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과 유사한 증상”…콩고서 미확인 괴질로 143명 사망
콩고민주공화국(DRC·민주콩고) 남서부 지역에서 확인되지 않은 괴질로 143명이 사망해 현지 보건당국이 조사에 나섰다.3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민주콩고 크왕고주 당국은 지난달 괴질로 143명이 숨졌고 환자 대부분 고열, 두통 등 독감과 비슷한 증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 2024-12-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콩고민주공화국(DRC·민주콩고) 남서부 지역에서 확인되지 않은 괴질로 143명이 사망해 현지 보건당국이 조사에 나섰다.3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민주콩고 크왕고주 당국은 지난달 괴질로 143명이 숨졌고 환자 대부분 고열, 두통 등 독감과 비슷한 증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숲속에서 이상한 소리가 난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출동한 결과 한 남성이 우물에 빠져 실신 직전 상태로 발견됐다.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태국과 미안먀 국경 근처 탁주 나콘매솟의 경찰은 최근 숲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는 신고를 받았다.현지 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무역·제조업 담당 수석보좌관에 피터 나바로 전 백악관 무역제조업정책국(OTMP) 국장을 지명했다.트럼프 당선인은 4일(현지시각) 성명을 통해 나바로 전 국장을 지명하면서 “첫 임기 동안 ‘미국산 구매’, ‘미국인 고용’이라는 두 가지 신성한 원칙을 …
국회 사무처가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로 발생한 국회의 피해를 담은 10분 3초 분량의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영상에서 K1 기관단총 등으로 무장한 계엄군은 헬기에서 내리거나 외곽 담장을 넘어 국회의사당 경내로 진입했다. 국회 직원들은 막대기, 의자 등을 이용해 출입…
‘반(反)국가 세력 척결’을 이유로 비상계엄을 발령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야6당의 합동 탄핵소추안이 5일 국회 본회의에 보고됐다. 국민의힘은 본회의 직전 ‘탄핵 반대’를 당론으로 확정하고 본회의에 불참했다. 탄핵안은 국회법에 따라 보고 이후 24시간에서 72시간 이내에 의결해야 한다…
‘반(反)국가 세력 척결’을 이유로 비상계엄을 발령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야6당의 합동 탄핵소추안이 5일 국회 본회의에 보고된다. 국민의힘은 본회의 직전 ‘탄핵 반대’를 당론으로 확정하고 본회의에 불참하기로 했다.국민의힘은 4일 오후 10시부터 2시간 가까이 비공개 의원총회를 열어 …
23기 영호, 현숙이 서로를 향한 호감을 내비쳤다.4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23기 영호가 현숙만을 위한 폴라로이드 사진첩을 만들어 이목이 쏠렸다.영호와 현숙이 알콩달콩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MC들이 지켜봤다. 데프콘 등 MC들은 …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원래 무속인이 살던 집이었다고 했다. 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구해줘! 홈즈’에서는 토박이와 떠나는 ‘지역 임장 강릉편’ 2탄이 그려진다.2015년 가상부부로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며, 쇼윈도 부부의 케미스트리를 보…
중국 여성의 몸속에서 살아있는 10m 길이의 기생충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샤오베이라는 이름의 이 여성은 반년 전부터 항문이 가려웠고, 밤에는 특히 잠을 자기 어려울 정도로 가려움을 참기 힘들었다고 한다. 종종 팬티에 흰색의 정체 모를 조각이 묻어있기도 했다고 전했다.그러던 어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