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고현정, 비현실적 청순 미모…손톱 깨물어도 러블리
배우 고현정이 놀라운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고현정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 겨울 정말 추울 거라고 함! 이겨내야지 더위도 추위도! 힘 주소서!”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사진에서 고현정은 크림 컬러의 니트와 패딩을 입고 손톱을 깨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내고…
- 2024-10-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고현정이 놀라운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고현정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 겨울 정말 추울 거라고 함! 이겨내야지 더위도 추위도! 힘 주소서!”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사진에서 고현정은 크림 컬러의 니트와 패딩을 입고 손톱을 깨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내고…
전북 익산의 한 논에 있던 불에 탄 1톤 트럭에서 백골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은 7월에 신고를 받고 이 트럭을 수색했지만 내부를 제대로 보지 않았던 것으로 파악돼 부실 대응 논란에 휩싸였다. 9일 익산경찰서 등에 따르면 3일 한 백골 시신이 전북 익산의 한 농로 비…
9일 오후 11시 33분께 경기 파주시 4층짜리 연립주택에서 불이 났다.이 화재로 30대 여성 A 씨가 숨진 채 발견됐으며, 함께 집에 있던 아이는 자력으로 대피했다.“연기가 난다”는 주민의 신고로 소방 당국이 출동했을 때 불은 자연적으로 꺼진 상태였다.경찰과 소방은 A 씨의 사망 경…
가수 겸 작가 마이큐가 연인 김나영의 생일파티를 함께 했다.마이큐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구상에 네가 있어 다행”(Thank God you are here on earth)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서 마이큐는 지난 8일 생일을 맞은 김나영과 함께 …
10일 오전 4시19분께 전북 부안군 부안읍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106㎞ 지점에서 1t 및 5t 트럭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등 차량 3대가 연달아 부딪혔다.이 사고로 1t 트럭 운전자 A(40대)씨와 5t 트럭 운전자 B(60대)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
배우 정해인과 가수 지드래곤이 깜짝 만남을 가졌다.9일 방송된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정해인이 지드래곤과 담소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이날 정해인은 인터뷰 장소로 이동하던 중 먼저 촬영을 마친 지드래곤과 마주쳤다.장해인이 “뵌 적이 있다. 공연 했을 때 구경 갔었…
더본코리아 대표인 백종원이 나오는 꿈을 꾸고 난 뒤 20억 원 복권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8일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에 따르면 스피또2000 56회차 1등 당첨자 A 씨는 20억 원을 수령하게 됐다. A 씨는 복권에 당첨되기 전 백종원 대표가 나오는 신기한 꿈을 꿨다고…
걸그룹 ‘뉴진스’의 베트남계 호주 멤버 하니가 국정감사에 출석할 것으로 보인다. 하니는 9일 뉴진스 팬 소통 플랫폼 포닝에 “결정했다. 국회에 나갈 거다. 국정감사에 혼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니는 국감 출석에 대해 걱정 안 해도 된다면서 “스스로랑 멤버들, 그리고 버니즈(팬덤명…
목요일인 10일 아침 출근길도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낮과는 큰 일교차를 보이겠다. 수도권과 제주도 등 일부 지역에 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다.기상청에 따르면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안팎으로 쌀쌀하겠다. 낮 기온은 내륙을 중심으로 25도 가까이 올라 기온 차가 10…
복통과 출혈이 있던 한 임산부가 경찰의 도움으로 차량 정체 속에서도 신속하게 병원에 도착해 치료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8일 유튜브 채널 ‘부산경찰’에는 ‘기동순찰대 차량으로 뛰어오는 한 여성’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하나 올라왔다.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지난달 12일 오후 7시 20분경 …
미국 선거는 매번 엄청난 자금이 투입돼 ‘쩐(錢)의 전쟁’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번 선거에서 이러한 경향이 더욱 심화됐다는 분석이 나왔다.9일(현지시각) CNN에 따르면 정치자금을 추적하는 초당파적 단체인 오픈시크릿츠는 대통령 선거와 의회 선거 운동과정에서 올해만 최소 159억달러(약 2…
한국이 9일(현지시각) 유엔 인권이사회(UNHRC) 이사국으로 선출됐다.유엔총회는 이날 오전 10시 미국 뉴욕에서 개최한 유엔 인권이사회 이사국 선거에서 한국을 2025~2027년 3년 임기의 이사국으로 선출했다. 이번 선거에는 우리나라가 속한 아시아·태평양 그룹 5개 공석을 두고 한…
여야는 국감 3일째인 10일 9개 상임위원회에서 맞붙는다. 특히 김건희 여사의 4·10 총선 국민의힘 공천 개입 의혹으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채택된 명태균 씨와 김영선 전 국민의힘 의원, 김대남 전 대통령실 행정관이 불출석 이유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돼 또 다시 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전직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대선 후보가 태풍 관련 거짓 공세를 앞장서며 복구 작업을 방해하고 있다고 공개 비난했다.바이든 대통령은 9일(현지시각) 백악관에서 태풍 헐린 복구작업과 밀턴 대비 상황과 관련한 보고 회의에서 태풍 관련 허위정보를 우려하며 트…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9일(현지시각) 이란에 대한 이스라엘의 재보복 공격은 ‘치명적이고 놀라울 것’이라고 위협했다.외신들에 따르면 갈란트 장관은 이날 이스라엘방위군(IDF) 정보부대를 방문한 자리에서 “우리의 공격은 치명적이고 정확하며 무엇보다도 놀라울 것”이라며 “이란은…
티몬·위메프(티메프)의 판매 대금 미정산 사태의 핵심 피의자인 구영배 큐텐그룹 대표, 류화현 위메프 대표, 류광진 티몬 대표가 구속 기로에 놓였다.신영희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0일 오전 9시 50분부터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횡령·배임) 혐의를 받…
서울시가 해외직구 제품 159건을 검사한 결과, 화장품 5개와 등산복 1개에서 유해물질이 기준치를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시는 10월 2째 주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 판매 제품 159건에 대한 안전성 검사 결과, 총 6개 제품에서 중금속인 비소와 납, 니켈이 검출되는 등 국내 기준을 …
1980년대 미국 뉴욕. 금발을 귀까지 덮을 듯 길러 귀 뒤로 넘기고 다니는 남자가 거리를 쏘다닌다. 언제나 화려한 넥타이에 고급 정장을 갖춰 입어 수려한 외모가 돋보인다. 조금 통이 큰 바지 덕에 긴 다리가 더 도드라져 보인다. 멋쟁이 뉴욕 신사라 할 만하다. 하지만 남자는 잔혹하기…
“삶이 부조리하다고 해도 인간은 각자의 방향을 가지고 선택을 하죠. 그런 ‘선택’의 관점에서 운명을 바라보고자 합니다.”오페라 연출가 이회수가 대전예술의전당이 제작한 베르디 오페라 ‘운명의 힘’ 연출에 나선다. 10월 16~19일 공연되는 이 작품은 베르디가 완숙기인 49세 때(186…
우리나라 최초의 사제 성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1821∼1846)의 탄생지인 충남 당진시 솔뫼성지가 한국 천주교 중심 성지로 거듭났다. 기존 김대건 신부 기념관이 대대적인 내부 리모델링을 통해 지난달 재개관하고, 대성전에 ‘김대건 신부 집안 기념관’을 조성한 것. 리모델링된 김대건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