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수호통상, 태우지 않고 녹여 사용하는 캔들 터치워머 론칭 外
수호통상, 태우지 않고 녹여 사용하는 캔들 터치워머 론칭 내츄럴 캔들&디퓨저 전문 유통사 수호통상㈜에서 국내 최초 터치식 캔들 워머를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터치워머는 불을 붙이지 않아 화재의 위험성이 없고 그을음 현상이나 심지 주변이 움푹 파이는 터널링 현상이 발생하…
- 2016-10-2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수호통상, 태우지 않고 녹여 사용하는 캔들 터치워머 론칭 내츄럴 캔들&디퓨저 전문 유통사 수호통상㈜에서 국내 최초 터치식 캔들 워머를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터치워머는 불을 붙이지 않아 화재의 위험성이 없고 그을음 현상이나 심지 주변이 움푹 파이는 터널링 현상이 발생하…
- 에세이 ‘심장을 뛰게 하라’ 출간 - 현장 경험과 전술에 현실성 가미 - 지도자 꿈꾸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 될 듯 남자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의 추일승(53) 감독에게는 ‘학자’라는 별칭이 붙어있다. 실제로 박사학위를 받았고, 농구 전술에 관한 책을 쓴 경험도 있다…
대한배구협회(이하 협회)가 서병문 협회장과 현 집행부를 불신임한다는 내용과 관련한 대의원 총회 개최 요청을 승인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협회 산하단체(지역협회·연맹)의 대의원 측은 21~22일 이틀에 걸쳐 협회측에 서 회장과 집행부를 불신임한다는 내용의 대의원총회 개최 요…
현대자동차그룹 임원들이 월급 중 일부를 자발적으로 삭감하기로 결의했다. 25일 현대자동차그룹에 따르면 현대차 및 그룹 계열사 임원 1000여 명은 최근 월급 10% 삭감에 참여하기로 결정, 관련 절차를 밟아 시행에 들어갔다. 삭감된 월급은 이달부터 반영돼 지급되며 내년 말까지 지…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25일 최순실(60)씨의 대통령 연설 개입 파문과 관련해 “국민에게 모든 진실을 밝히고 사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속속 밝혀지는 최순실 게이트의 실상은 차마 부끄럽고 참담해 고개를 들 수조차 없는 수준”이라며 “…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의 프랑스 여행 로케이션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여행을 통해 한 팀이 된 가이드와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다룰 JTBC 상반기 기대작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
나만의 음악 감상실이 있으면 좋겠지만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소음 제거(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이를 어느 정도 가능하게 해준다. 주변 소음을 상쇄하는 소리를 내 조용한 청음 환경을 만들어 주는 이 기술은 다소 고가임에도 불필요한 소음을 듣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으로 많은 판매가 이뤄…
'끔찍한 여자(nasty women)의 공격이 시작됐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가 19일(현지 시간) 열렸던 3차 TV 대선 토론회에서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선 후보를 향해 던졌던 '정말 끔찍한 여자' 발언으로 곤욕을 치루고 있다. 민주당 내 '트럼프 저격수'…
표심을 잡기 위한 연기일까, 평생을 바친 팬심일까? 힐러리 클린턴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를 찍은 한 장의 사진이 야구팬 사이에서 화제다. 사진 속에서 힐러리는 비행기 안에서 스마트폰을 보며 경악하고 있다. 힐러리의 언론담당 보좌관 믹 메릴은 '시카고 컵스의 월드시리즈 진출을 보고 …
과거와 달리 경제력을 갖춘 연금 수령자가 증가하고 독립적 생활을 선호하는 시니어세대들이 증가하면서 그들만의 주거여건 개선을 위한 ‘新주거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주거스타일은 만 60세 이상 시니어를 위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건강하고 독립생활이 가능한 …
자기 몸집보다 더 큰 쥐를 물고 수직의 벽면을 오르내리는 괴력의 거미 영상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호주 퀸즐랜드주 매케이(Mackay)에 사는 제이슨 워멀이라는 남성이 촬영해 24일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이다. 이 영상에는 거대한 거미 한 마리가 쥐의 머리 부분을 물고 …
스컬&하하가 20주년을 맞은 한국 프로농구 KBL의 2016-17시즌 공식 테마송 ‘Buzzer Beat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 정오 공개했다. 연예계 대표 농구마니아로서, NBA 파이널 1차전 깜짝 해설을 맡았던 것은 물론 김승현 전 선수와 함께 농구 아카메이를 …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은 25일 자당 이정현 대표가 최순실 씨의 박근혜 대통령 연설문 사전입수 의혹에 대해 “나도 연설문 같은 걸 쓸 때 친구 얘기를 듣곤 한다”고 발언한 것과 관련 “최순실 사건에 대한 이정현 대표 인식이 너무 안이해서 걱정”이라고 우려했다. 하 의원은 이날 오후 자…
자신의 강인함을 과시하기 위해 큰 망치로 자신의 사타구니를 내려친 30대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4일(현지시각) ‘스턴트’ 부문 기네스 기록에 도전하고 있는 인도 북부 하리아나주 출신 아만딥 싱(34)을 소개했다. 인도에서 ‘강철남’으로 알려진 싱은 최근 큰 …
대한항공이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대한항공은 25일 공시를 통해 올해 3분기 잠정실적(별도기준) 매출 3조568억원, 영업이익 447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동기(2조9186억원) 대비 4.7% 증가했고 영업이익 역시 같은기간 34.9% 증가했…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명진)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야외무대를 중심으로 ‘신나는 예술여행’의 성과확산대회 신나는 예술여행 ‘Re:Public Festival’을 개최한다. 2004년부터 시작된 ‘신나는 예술여행’은 정부3.0 기반 맞춤형 서…
프로농구 전자랜드가 글로벌 스포츠 영국 브랜드인 론즈데일과 의류용품 후원 계약을 맺고 24일 안방 구장인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조인식을 가졌다. 론즈데일은 2016~2017시즌 2억 1000만 원 상당의 의류용품을 지원한다. 론즈데일이 프로농구 구단을 협찬하는 것은 처음이다.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가 최고 경쟁률 14.5대 1로 청약을 마감했다. 25일 시행사 피데스개발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사흘간 청약을 진행한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는 280실 모집에 3359건이 몰려 평균 12대 1의 경쟁률을 달성했다. 2군은 89실 모집에 1292건이…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정형건/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에서 ‘김기범’ 역으로 열연을 펼친 샤이니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25일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패셔너블 럭셔리 9급 공무원 시험 준비생(이하 공시생…
12월 말까지 프로지캐드 공식카페서 신청 시 누구나 무료 프로지캐드(PROGECAD) 한국총판 ㈜플라인소프트는 프로지캐드 전용교재 ‘캐드 파워 유저들이 극찬한 캐드! progeCAD(윤병희·이희진·조성일·이예진 공저, 도서출판 메카피아)’ 출간을 기념해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