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더 맛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그란트, 더현대 서울 팝업 운영
주류 수입·유통 업체 트랜스베버리지는 다음 달 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에서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그란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보랄리스부터 21년까지 글렌그란트 주요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샘플이 준비되…
- 2023-04-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주류 수입·유통 업체 트랜스베버리지는 다음 달 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에서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그란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보랄리스부터 21년까지 글렌그란트 주요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샘플이 준비되…
코카-콜라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블랙’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최근 칼로리를 낮춘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 코카-콜라는 이번에는 디카페인 커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는 상큼한 향이 가미된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탐스제로’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3월 출시한 제품이다. 젊은 층의 입맛에 맞게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CJ제일제당은 독자 개발한 혁신적 기술을 담은 신제품을 내놓으며 치킨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이달 3일, 외식에 견줘도 손색없는 맛과 품질의 ‘고메 소바바치킨(소스 바른 바삭한 치킨)’ 소이허니맛 3종(순살·윙·봉)을 출시하며 고물가로 외식비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
멕시카나는 1989년 창립한 국내 1세대 치킨 브랜드로 3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통상 1세대 브랜드 하면 ‘올드하다’는 인식이 있지만 멕시카나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도전 정신’을 통해 ‘힙’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새롭고 신선한 메뉴를 선보이며 리브랜딩에 성공한…
올해로 출시 9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클라우드(Kloud)’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저변을 넓혀가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다. 2014년에 선보인 ‘클라우드’와 2020년에 출시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롯데칠성음…
SPC삼립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산리오캐릭터즈 빵’ 10종을 출시했다. SPC삼립은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 합성어) 고객 확대를 위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을 반영한 빵과 디저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초코 케익에 팝핑 캔디가 들어간…
하이트진로는 기존 라거 맥주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원료와 공법을 적용한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를 4일 첫 출시했다. 켈리는 덴마크에서 북대서양의 해풍을 맞으며 자란 프리미엄 맥아만을 100% 사용하고 두 번의 숙성 과정을 거친 것이 특징이다. ‘켈리’는 ‘KEEP NA…
프로농구 정규리그 우승을 달성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KGC인삼공사가 통합 우승을 기원하며 ‘Be Strong’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e Strong’은 지치지 않는 체력과 꺾이지 않는 기세로 일궈낸 정규리그 우승의 기세를 통합 우승까지 가져가고자 하는 KGC인삼공사의 의지를 …
1979년 3월, 롯데초코파이가 첫선을 보였다. 부드러운 비스킷 사이에 마시멜로를 넣고 초콜릿으로 감싼 이 제품은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첫해 매출액이 약 13억 원으로 높은 실적을 거뒀다. 이듬해 매출액은 전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56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그리고 4…
오리온은 간편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를 출시했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는 대중적인 맛과 가벼운 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그래놀라팝’의 네 번째 제품이다. 오트와 국산 쌀, 통밀, 호밀 등으로 만든 통곡물 그래놀라…
대상㈜ 청정원이 2021년 선보인 ‘햇살담은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은 씨간장으로 숙성한 프리미엄 간장이다. 전통 장류 시장 내에서의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양조간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햇살담은 양조간장’에 ‘씨간장 숙성 공법’을 적용해 만들었다. ‘씨간장 숙성…
‘홈카페’ 문화의 확산과 함께 빠르고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캡슐커피를 마시며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KANU BARISTA)’를 출시해 소…
오설록이 2023년 해차를 선보인다. 해차는 매년 이른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한다. 오설록은 이달 6일, 돌송이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올해 해차 수확을 시작했다. 제주는 내륙 지역보다 빠르게 찾아오는 봄 기후로 국내에서 해차 생산이 가장 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14일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의 총주방장 후이 트란을 초청해 정통 베트남 요리를 선보이는 ‘베트남 퀴진 위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베트남 퀴진 위크’는 15~24일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
면·소스 전문 업체 면사랑은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중식 간편식 제품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랙데이는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비공식 기념일을 말한다. 유통과 식품업계는 블랙데이를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기도 한다. 면사랑의 경우 최근 간편식 제품 …
한국농어촌공사는 11일 영암군 동방저수지에서 ‘이동식 모듈형 사이펀’ 시연회를 개최했다. 사이펀은 호스를 이용해 높은 위치에 있는 물을 낮은 위치로 옮길 때 호스 내 공기를 빼면 물이 이동하는 원리를 활용한 방류장치를 말한다. 이번 행사는 지속되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농업기반시설 …
광동제약이 강원도 강릉지역 산불피해와 관련해 발 빠른 지원을 펼쳤다. 광동제약은 11일 산불피해 지역에 ‘광동 옥수수수염차’ 약 5000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밝혔다. 갑작스러운 화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식수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긴급 편성해 대한적십자사에…
이탈리아 캄파리그룹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버번 위스키 생산 확대에 나선다. 캄파리그룹 주요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글로벌 버번 위스키 소비 증가에 발맞춰 캄파리그룹이 미국에서 와일드터키 두 번째 증류소 설립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캄파리그룹이…
수입 식품업자가 2억 7천만 원 상당의 중국산 가공식품을 해외 직구(직접구매) 형태로 불법 수입해 판매하다 세관에 붙잡혔다. 관세청 서울본부세관은 가공식품 2만 3천 개를 중국에서 불법 수입해 국내로 유통한 30대 A 씨를 관세법 및 수입식품 안전관리 특별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