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024 JSW 스카이 풀 파티’ 여름 시즌 개최
제주 호텔 제주신화월드의 ‘2024 JSW 스카이 풀 파티(2024 JSW SKY POOL PARTY)'가 오는 8월 31일(매일 오후 7~11시)까지 신화관 인피니티 풀 ‘스카이 풀’에서 개최된다. 2024 JSW 스카이 풀 파티’ 패키지는 객실(랜딩관, 신화관)과 풀 파티 입장…
- 2024-07-1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제주 호텔 제주신화월드의 ‘2024 JSW 스카이 풀 파티(2024 JSW SKY POOL PARTY)'가 오는 8월 31일(매일 오후 7~11시)까지 신화관 인피니티 풀 ‘스카이 풀’에서 개최된다. 2024 JSW 스카이 풀 파티’ 패키지는 객실(랜딩관, 신화관)과 풀 파티 입장…
오는 겨울, 중부 유럽의 초호화 콘서트홀과 오페라 극장에서 최고 수준의 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동아일보가 오는 12월 3일(화)∼12일(금) 9박 10일 일정으로 여는 ‘겨울 유럽 클래식 투어’에서다.이번 투어는 12월 4일, 세계 최고 음향의 콘서트홀로 명성을 누리…
잔잔한 바다 끝에 붉은 띠가 둘린다. 아침 5시 조금 넘은 시각, 하늘을 붉게 물들이며 조금씩 커지던 여명은 순식간에 남중국해를 뜨겁게 달군다. 켜켜이 구름 사이로 새로운 태양이 위용을 떨치며 솟아오른다. 하늘에 불이 난 것 같다. 세상이 온통 금빛과 주황빛이다. 탄식이 절로 나온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최대 도시 로스앤젤레스(LA)는 박찬호, 류현진이 뛰었던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와 한인타운으로 유명하다. 그런가 하면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영화 ‘라라랜드’의 감동을 간직한 곳이기도 하다. LA에선 2026년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한국문화정보원이 운영하는 종합문화정보포털인 문화포털에서는 매주 월요일 ‘공감리포트’를 통해 문화정보를 테마별로 소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문화포털 측은 "지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직접 가보고 싶은 한국의 역사 관련 문화공간’을 주제로 대국민 문화수…
“올해 2000만명의 관광객을 모시고 싶다고 했는데 현재까지 765만 명이 찾았습니다. 뉴진스가 관광 홍보대사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하반기에 더 많은 세계인들이 대한민국을 찾아올 것이라는 커다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
카타르항공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스튜던트클럽 멤버십’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우리카드 혜택’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카타르항공 스튜던트클럽 멤버십은 대학생과 유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선보인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대학생(18~30세)은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항…
동아일보 뉴스레터 ‘여행의 기분’ 입니다.동아일보가 간추린 이 계절 여행지 소식. 매주 만나보세요.이번 주 선별한 여행지1. 올여름, 강진으로 ‘촌캉스’ 전남 강진이 국내 감성 여행 1번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만 개최한 축제가 6개에 달할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동안 억눌렸던 관광 수요가 분출되면서 ‘오버투어리즘’(과잉 관광)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유럽에서 덴마크가 새로운 시도에 나섰다. 명소 입장 인원, 시간대 제한 등 각종 규제 정책들이 쏟아져나오는 가운데, 발상을 전환해 ‘친환경 관광객’에 …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태양은 강렬하고 그늘도 푹푹 찐다. 여름휴가를 계획하면서 국내외 명소를 검색해 보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피서지를 떠올리면 매년 사람에 치이고 바가지요금에 치였던 기억 때문이다. 올해는 더위를 피하면서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챙길 수 …
사이판 여행 중 수영장 사고로 전신마비가 된 한국인 유튜버의 경험담이 재조명 받았다. 유튜버가 한국으로 오는 과정을 찍은 영상이 외교부와 경찰청이 공동 주최한 ‘제 4회 해외에서 겪는 사건‧사고 경험담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기 때문이다.유튜버 ‘까망콩싹’은 지난 4월 28일 자신의 …
푸꾸옥은 베트남의 떠오르는 관광지다. 인도네시아 발리, 태국 푸껫과 함께 아시아 3대 관광권을 형성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사실 푸꾸옥은 발리나 푸껫만큼 익숙한 곳은 아니다. 베트남 하면 다낭, 호찌민, 냐짱(나트랑) 등이 먼저 떠오른다. 하지만 요즘 여행 전문가들의 찬사는 푸꾸옥…
해외여행을 더욱 간편하게 떠나보자. 해외여행에서 가장 피하고 싶은 과정이 있다면 아무래도 공항 출국 수속이지 않을까. 최근 공항 내 각종 수속이 간소화됐다고 하지만, 해외여행객이 늘면서 항공사 카운터 앞, 출국장, 소지품 검사하는 곳 등은 여전히 긴 대기 줄이 이어진다. 공항…
카타르항공은 지난 2일(현지시간) 2023~2024 회계연도(4월 1일~3월 31일) 당기순이익이 61억 카타르리얄(약 2조3117억 원)로 직전 회계연도 대비 39% 증가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연례 회계보고서를 통해 밝혔다. 매출총이익은 810억 카타르리얄(약 30조6876…
최근 포르투갈 제2의 도시 포르투에 있는 복합문화지구 ‘와우(WOW)’가 예술분야 관광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와우는 수백 년 역사를 간직한 와인창고를 복원해 현재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포르투갈 대표 와인으로 꼽히는 ‘포트와인’ 저장소로 사용된 공간인 만큼 초창기에는 와인박…
에이치에스네이처가 강원도 춘천시 남면 한덕리 일대에 하이엔드 카라반 캠핑장 '엔더스뷰(Endersbew)'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엔더스뷰(Endersbew)는 '종결자'라는 뜻의 '엔더(Ender)'와 ‘조망’, '경치'를 뜻하는 '뷰(view)'를 합성한 것으로 '최고의 경…
동아일보 뉴스레터 ‘여행의 기분’ 입니다.동아일보가 간추린 이 계절 여행지 소식. 매주 만나보세요.이번주 선별한 여행지1. “공공도서관에서 문화생활 맘껏 누려요”경남지역 도서관이 복합독서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폐교를 활용한 도시재생 프로젝트로 탄생한 ‘지혜의바다’ 도서관 2…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대표 고대 유적지, 그리스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가 5000유로(약 750만 원)를 지불하면 개인 단체 방문을 허용하기 시작해 현장 직원들의 항의를 받고 있다. AFP통신은 가이드를 동반하지 않은 개인 단체 방문은 오는 12일부터 가능하다고 2일(현…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인구 감소는 대한민국이 직면한 심각한 문제다. 특히 농촌은 존립 자체를 위협받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3월 ‘새로운 농촌 패러다임’에 따른 농촌 소멸 대응 추진 전략을 발표했다. 핵심 목표 가운데 하나가 농촌 관광 활성화로 소멸 위기에 처한 농촌을 살리자…
모든 준비는 끝났다. 이제 함께 촛불을 불고 축하하며 즐길 일만 남았다. 7월 1일은 캐나다의 156번째 생일인 ‘캐나다 데이’다. 캐나다 전역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축제, 그리고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많은 사람들이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모인다. 캐나다 데이는 1867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