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감서 눈물 뉴진스 하니, ‘따돌림 의혹’에 “후배들 당하지 않길 바라”
걸그룹 뉴진스 멤버 하니가 15일 국회 국정감사에 출석해 하이브 내 ‘아이돌 따돌림 의혹’과 관련해 “이 일을 왜 당해야 하는지 이해가 안 갔다”면서 “선배든, 후배든, 동기든, 연습생들도 이런 일을 당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김주영 신임…
- 2024-10-1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걸그룹 뉴진스 멤버 하니가 15일 국회 국정감사에 출석해 하이브 내 ‘아이돌 따돌림 의혹’과 관련해 “이 일을 왜 당해야 하는지 이해가 안 갔다”면서 “선배든, 후배든, 동기든, 연습생들도 이런 일을 당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김주영 신임…
“강화에는 음악 감상을 위한 전문 공연장이 없어요. 당연히 정기적으로 공연이 열리는 곳도 없습니다. 저희 미술관이 유일한 곳입니다. 2016년도 봄, 첫 미술관 음악회를 시작했을 때 지역 주민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어려운 상황에도 멈출 수가 없었어요.”인천광역시 강화군 더리미미술관의 …
뉴진스 멤버 하니가 국정감사 참고인 자격으로 국회에 출석했다. 하니는 15일 오후 경제사회노동위원회 및 고용부 소속기관을 대상으로 한 국정감사에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했다.하니는 이날 국회에서 직장 내 괴롭힘 관련 질의에 나설 예정이다.지난달 11일 하니는 유튜브 라이브에서 “얼마 전 …
그룹 세븐틴이 컴백과 동시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15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세븐틴의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SPILL THE FEELS)는 발매 당일인 전날 249만 4180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일간 음반 차트 1위로 직행했다.세븐틴은 지난 4월 29일 발매한 베스트 앨범…
그룹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 뮤직비디오가 9억 뷰를 돌파했다.1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2시 57분께 유튜브 조회수 9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2022년 8월 19일 공개된 지 약 2년 2개월 만에 팀…
한국 오페라 초기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의미 깊은 자료들을 만난다. 한국오페라역사박물관(KOHM)은 첫 기획전 ‘한국오페라 첫 15년의 궤적 1948-1962’를 10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1층에서 개막했다. 1948년 공연된 첫 국내 오페라 ‘춘희’(베르디 ‘라 트라…
솔오페라단(단장 이소영)이 이탈리아 오페라의 큰 별인 자코모 푸치니(1858∼1924)의 오페라 ‘투란도트’를 19일(토)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 KSPO돔에서 선보인다. 투란도트는 푸치니의 유작이자 미완작이다.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오페라 축제인 ‘아레나 디 베로나 페스티벌’…
그룹 라이즈 승한이 활동 재개 발표 이틀 만에 결국 팀을 탈퇴하기로 결정했다. 승한은 13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자필 편지를 올려 “제가 팀에서 나가는 게 모두를 위한 길이라는 생각이 든다”면서 “팬분들께도 더 이상의 혼란과 상처를 드리고 싶지 않고 멤버들에게도 더는 피해를 주고 싶…
오페라는 수백 명에서 천 수백 명의 관객에게 들려주기 위해 400년 이상 진화된 장르다. 관객 1만 명을 넘보거나 이를 넘는 대형 공간에서 공연되는 오페라가 20세기에 개발됐지만 이 경우 음악과 무대의 디테일을 일부 희생하고 규모가 주는 압도감으로 감동을 대신하는 일이 흔하다.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