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이어…RM·진도 코로나 돌파감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RM과 진이 슈가에 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25일 위버스를 통해 “RM은 공식 휴가기간 중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마치고 17일 귀국 직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방역 절차에 따라 자택에서 자가격리 …
- 2021-12-2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RM과 진이 슈가에 이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25일 위버스를 통해 “RM은 공식 휴가기간 중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마치고 17일 귀국 직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방역 절차에 따라 자택에서 자가격리 …
남자 아동·청소년만 골라 성 착취물을 제작·유포하고 유사 강간하는 등 몹쓸 짓을 저지른 최찬욱(26)씨가 선고 직후 항소장을 제출했다. 25일 지역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제11형사부(재판장 박헌행)는 지난 23일 아동·청소년의 보호에 관한 법률(상습 성 착취물 제작·배포) 등 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5일 “정직하고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 대통령이 돼야 한다”는 어린이에 “그건 자신 있다. 공약이행률 평균이 96%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어린이 비정상회담’ 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는 25일 이수정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에 대해 “짧은 기간이지만 주요 사안을 긴밀하게 상의드려본 바 당에 영입된 인사들 중 가장 책임감있게 승리를 위해 진지한 고민을 하고 계신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윤석열 대선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지난 추석 출연했던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를 보던 한 검찰 수사관은 TV를 보다 깜짝 놀랐다. 윤 후보의 집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거실에 익숙한 그림이 걸려있는 것을 발견한 것이다. 뉴스1 취재를 종합하면 해당 그림은 다운증후군 장애가 있는 화가 ‘픽셀…
김민기(71), 한대수(73)와 함께 1970년대 3대 저항가수로 통한 양병집(70)이 별세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5일 대중음악계에 따르면 양병집은 전날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은 같은 날 평소 친분이 있던 박성서 대중음악평론가와 단골 카페에서 만나기…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한국 경제의 체질 변화를 꼽자면 단연코 기업의 투자 감소일 듯하다. 최근 대한상공회의소는 2022년을 맞아 국내 기업 316곳을 대상으로 내년도 투자 계획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내년도 투자 계획을 세운 기업은 11.7%에 불과했다. 56.2%의…
24일 오후부터 25일 오전까지 강원 영동 지역에 내린 많은 눈으로 인해 소형 어선의 침몰과 침수, 정전과 차량 고립 등 피해가 속출했다. 강원도와 속초해양경찰서, 강원도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소형 어선 11척이 눈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침몰되거나 침수되는 피해가 발생했다. 지역별로…
크레용팝 초아(본명 허민진)가 2021년 크리스마스의 신부가 됐다. 웨딩업체 해피메리컴퍼니는 25일 “초아가 오늘 엘리에나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라며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가족과 친·인척, 지인들의 축복을 받으며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는 초아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자신의 첫 주식이 알고 보니 작전주라고 밝힌 것에 대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 측이 “주가조작의 공범임을 얼떨결에 털어놓은 것으로 보인다”고 비판했다. 이 후보는 25일 경제 유튜브 방송 ‘삼프로TV’에서 “지금은 다 팔았지만 저는 모든 종목을 1…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5일 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16개 시·도에서 최소 3561명 발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이는 전날(24일) 같은 시간대 4227명과 비교해 666명 줄어든 수치다. 일주일 전인 18일 동시간대 3551명에 비해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5일 성탄절을 맞아 “산타 할아버지 같은 초능력이 없어도, 국가와 정치가 제 역할을 다한다면 적어도 굶주림 때문에 세상을 등지거나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이 없는 나라는 가능하지 않을지 늘 고민한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25일 성탄절을 맞아 “분열이 아닌 하나 됨, 미움이 아닌 사랑, 절망이 아닌 희망이 이 땅 위에 넘쳐 흐르기를 기도했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성탄절을 맞아 명동성당 자정 미사에 참석했다”며 이같이 적었다. 윤 후보는 “다시 시작…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제작진이 편집을 통해 조작했다며 사과를 한 가운데 경기 해설을 한 배성재 아나운서가 “상상조차 못 해본 일”이라며 “제 인생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게 너무나 충격적”이라는 심경을 밝혔다. 배 아나운서는 24일 인스타그램 …
서울에서 성탄절인 25일 오후 6시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899명 발생했다. 1주 전인 지난 18일 같은 시간 1011명보다 112명 줄어든 규모다. 서울시는 오후 6시 기준 확진자가 0시보다 899명 늘어난 21만6132명이라고 밝혔다. 해외 유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5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의 토론에 대해 싸움을 유발한다며 “별로 도움이 안 될 것 같다”고 주장했다. 반면 이 후보는 “토론을 회피하면 정치를 안 하겠다는 것”이라고 맞섰다. ◇윤석열 “결국은 싸움밖에…경선 16번 토론, 누가 많이 봤나” …
더불어민주당 청년대변인인 하헌기(33) 선대위 부대변인은 같은 연령대의 이준석(36) 국민의힘 대표를 인간적으로 이해는 하나 정치권 중심인물로서 처신은 옳지 못하다고 쓴소리했다. 하 대변인은 24일 밤 YTN라디오 ‘이동형의 뉴스 정면승부’에서 선대위를 박차고 나가 이른바 윤핵관(윤…
프로농구 서울 SK가 성탄절을 맞은 S더비에서 서울 삼성을 잡으며 4연승을 달렸다. SK는 25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프로농구 정규리그 삼성과 경기에서 주축들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84?78로 승리했다. 2016년부터 최근 5년 연속으로 성탄절에 패한 징크스를…
“건국 이래 가장 느린 속도(Slowest Rate Since Founding of the Nation).” 미국 인구조사국(USCB)은 지난 1년 자국 인구 증가율을 두고 이같은 표현을 썼다. 21일(현지시간) USCB가 공개한 추산 결과, 지난해 7월1일부터 올해 7월1일까지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