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한정 5종 메뉴 출시… “건강한 식재료 엄선”
크리스탈 제이드는 24일 여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철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총 3가지의 한정 메뉴와 매일유업의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넣은 시즌 음료 2종을 함께 출시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대표 메뉴인 딴…
- 2023-05-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크리스탈 제이드는 24일 여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철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총 3가지의 한정 메뉴와 매일유업의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넣은 시즌 음료 2종을 함께 출시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대표 메뉴인 딴…
정통 프렌치와 한식이 만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롯데호텔의 50주년을 기념해 이달 초 갈라 디너를 진행한 정통 프렌치의 대가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와 최병석 조리장(롯데호텔 서울 무궁화)을 만나서 한식과 파인다이닝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셰프들의 셰프’로도 알려진 가니에르 …
hy가 ‘하루야채 L-A-B’ 시리즈, 하루야채L(라이코펜), 하루야채A(안토시아닌), 하루야채B(베타카로틴)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루야채’는 2005년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냉장 과채주스 시장을 연 제품이다. 맛과 편리함에서 소비자들의 큰 …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맥심플랜트가 올해 오픈 5주년을 맞았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플랜트는 2018년 4월 국내 대표 커피 전문 기업인 동서식품이 마련한 맥심의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다른 커피 전문점에서 즐길 수 없던 차별화된 커피 문화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특별한 공…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는 상큼한 향이 가미된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탐스제로’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3월 출시한 제품으로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
동원F&B의 프리미엄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가 불맛을 입힌 차별화된 맛과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냉장 햄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국내 냉장 햄 시장은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에 따라 지속적으로 모습을 달리하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1960∼70년대 당시 값싼 어…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베이비 타르트’ 3종을 선보였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저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생일이나 기념일 외에도 일상적으로 케이크를 즐기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1∼2인 가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식좌(적게 먹는 사람)’ 트렌드가 …
코카-콜라사의 ‘토레타!’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스퀘어(K-POP Square)에서 수분 보충 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에 싱그러운 수분을 강조한 것이 특…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HMR(가정간편식)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HMR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이에 보답하기 위해 HMR 상품 개발 및 판매 채널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의 HMR 브랜드인 ‘미식추구’를 론칭하며 현재 24종의 제품…
그동안 최고급 스파클링 와인을 내는 곳이라 하면 프랑스 샹파뉴 지역이 최고로 꼽혔다.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하는 곳은 많았지만 상파뉴에서 자란 포도만을 사용하는 ‘샴페인’을 넘어설 수 있는 곳은 없었다. 그러나 지난해 호주 테즈메이니아 지역의 와이너리 ‘하우스 오브 아라스’(이하 아라스…
GS25가 챗GPT(ChatGPT) 기반의 인공지능(AI)이 만든 하이볼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주류 제조사 부루구루와 손잡고 AI를 활용해 만든 아숙업레몬스파클하이볼(이하 아숙업하이볼)을 17일부터 선보였다. 아숙업하이볼은 △맛 △알코올 도수 △레시피 △…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의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수박의 경우 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과일이고 가격대가 높다 보니 다른 과일에 비해 신선도 등 품질의 중요성이 매우 큰 편이다. 롯데마트는 모종부터 출고까지 모든 것을 직접 관리해 맛과 식감을 극…
2030세대의 ‘인증숏’ 문화와 함께 시작된 디저트 열풍이 올해도 지속되고 있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디저트&베이커리 매출은 전년 대비 30% 증가한 데 이어 올해 1∼4월도 20%의 높은 신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디저트와 전시가 결합된 초대형…
일본의 한 디저트 브랜드가 개발한 아이스크림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이스크림’으로 기네스 세계기록을 세웠다. 해당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130g에 87만3400엔, 한화로 약 827만 원이다. 기네스 세계기록에 따르면 해당 아이스크림은 일본 브랜드 ‘셀라토(Cellato·セラ?ト)’…
품절 대란을 일으킨 버번 위스키 ‘러셀 리저브’가 고숙성 13년 제품으로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정 수량 판매 예정으로 ‘오픈런’이 예상된다. 와일드터키 공식 수입 업체 트랜스베버리지는 오는 29일부터 하남 스타필드에서 운영되는 와일드터키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러셀 리저브 1…
하루 두 끼를 먹는 남성이 세 끼를 모두 챙겨먹는 남성보다 대사증후군 발생 위험이 16% 높다는 국내 연구결과가 공개됐다. 대사증후군은 고혈압, 고지혈증, 비만, 심혈관계 죽상동맥 경화증 등의 여러 가지 질환이 한 개인에게서 한꺼번에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22일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
한글 표기 없이 영어로만 쓰인 메뉴판들이 온라인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메뉴판 한국어로 쓰는 법 좀 만들었으면 좋겠어요’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한글 표기 없이 영문으로만 표시된 여러 식당, 카페 등의 메뉴판 사진을 게시하며…
시중 제품보다 당류를 적게 사용한 식품 등을 구분·표시해 판매하는 ‘건강 먹거리 시범사업’이 확대 실시된다. 22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편의점 업계와 함께 시범 사업을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시범사업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지…
“기내에서 쫄깃한 면발을 어떻게 유지할지 수개월 고민했어요.” 4일 저비용항공사(LCC) 에어서울과 함께 국적 항공사 최초로 기내식 우동을 개발한 정호영 셰프(사진)는 이같이 말했다. 우동 분야 최고 실력가로 평가받는 정 셰프도 지상과는 다른 환경의 비행기에서 먹는 우동 개발에는 진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한 참가자가 파인애플, 멜론 등 과일을 이용한 요리를 하고 있다. 단일 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 규모인 이 행사에는 업계 종사자 등 4000여 명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