의가 있다. 한화리조트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
연기자 이종석이 싱가포르로 이동해 팬들과 만남을 준비한다. 아시아 각국을 돌며 팬미팅을 열고 있는 이종석의 다음 장소는 싱가포르로, 행사는 11월12일 열린다. 이에 앞서 22일 대만의 대만대 체육관에서 4000여명의 팬들과 시간을 보냈다.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
tvN 내년 상반기 ‘버킷 리스트’ 소재 예능 준비 ‘버킷 리스트’를 다루는 예능프로그램이 등장한다. 23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케이블채널 tvN은 이르면 올해 하반기, 늦으면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해보고 싶은 일을 적은 목록)를 소재로 한 예능프…
배우 하정우와 오달수, 이준익 감독과 박찬욱 감독 등이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카메오 출연을 위해 총출동한다. tvN은 “이들을 포함해 총 67명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강하늘, 김성균 등과 가수 사이먼 도미닉, 산이, 마마무, 프로야구 SK 투수 김광현…
연기자 박보검(사진)이 필리핀 세부에서도 높은 인기를 과시했다. 박보검은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1일 4박5일 일정으로 떠난 포상휴가지 세부에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 공항에 도착하고부터 이동할 때마다 팬들에게 둘러싸여 움직…
연기자 김수현이 발군의 볼링 실력을 과시했다. 김수현은 23일 경기 안양 호계체육관에서 열린 2016 한국 프로볼러 남자 22기 선발전 1차 실기에서 9연속 스트라이크를 기록하는 등 활약해 2차전에 진출했다. 전날 1차 실기 첫 경기에서 15게임을 치르며 평균 221점(총점 3…
‘우리 집에 사는 남자’로 지상파 첫 주연 김정민PD “기본기 갖춘 자연스러운 연기” 김우빈과 이종석을 잇는 또 한 명의 모델 출신 연기자가 탄생했다. 김영광이 주연으로 발돋움하며 안방극장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두 번째 남자주인공’이라는 타이틀은 말끔히 떼어내고 개성 있는 …
유제원 PD와 인연…‘내일 그대와’ 특별출연 단순한 카메오 출연이 아니다. 케이블채널 tvN ‘혼술남녀’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전성시대를 맞고 있는 김원해(사진)가 남다른 의리를 과시하며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김원해는 내년 방송 예정인 사전제작 드라…
■1. 색다른 소재 ■2. 세대공감 ■3. 관객의 배우 신뢰 400만 돌파 ‘럭키’ 역대 코미디장르 최단기록 ‘죽여주는 여자’ 다양성영화 한계 딛고 10만명 예상을 뛰어넘는 성적이다. 유해진 주연의 ‘럭키’와 윤여정의 ‘죽여주는 여자’가 가을 스크린에서 반전의 흥행을 거두고 …
■ 오늘의 채널A 오후 8시 20분 ‘닥터 지바고’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린다고 할 정도로 암은 33년째 부동의 사망 원인 1위다. 더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암에 걸리면 당사자는 물론 가족구성원의 일상까지 무너진다. 그만큼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불러온다. 가족을…
드라마는 늘 명대사를 남긴다. 하지만 모두 챙겨 볼 여유가 없다. 방송사의 모든 드라마를 꿰고 있어야 하는 직업. 한 주 동안 시청자를 웃고, 울린 그리고 또 가슴을 적신 ‘한 줄’, 그래서 “제가 한 번 뽑아봤습니다”. 일상에서도 써보기를 권하며. ● “퀄리티 떨어지는 연애 하지…
데뷔부터 SNS로 ‘친근한 이미지’ 각인 2집 ‘윙스’ 빌보드200 26위 한국 최고 빌보드 ‘소셜50’ 차트에서도 정상 찍어 그룹 방탄소년단이 케이팝의 지형도를 바꿔놓고 있다. 영미권의 권위 있는 음악차트에서 케이팝 관련 신기록을 잇따라 쓰면서 케이팝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
젝스키스에 이어 S.E.S와 NRG도 내년 재결합해 활동을 벌인다. NRG의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은 22일 중국팬을 대상으로 한 팬미팅 자리에서 “내년 2월 새 음반을 발표하겠다”고 발표해 관심을 모았다. 추억을 자극하는 ‘왕년의 그룹’들은 재결성을 통해 연예계 활동의 새 기회…
3경기 남기고 막판 체력이 최대 변수 사실상 완전한 동률이 됐다.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35라운드, 스플릿 2차전인 22일 승부에서 1위 전북현대도, 2위 FC서울도 모두 웃지 못했다. 울산현대 원정에 나선 전북은 0-0, 홈에서 상주상무를 불러들인 서울은 2-2…
탤런트 진세연이 24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NC-LG의 플레이오프 3차전 승리기원 시구자로 나선다. LG 열성팬으로 알려진 진세연은 2014년과 2015년 두 차례나 시구자로 나선 바 있다. [스포츠동아]
오승환(34·세인트루이스·사진)이 미국 스포츠전문매체가 뽑은 세인트루이스 올해의 구원투수로 선정됐다. 미국 스카우트닷컴은 22일(한국시간) “올 시즌 세인트루이스 불펜 투수들의 기록을 분석한 결과 한 명의 리더를 지목했다”며 오승환을 언급했다. 오승환은 올 시즌 76경기에서 6승3패 …
■ KLPGA KB금융챔피언십 정상 공동선두 정희원과 연장 끝에 우승 5개월만에 2승…“더 바랄게 없다” 2012년 1월. 호주 퀸즐랜드 주 골드코스트 인근의 레이크랜드 골프장은 한국에서 온 프로골퍼들의 전지훈련으로 뜨거웠다. 투어 4년 차 김해림(27·롯데)은 그 속에서 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