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뷰 만끽할 청담 랜드마크
루시아홀딩스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46 일대에서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를 이달 중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9층 규모이며, 계약면적 330m² 공동주택 15가구, 계약면적 372∼526m² 주거용 오피스텔 11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루…
- 2022-06-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루시아홀딩스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46 일대에서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를 이달 중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9층 규모이며, 계약면적 330m² 공동주택 15가구, 계약면적 372∼526m² 주거용 오피스텔 11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루…
강원 정선의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생활형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에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지하 2층∼지상 15층, 1190실 규모의 초대형 숙박시설로, 인근에 있는 정선 대표 관광시설 강원랜드와 함께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며 준공 예정일은 2…
서목동의 중심 지역인 양천구 목1동 405-300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더 센트럴 목동’이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더 센트럴 목동은 지하 6층∼지상 37층 규모로, 전용면적 59m² 342가구(예정)와 84m² 382가구(예정), 총724가구(예정)의 중소형으로 구성되…
대방산업개발이 경북 포항시 북구에 위치한 펜타시티(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에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Ⅰ·Ⅱ’의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을 진행 중이다.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Ⅰ·Ⅱ’는 포항시 북구 흥해읍 대련리 A1블록, A3블록에 들어서는 1328채의 대단지 …
경기 화성시 병점역 초역세권 주거용 오피스텔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가 이달 중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우남건설이 시공하는 ‘병점역 우남퍼스트빌 더 펜트’는 경기 화성시 병점복합타운 상업용지 16-2에 자리하며, 오피스텔 전용면적 84m² 단일 타입 총 81실 규모다. 세부…
신분당선 수혜를 직접 누릴 것으로 기대되는 경기 수원시 호매실 지역이 각광받고 있다. 신분당선의 경우 서울 용산과 경기 수원을 잇는 이른바 황금노선으로 불린다. 현재 강남∼광교 구간(31.3km)을 운행 중인 신분당선은 광교중앙역에서 호매실까지 10.1km이 연장이 확정되었다. 게다가…
새 브랜드로 글로벌 체인 리조트에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가 VIP 고객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클럽(Executive Club)’ 멤버십을 리뉴얼했다. 신규 특별혜택뿐만 아니라 입회기간 내내 상시 혜택을 제공받는 것이 특징이다. 정회원은 연간 2인 10회 조식뷔페와 노블리…
포스코건설이 ‘더샵 오포 센트리체’ 단지 내 상가를 특별 분양한다. 더샵 오포 단지 내 상가는 태산, 고산 지구 2만여 가구를 아우르는 항아리 상권이라는 점에서 주목되는 지역이다.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일대(C2블록)에 들어서는 더샵 오포 센트리체 상가는 앞서 분양했던 1차…
경기새마을㈜에서 DMZ, 민통선 지역 토지에 대한 분양을 진행한다. 경기새마을㈜는 흔히 접경지역이라고 불리는 DMZ와 민통선 토지를 중심으로 10여 년 동안 분양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얼마 전 세계적 투자가인 ‘짐 로저스’가 파주 접경지역을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가치가 가장 높은 지…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선보이는 신길5동지역주택조합이 최근 조합설립인가를 받고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길5동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413-8 일원에 조성되는 ‘신풍역 신동아파밀리에’가 지난달 말 영등포구 신길동 최초 조합설립인가를 받고 조합원을 추가…
《‘서핑의 성지’ 양양이 해양스포츠 지역으로 우뚝 섰다. 여름철 서핑 뿐 아니라 겨울철 배낚시, 스킨스쿠버 등을 즐기기 위해 양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으면서다. 양양이 여름 관광지에서 사계절 관광지로, 낮은 비용의 관광지에서 고비용 관광지로 전환하고 있는 것이다.》최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원을 조사 중인 세계보건기구(WHO)가 중국의 데이터 누락으로 결론을 내리지 못하는 것으로 9일(현지시간) 알려졌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WHO 산하 국제 과학자문그룹(SAGO)은 이날 발표한 보고서를 통해 모든 이용 가능한 데이터 분석 결과…
건강이상의 전조 증상은 신체 곳곳에서 나타난다. 예를 들어 귓불에 주름이 있으면 심장 기능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다. 새끼손가락이 지나치게 작으면 신장 기능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다. 이욱은 ‘손으로 보는 건강법’(모아북스)에서 일상에서 건강을 수시로 점검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입…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이 4강 진출을 앞두고 한일전을 갖게 됐다. 일본은 9일(한국시간)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의 분요드코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조별리그 D조 최종 3차전에서 타지키스탄에 3-0으로 이겼…
그룹 ‘H.O.T’의 강타와 토니안이 입담을 자랑한다. 10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에서는 ‘아이돌의 조상’ 그룹 ‘H.O.T’의 강타와 토니안이 신카페를 찾는다. 강타와 MC 성시경은 연예계 ‘79클럽’(1979년생 연예인들의 사모임) 멤…
최저임금위원회가 어제 내년도 최저임금 심의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경영계는 영세 자영업자, 중소기업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최저임금이 높아진 상태인 만큼 올해 최저임금 9160원을 내년까지 유지하자고 주장한다. 양대 노총은 14년 만의 최고 물가 때문에 저임금 근로자들이 어려움을 겪…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최근 단행된 경찰 치안정감 인사를 앞두고 승진 대상자들을 1 대 1로 면담한 것으로 밝혀졌다. 김창룡 현 경찰청장의 임기는 다음 달 23일 끝나고, 치안정감 가운데 한 명이 후임 경찰청장으로 임명된다. 사실상 이 장관이 경찰청장 후보들을 미리 면접한 셈이다. …
대통령실 청사의 일부 리모델링 공사를 기술자가 2명뿐인 신생 인테리어 업체에 맡긴 것으로 밝혀졌다. 대통령실이 다누림건설이라는 업체와 6억8208만 원에 청사 3∼8층의 불투명 유리 설치 계약을 한 사실이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8일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자본금 1억5000만 원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