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크리스마스 이브날 좋아하던 누나와 밤새운 적 있어”
개그맨 신동엽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한 추억을 회상한다. 신동엽은 오는 2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지상렬, 남창희 등과 함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를 두고 토크를 나눈다. 이날 신동엽은 “고등학생 때 교회에 다녔는데 크리…
- 2021-12-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개그맨 신동엽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한 추억을 회상한다. 신동엽은 오는 2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지상렬, 남창희 등과 함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를 두고 토크를 나눈다. 이날 신동엽은 “고등학생 때 교회에 다녔는데 크리…
5년 전 자신과의 술 약속을 지키지 않고 계속 자신을 모른척 한다는 이유로 고등학교 동창에게 흉기를 휘두른 20대가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광주고법 전주재판부 제1형사부(부장판사 김성주)는 살인 미수 혐의로 기소된 A씨(27)에 대한 항소심에서 피고인의 항소를 기각…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를 떠나 KIA 타이거즈로 이적한 프리에이전트(FA) 외야수 나성범이 자신을 응원하던 팬들을 향해 작별 인사를 남겼다. KIA는 23일 나성범과 6년 총액 150억원(계약금 60억원·연봉60억원·옵션30억원)의 FA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NC의 프랜차이즈…
이스라엘과 독일에 이어 영국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백신 접종을 고려하고 있다. 22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라프와 네이션 컴리에 따르면 영국 백신접종·면역공동위원회(JCVI)는 코로나19 4차 백신 접종 승인 여부는 논의하기 위해 3차 접종이 제공하는 면…
인플루언서들 유행하고 있는 농심 사천백짬뽕이 출시 초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농심은 사천백짬뽕이 출시 4주(11월 25일~12월 22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건면을 기반으로 대표적인 겨울 해산물인 굴을 비롯해 바지락, 미더덕 등의 해물육수…
젊은 여성 두 명이 경기도 수원에서 일산까지 택시를 탄 뒤 요금을 내지 않고 달아났다며 택시 기사가 분통을 터뜨렸다. 2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수원에서 개인택시를 운영하는 A 씨(72)는 지난달 1일 오후 4시경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에서 20대로 보이는 여성 2명을 택시에 태웠다.…
전국택배노동조합 CJ대한통운본부가 사회적 합의 이행을 요구하며 93.6%의 찬성률로 28일 무기한 전면 총파업을 선언했다. 파업이 현실화하면 연말 택배물량이 몰리는 상황에서 혼란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택배노조는 23일 서울 서대문구 민주노총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조부모도 손주를 법적으로 입양할 수 있다는 대법원의 첫 판단이 나왔다. 친부모의 손을 떠나 교류가 거의 없이 사실상 조부모에게 양육된 상황이라면, 입양되는 게 미성년자인 손주의 행복과 이익을 위한 길일 수 있는지 면밀히 따져봐야 한다는 것이다.23일 대법원 전원합의체(전합)는 A씨 등…
건강했던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이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받은 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서 다리 마비 증세가 왔다며 정부가 책임있는 자세를 보이라는 호소가 전해졌다. 지난 2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고1 아이 화이자백신 접종후 다리마비! 3차접종 딜레마’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중국이 전략 물자인 희토류 관련 기업들을 합병해 세계 최대 규모의 희토류 국영기업을 설립했다. 23일 중국중앙(CCTV)에 따르면 ‘중국희토그룹’이 이날 정식 출범했다. 중국희토그룹은 기존 대형 희토류 생산 국유기업인 중국알루미늄그룹, 중국우쾅(五鑛)그룹, 간저우(?州)희토그룹…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이낙연 전 대표가 23일 제20대 대통령 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산하 국가 비전과 통합위원회 공동 위원장을 맡기로 했다. 이 후보는 낙선 인사 등을 위해 잠행하던 이 전 대표를 선대위 출범 51일만에 수면 위로 끌어내면서 자중지란에 빠진 국민의힘 대비 …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의 중앙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직 사퇴로 선대위 내홍이 폭발하자 국민의힘 홈페이지 게시판에 당원과 지지자들의 글이 폭주하면서 극도의 혼란상이 펼쳐지고 있다. 23일 국민의힘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이 대표의 당대표직 사퇴와 윤석열 대선 후보의 후보 교체를 요구하는 당…
‘하우스 오브 구찌’ 속 레이디 가가의 파격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우스 오브 구찌’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브랜드 구찌의 화려함 뒤에 숨겨진 치명적인 욕망과 탐욕 그리고 살인을 그린 작품이다. 23일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는 도발적이고 시크한 스타일을 한 ‘파트리치아’의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단독 공식 맵 ‘배라 팩토리’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배라 팩토리’는 기존 맵 안에 단순 입점하는 것이 아니라, 가상현실 속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완전히 차별화된 ‘월드맵’을 구현했다. 사용…
대한독립군 총사령관이자 대한독립군단 부총재를 역임했던 홍범도 장군이 안방극장에서 새롭게 조명된다. 사극명가 KBS의 역사드라마와 사극 대가 이환경 작가의 신작 드라마를 통해서다.지난 8월14일 홍범도 장군의 유해가 서거 78년 만에 고국인 한국으로 봉환됐다. 홍범도 장군은 항일투쟁의 …
제주에 귀한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온다.23일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성탄절인 오는 25일 제주에는 상당히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이는 서해상에서 해기차(대기하층의 기온과 해수면온도 차)에 의해 강하게 발달하는 눈구름대의 영향이다.기상청은 24일 밤부터 제주 해안에…
서울 아파트값 상승률이 0.05%까지 주저앉았다. 약 9개월 만에 최저치다. 수도권 역시 상승세가 크게 둔화하며, 지난해 7월 이후 가장 낮은 수준까지 떨어졌다. 한국부동산원이 23일 발표한 ‘12월 3주 전국 주간 아파트 가격동향’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값은 1주 전보다 0.07% 상…
김부겸 국무총리는 23일 코로나19 방역 강화에 따른 피해에 대해 “정부가 새해에 더 두터운 지원을 할 방법도 찾아보고, 올해 4분기에 대한 손실보상도 절차에 따라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김 총리는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63빌딩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혁…
크리스마스인 25일 제주 지역에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제주지방기상청이 밝혔다. 23일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25일 제주 지역에는 2010년 이후 11년 만에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한라산과 중산간(해발 100~300미터의 고지대) 지방에는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상임 고문 이낙연 전 대표가 23일 이재명 대선후보와 오찬 회동을 갖고 '국가 비전과 통합 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기로 했다. 이 전 대표와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식당에서 오찬 회동을 하며 이같이 합의했다. 이 전 대표는 오찬 후 브리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