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판다 가족 일상 담은 콘텐츠, 조회수 2500만 돌파
푸바오는 중국으로 떠났지만, 판다 가족 영상 콘텐츠가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에버랜드는 푸바오 주연 영화 ‘안녕, 할부지’를 25만 명 이상이 관람했다고 밝혔다.해당 영화는 최근 북미 개봉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지역까지 전 세계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 새…
- 2024-10-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푸바오는 중국으로 떠났지만, 판다 가족 영상 콘텐츠가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에버랜드는 푸바오 주연 영화 ‘안녕, 할부지’를 25만 명 이상이 관람했다고 밝혔다.해당 영화는 최근 북미 개봉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지역까지 전 세계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 새…
국민의힘 전당대회를 앞두고 당권주자였던 한동훈 대표에 대한 공격을 사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대통령실 선임행정관 출신 김대남 SGI서울보증 상근감사위원이 자리에서 물러났다.7일 서울보증에 따르면 김 감사는 이날 오전 회사에 사임서를 제출했다. 그는 8월 국민의힘 전당대회 직후 서울보증 …
암을 치료한 뒤 체중을 줄이면 당뇨 위험이 감소한다는 국내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당뇨는 암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고 재발률을 높인다.7일 삼성서울병원에 따르면 가정의학과 신동욱·조인영 교수,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구혜연 교수, 숭실대학교 정보통계보험수리학과 한경도 교수 연구팀은 …
경인고속도로에서 중국 국적의 40대 여성이 운전하던 경차가 역주행해 차량 7대가 추돌했다.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다.7일 인천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와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19분경 인천 부평구 제1경인고속도로 부평IC 인근에서 모닝, 스타렉스, 포터, 제네시스, 산타페…
북한이 현재 살포하고 있는 오물풍선은 수소 가스로 채워졌고, 그 아래 봉지에는 화약띠를 두른 것으로 파악됐다. 발열 타이머 장치가 시간이 흐르면 불꽃을 일으켜 화약띠를 폭발하며 쓰레기를 뿌리는 방식이라는 것이다. 북한 오물풍선 살포 빈도가 잦아지고 서울 등 주요 지역에 떨어지는 확률도…
기적의 비만약으로 불리는 노보 노디스크의 비만치료제 ‘위고비’(성분명 세마글루타이드)가 이달 국내 출시를 앞두자 정부가 오남용 주의를 당부했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세계 유명인사들의 사용으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GLP-1 계열 비만치료제 주사제와 관련해 “비만에 해당되는 환자의 …
기적의 비만약 ‘위고비’(성분명 세마글루타이드)가 이달 국내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 정부가 신중한 사용을 당부했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일론 머스크 등 세계 유명 인사의 사용으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GLP-1) 계열 비만치료제 주사제에 대해 비만 환자일 경우에만 의…
‘캡틴’ 손흥민이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역전패를 당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아쉬움을 나타냈다.토트넘은 7일(한국시각) 영국 브라이튼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라이튼과의 2024~2025시즌 EPL 7라운드 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7일(현지시각) 72번째 생일을 맞았다. 러시아 대통령으로선 21번째 맞는 생일이다.푸틴 대통령은 1952년 10월7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출생했다.타스통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오전 전보와 전화로 외국 정상들에게 축하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키스탄 남부 최대도시 카라치의 국제공항 근처에서 6일(현지시각) 중국인을 겨냥한 폭탄 테러가 발생해 최소 2명이 숨지고 10명이 다쳤다. AP통신 등은 현지 언론과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카라치 공항 인근에서 전날 저녁 대규모 폭발이 일어나 이 같은 인명피해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통…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6일(현지시각) 위스콘신주 주노 유세에서 민주당 대선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대선에서 승리하면 이번이 자신에게 마지막 선거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CNN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유세에서 경쟁 후보인 해리스 부통령의 경제 …
서민과 고령층을 위한 공공 임대주택 5가구 중 1가구는 20년이 경과해 노후화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7일 권영진 국민의힘 의원(대구 달서구병)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게 받은 ‘임대주택 노후화 현황’ 자료에 따르면 9월 기준 임대주택은 96만 5878가구로 이 중 20년 이상 경…
정부와 전국 지방자치단체가 5년 동안 “빈부격차, 나이, 성별 등 구분 없이 책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라며 2400억 원 이상의 예산을 들여 ‘작은도서관’을 추진했지만, 지난해 5곳 중 1곳이 휴·폐관 등으로 문을 닫은 것으로 나타났다.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민형…
윤석열 대통령은 7일(현지시간) “남중국해 평화와 안정은 인도-태평양(인태) 지역 공동 번영을 위해서도 필수적(pivotal)”이라고 밝혔다.필리핀을 국빈 방문 중인 윤 대통령은 현지 유력 일간 ‘필리핀 스타’와 진행한 서면 인터뷰에서 “남중국해는 한국의 에너지 수입과 수출입 물자 수…
치어리더 겸 방송인 박기량이 월 600만원의 수입에서 저축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기량이 새로운 월셋집을 구하기 전 김경필 재무사에게 재무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경필 재무사가 최근…
최근 국제우편으로 마약을 몰래 반입하다 세관 당국에 적발돼 파면 당한 한국가스공사 20대 직원이 국가보안시설인 인천LNG인수기지본부에 마약을 반입·보관한 것으로 드러났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의원(인천 동구미추홀구갑)은 재발 방지를 위한 시스템을 마련…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를 본 일부 중국인들이 “한국이 중국 문화를 훔쳐 가려 한다”며 억지 주장을 펼치고 있다.흑백요리사는 20명의 유명 스타 셰프로 구성된 ‘백수저’와 숨은 고수 ‘흑수저’ 셰프 80명이 승부를 겨루는 요리 서바…
최근 국제우편으로 마약을 몰래 반입하다 세관 당국에 적발돼 파면 당한 한국가스공사 20대 직원이 국가보안시설인 인천LNG인수기지본부에 마약을 반입·보관한 것으로 드러났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의원(인천 동구미추홀구갑)은 재발 방지를 위한 시스템을 마련…
교원 10명 중 9명은 학생들의 문해력이 과거에 비해 저하됐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교원은 “(초등학교) 6학년 아이들 언어능력 평가를 했는데 대부분 3학년 이하 수준으로 나왔다”고 전했다. 스마트폰과 게임 등 디지털매체 사용 시간은 늘고, 독서하는 시간은 줄면서 학생들의 …
발전기 주요 기자재를 납품하는 해외 공급사의 갑질로 국내 발전사와 건설사 피해가 막대한 것으로 드러났다.7일 허종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한국동서발전으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2년 11월 착공한 음성천연가스발전소 1호기(561㎿급) 사업의 준공일은 2025년 6월에서 5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