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 7년 만에 다시 韓 찾는다…12월 내한공연 개최
글로벌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가 오는 12월, 단독 공연으로 다시 한국을 찾는다.29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는 두아 리파의 내한공연이 열린다.두아 리파는 2018년 첫 단독 내한공연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와 열정적인 무대로 공연장…
- 2024-05-2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글로벌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가 오는 12월, 단독 공연으로 다시 한국을 찾는다.29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는 두아 리파의 내한공연이 열린다.두아 리파는 2018년 첫 단독 내한공연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와 열정적인 무대로 공연장…
미국 워싱턴주에서 10대 청소년이 철교를 걷다 122m 협곡 아래로 떨어졌으나 기적적으로 큰 부상 없이 구조됐다. 27일(현지시각) 미국 NBC는 올해로 19세인 이 청소년이 지난 25일 미국에서 가장 큰 철도 교량 중 하나인 하이 스틸 브릿지 아래에 설치된 등산로를 지나가다 협곡…
글로벌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가 오는 12월, 단독 공연으로 다시 한국을 찾는다. 29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는 두아 리파의 내한공연이 열린다. 두아 리파는 2018년 첫 단독 내한공연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와 열정적인 무대로…
대우건설이 체코 신규원전 사업 수주를 위해 지난 27일 프라하 현지에서 ‘체-한 원전건설 포럼’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포럼에는 다수의 체코 정부 고위 관계자와 현지 원전업계 관계자 및 언론 등 약 150명이 참석했다. 대우건설은 “체코 원전사업 수주를 위한 우호적 협력 관계…
5선 고지를 밟은 정성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 칭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야말로 이름값, 즉 ‘철수하지 않았다’는 점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것. 아울러 국민의힘 당대표로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이 유력시된다면서 한 전 위원장이 출마할 경우 한 전 위원장은 물론 …
‘축제를 방해했다’는 이유로 대구퀴어축제조직위가 대구시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 배상 소송에서 일부 승소 판결이 난데 대해 홍준표 대구시장이 “법리에 오해가 있다. 항소해서 바로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29일 대구시 등에 따르면 최근 홍 시장이 자신의 온라인 정치 커뮤니티인 ‘청년의 …
법무부가 이르면 29일 검찰 중간 간부 인사를 발표한다. 이번 인사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부장검사들의 잔류 여부에 관심이 모인다. 앞서 법무부는 지난 24일 검찰 중간 간부인 고검 검사급(차·부장검사) 정기인사 방향을 논의하는 검찰 인사위원회를 …
오는 11월 입주 예정인 서울 강동구 둔촌주공 재건축(올림픽파크 포레온) 아파트에 신혼부부를 위한 장기 전세 300가구가 공급된다. 오세훈 서울시장의 저출생 대책의 일환으로, 자녀 출산 시 최장 20년까지 거주할 수 있고 우선 매수청구권도 부여된다. 오 시장은 29일 이런 내용의 ‘…
송영관 에버랜드 사육사가 중국으로 돌아간 판다 푸바오를 언급했다.28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룡바오씨. 방송 방송하다 방룡바오 다 됐어요| EP.42 송영관 a.k.a 송바오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장도연은 송 사육사에게 “판다 가족들의 성격이 다 제각…
한밤중 경기도와 강원도 등에 북한의 미상물체가 발견됐다는 재난 문자가 발송돼 많은 시민이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28일 밤 11시 34분 경기도 일부 지역에서는 “북한 대남 전단 추정 미상물체 식별. 야외활동 자제 및 식별 시 군부대 신고. Air raid Preliminary …
대구 강북경찰서는 29일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뺑소니 사고로 30대 여성을 숨지게 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등)로 A 씨(50대)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일 오전 2시 10분쯤 북구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해당 아파트 주민 B 씨(30대·여)를 깔고…
북한이 남쪽을 향해 살포한 것으로 추정되는 오물 풍선이 현재 150여 개 발견됐다.29일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은 어제 야간부터 다량의 풍선을 대한민국에 살포하고 있다”며 “현재까지 강원, 경기, 경상, 전라, 충청 등 전국에서 150여 개가 발견됐다”고 밝혔다.150여 개 중 일부는 …
스타벅스코리아가 스타벅스 NFT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제공할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1월 일상생활 속 개인 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최초로 스타벅스 NFT 에코 프로젝트를 론칭한 바 있다. 3월 말까지 개인 컵 사용 시…
층간소음 피해 유형을 단일 사안으로 봤을 때 가장 큰 것이 ‘윗집’의 ‘발망치’소리 입니다. 어른 아이들이 뛰거나 걷는 소리가 아래집에 쿵!쿵! 울리는 소음입니다. 만약 윗집에서 주요 동선에 매트를 깔거나, 슬리퍼를 신거나, 살살 걷는 등 조금만 성의를 보여줘도 소음 진동이크게 …
여름이 다가옵니다. 북반구의 관광 성수기가 다가온다는 뜻이죠. 혹시 이번 여름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조심하세요. 여러분을 맞이하는 건 아름다운 경치와 따뜻한 환대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대신 관광객 물결과 쓰레기 더미, 셀카봉의 습격, 그리고 주민들의 원성에 시달릴 …
한달 남짓 남은 올 상반기 내 재개발, 재건축 등 정비사업 물량이 쏟아진다. 부동산 시장 분석업체 부동산인포에 따르면 남은 상반기 전국에서 재개발, 재건축 등의 정비사업을 통해 12개 현장에서 총 1만 4981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이중 7131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지역별로는…
북한이 살포한 대남전단(삐라)이 경기도 곳곳에서 발견됐다. 29일 경기남부경찰청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기준 경기도에서 발견된 대남전단은 10여 개다. 오전 7시3분 평택시 진위면 사후동저수지 인근 나무에 걸려 있던 대남전단이 소방당국에 의해 회수됐다. 소방당…
• 프로야구 통산 홈런 3위(383개) 타자 박병호(38)가 28일 트레이드를 통해 KT에서 삼성으로 둥지를 옮겼다. 이 부문 1위 최정(37·SSG·471개), ‘라이언 킹’ 이승엽(48·은퇴·467개)은 트레이드를 경험한 적이 없다. 따라서 박병호는 이번 이적을 통해 최다 홈런 …
미국 워싱턴주에서 10대 청소년이 철교를 걷다 협곡 아래로 약 122m 떨어졌으나 별다른 부상 없이 기적적으로 생존했다. 27일(현지시간) NBC 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올해 19살로 알려진 이 청소년은 지난 25일 미국에서 가장 높은 철도 교량 중 하나인 하이 스틸 브릿지 아래에…
정부가 21대 국회 마지막날인 29일 임시 국무회의를 열어 세월호 참사 피해구제 및 지원 등을 위한 특별법 개정안을 처리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28일 민주당은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및 주거 안정에 관한 특별법(전세사기특별법), 민주유공자법, 농어업회의소법, 한우산업법, 세월호참사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