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돈 얼마 모았냐는 질문에 ‘침묵’…전원주 “이용당할 얼굴”
전원주가 김준호의 헤픈 씀씀이를 걱정했다.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전원주가 김준호의 씀씀이에 대해 충고했다. 전원주는 김준호에게 지금까지 얼마나 모아뒀냐고 물었다. 김준호는 대답하지 못했다. 이상민은 회사가 망하고, 주식도 망했다고 대신 대답했다. 전…
- 2023-06-1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전원주가 김준호의 헤픈 씀씀이를 걱정했다.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전원주가 김준호의 씀씀이에 대해 충고했다. 전원주는 김준호에게 지금까지 얼마나 모아뒀냐고 물었다. 김준호는 대답하지 못했다. 이상민은 회사가 망하고, 주식도 망했다고 대신 대답했다. 전…
소유진 백종원 부부가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속으로’에서는 소유진과 모친, 삼남매가 함께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유진은 백종원에 영상통화를 걸며, 딸에게 “엄마도 아빠 보고 싶으니까”라며 “엄…
1980년대 원조 아역 출신 꽃미남 배우 안정훈의 일상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배우에서 가수로 도전한 안정훈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안정훈은 우연히 사진관에 걸린 사진 한 장으로 러브콜을 받은 후 부모님의 도움으로 9살 어린 나이에 드라마 ‘문예…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자신을 향한 무례한 발언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동진은 11일 개인블로그에 “올립니다”라는 제목으로 영화 ‘범죄도시3’의 평점 논란과 관련해 이를 해명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네티즌들은 평소 평점에 깐깐하기로 유명한 이동진이 해당 영화에 5점 만점에 3점의 후…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가 리치언니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TV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선 박세리와 매니저들의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캠핑 뒷얘기가 공개됐다. 현지 유명 베이글을 맛 본 매니저들은 “미국에서 먹은 것 중 최고”라고 극찬했다.…
개그우먼 김숙이 개그맨 윤정수와 가상 부부 예능 때문에 여러 오해를 샀다. 11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김숙은 윤정수와 이혼한 사이라고 오해한다고 밝혔다. 김연자는 이날 방송에서 김숙과 윤정수가 한때 부부 사이인 줄 알았다며 웃었다. 김숙은…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멤버 허윤진이 음악 페스티벌에서 자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뽐냈다. 11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허윤진은 이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에서 그…
배우 손담비가 여러 마음이 교차했던 하루를 보냈다. 손담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과일 빙수 사진을 올리며 “날씨 더운 날에는 빙수”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나에게 아주 열받는 얘기를 들었지만, 오늘 엄마가 말씀하셨다”라며 “똑같은 사…
가수 송가인의 현실 남매 면모를 공개했다. 11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속으로’에서는 송가인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이날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다정한 삼남매 모습을 본 뒤, 규현이 송가인에 남매 관계를 물었고, “오빠가 둘이 있다”며 “근데 저희는…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콘서트 도중 컨디션 난조로 무대에서 먼저 내려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이날 진행된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 인 멜버른‘ 공연 도중 멤버 제니의 컨디션 난조로 무…
내년 한국 총선과 미국 대선 등 국내외 주요 선거를 앞두고 인공지능(AI) 기술을 악용한 허위 정보의 범람 가능성이 우려된다. 영상 이미지 음성 등을 합성해 실제처럼 보이게 하는 ‘딥페이크’ 기술의 급속한 발달이 AI와 상승 작용을 일으키면서 이 같은 우려를 더 키우고 있다. 2020…
사상 초유의 경영 공백 사태를 겪고 있는 KT가 최고경영자(CEO) 자격 요건에서 정보통신기술(ICT) 전문성을 삭제하기로 했다. 2002년 민영화 이전부터 정관에 명시했던 CEO 자격 요건 중 ‘ICT 분야의 전문적 지식·경험’을 빼고 ‘산업 전문성’을 넣기로 한 것이다. KT는 3…
일조량이 많았던 올해 4월 태양광 발전량이 한때 국내 전체 전력 수요의 40%에 육박했다. 태양광 발전 출력이 높은 한낮에 생긴 일이지만 그간 대규모 투자가 이뤄진 태양광이 한국의 주요 에너지원 가운데 하나로 자리 잡은 것으로 해석된다. 문제는 이렇게 생산된 전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는 북한 사리원 농업대학을 졸업했다. 김일성과 마오쩌둥이 한 해 50명씩 서로 학생들을 보내자고 합의한 데 따른 교환 프로그램으로 북한에서 유학을 했다고 한다. 평양의 김일성대가 아닌 인구 30만 명의 지방 소재 농대에서 공부한 경위는 알려진 게 없다. 싱 …
“중·국·산·고·기는 인기가 없다.” 최근 기획재정부 내부 익명 게시판에서 한 직원이 부처의 현실을 한탄하며 올린 글이다. 음식 얘기가 아니라 중소벤처기업부,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기재부의 앞 글자를 딴 약어다. 저연차 사무관들과 고시생들 사이에서 ‘기피 부서’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