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이 아빠’ 김종석, 한달만에 100억 빚→500억 자산가…‘거짓 방송’ 논란
‘뚝딱이 아빠’로 알려진 코미디언 김종석이 100억 원대 빚을 져서 힘겹게 사는 듯한 내용을 방송했던 MBN이 한 달 만에 김종석의 수백억 원대 재력을 과시하는 방송을 내보냈다. ‘거짓 방송’ 논란이 불거지자, MBN 측은 해명과 사과에 나섰다.20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
- 2024-10-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뚝딱이 아빠’로 알려진 코미디언 김종석이 100억 원대 빚을 져서 힘겹게 사는 듯한 내용을 방송했던 MBN이 한 달 만에 김종석의 수백억 원대 재력을 과시하는 방송을 내보냈다. ‘거짓 방송’ 논란이 불거지자, MBN 측은 해명과 사과에 나섰다.20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
그룹 인피니트 장동우가 ‘다 컸는데 안 나가요’를 통해 온 가족이 사기를 당했던 사연을 고백한다.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 4회에서는 웃음과 눈물이 있는 장동우의 일상이 공개된다.이날 방송에서 장동우는 어머니의 부탁을 받고 마트에 들러 장을 보기 시작한다.…
음주 상태로 고급 외제차를 몰다 오토바이에 타고 있던 20대 연인을 치어 사상케 하고 도주했던 운전자의 도피를 도운 지인이 검찰에 송치됐다.광주 서부경찰서는 22일 뺑소니 사망사고를 낸 운전자를 도운 혐의(범인은닉도피)로 동승자 A 씨(30)와 광주에서 함께 술을 마신 뒤 벤츠 차량을…
더불어민주당이 22일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의 전날 회동이 성과 없이 끝난 데 대해 “맹탕 면담”이라며 비판했다. 그러면서 한 대표를 향해 “김건희 특검법으로 민심을 따르라”고 압박 수위를 높였다.박찬대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게 …
Y2K가 휩쓸고 간 지난 몇 시즌은 미니멀리스트들에겐 꽤 지난한 해였다. Y2K라는 거대한 물줄기에서 탄생한 고프코어, 블록코어, 발레코어, 코게트코어 등 무수히 많은 트렌드들이 범람하며 피로도를 높인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엔 분위기가 반전될 전망이다. 바로 ‘조용한’,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2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대장동 배임 및 성남FC 뇌물 의혹’ 관련 51차 공판에 출석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부장판사 김동현)는 이날 대장동 배임 및 성남FC 뇌물의혹 재판을 진행한다.이날 법원에 도착한 이 대표는 취재진 질문에…
대통령실은 22일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동행명령장이 발부된 것과 관련해 “의회 일당독재의 민낯을 보여준 것”이라며 “저열한 정치 행태”라고 반발했다.대통령실 정혜전 대변인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 브리핑에서 “더불어민주당이 헌정사상 처음으로 대통령 부…
유한대학교는 본교 인공지능 전공 학생 3명이 ‘2024년 운파문화장학회 장학금’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15일 캠퍼스 내 위치한 유일한 기념관에서 진행됐다. 운파문화장학회는 1993년 부산에서 설립된 이래, 30여년간 인재 양성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
서울시가 시내버스 준공영제 20주년을 맞아 20년 만에 버스노선도를 전면 개편한다. 복잡했던 시내버스 노선은 간소화하고, 장거리나 중복된 노선은 줄인다. 또 오랜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운송수지 적자분 전액을 보전해주던 ‘사후정산’ 방식에서 미리 정한 상한선 안에서 보전하는 ‘사전 확…
H와 알고 지내게 된 건 고3때였다. 건너건너 누군진 알고 있었지만 그때까진 서로 이름만 알고 있었을 뿐이었다. 나는 어떤 분야에도 재능이 없어서 하는 수 없이 학교 공부를 열심히 했는데, H는 공부에 재능이 있는 친구였다. 모의고사건 내신이건 국어를 제외하곤 H가 미끄러진 과목이라야…
(재)호수이영준문화재단은 ‘호수풍류’를 주제로 서울특별시 무형유산 석암제 시조 보유자 故호수 이영준 선생님의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정가를 알리는 공연을 선보이는 호수문화제가 열린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공연은 전통성악, 무용, 기악이 합쳐진 가(歌)무(舞)악(樂)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돈을 주지 않는 아버지를 흉기로 찌른 10대 학생이 1심에서 실형을, 항소심에서는 가정법원 송치 결정을 받았다.중증 지적장애를 가진 이 학생은 학교 후배들로부터 금품을 달라는 협박을 받고 이같은 일을 벌였다.광주지법 제1-1형사부(재판장 김유진)는 특수존속상해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뉴욕 메츠를 꺾고 4년 만에 월드시리즈(WS)에 진출했다. 한국계 선수인 토미 현수 에드먼(29)이 이번 승리를 이끌었다.21일(한국시각) 2024 MLB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6차전에서 LA다저스는 뉴욕 메츠를 10대5로 꺾었다.…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한강 작가의 도서를 온라인 예약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예약 판매 대상인 도서는 한강 작가의 대표작인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다. 각각 300권씩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을 통해 2차에 걸쳐 한정 판매한다.1차 판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1일 윤석열 대통령과의 회동 자리에서 이른바 ‘김건희 라인’을 일일이 거명하며 정리가 필요하다는 취지로 말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윤 대통령은 “문제가 있다는 구체적 증거를 가져오라”는 취지로 답하며 “잘라낼 수 없다”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대표는 …
FSC 코리아(대표 권성옥)는 2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홀에서 ‘제3회 FSC 비즈니스 포럼’을 개최한다. 올해 포럼의 주제는 ‘숲과 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이니셔티브’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기업의 역할과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협력 방안을 조…
대한의학회가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와 함께 여야의정 협의체에 참여하기로 했다. 이진우 대한의학회 회장은 22일 학회 임원들에게 “그동안 의학회는 의협 중심의 하나된 목소리를 강조하며 힘을 보태왔으나 진전이 없는 상태”라며 “전쟁중에도 대화는 필요하다. 전임 회장님들과…
“우리는 사용자들이 영어 공부를 즐겁게 하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춘다. 비결은 영어 학습 난이도를 사용자 수준에 맞게 실시간 조절하는 것이다. 게임 제조사들이 난이도를 사용자의 수준보다 약간 쉽거나 약간 어렵게 설계, 가장 재미있게 즐기도록 조절하는 것과 같은 이치다.”현대 사회에서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을 생산하는 킹카그룹(King Car Group)과 사업 파트너십 강화 및 카발란의 판매 확대 방안 수립을 위한 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골든블루에 따르면 이번 전략 회의는 지난 14일 서울에서 진행됐으며,…
112에 7개월간 157차례 전화를 걸어 상황실에 근무하는 경찰관들에게 욕설을 퍼부은 50대 남성이 실형을 선고받았다.광주지법 제1-1형사부(재판장 김유진)는 업무방해, 폭행 등의 혐의로 기소된 A 씨(59)에게 1심과 같은 징역 8개월에 벌금 10만 원을 선고했다고 22일 밝혔다.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