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번복’ 빅뱅 출신 탑, ‘오겜2’ 출연 이어 가수 컴백?
그룹 ‘빅뱅’ 출신 배우 탑(최승현)이 내년 솔로 가수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탑은 2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팬이 “둠다다 2.0 언제?”라고 묻자 “2025”라는 댓글을 직접 남겼다. ‘둠다다’는 탑이 2013년 발매한 솔로 디지털 싱글이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 사이에선 탑이 …
- 21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빅뱅’ 출신 배우 탑(최승현)이 내년 솔로 가수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탑은 2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팬이 “둠다다 2.0 언제?”라고 묻자 “2025”라는 댓글을 직접 남겼다. ‘둠다다’는 탑이 2013년 발매한 솔로 디지털 싱글이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 사이에선 탑이 …
여자프로농구 부천 하나은행이 인천 신한은행을 꺾고 6연패에서 탈출했다.하나은행은 2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은행 2024~2025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신한은행을 61-58로 이겼다.6연패에서 벗어난 하나은행은 3승 7패를 기록, 공동 5위였던 신한은행을 제치고…
[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스피드스케이팅 간판 김민선(의정부시청)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2차 대회 여자 500m 1차 레이스에서 메달 사냥에 실패했다.김민선은 29일 중국 베이징 국립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첫날 여자 500m 1차 레이스에서 …
배우 정우성이 29일 ‘혼외자 스캔들’에 대해 사과하면서도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델 문가비와의 사이에 혼외자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지 닷새 만에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나타나 직접 입장을 밝힌 것이다. 정우성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이하 DX)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빠르게 진척되고 있다. 인공지능(이하 AI) 및 사물인터넷(이하 IoT), 클라우드, 디지털 트윈 등의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비용을 효율화하며, 그만큼 생긴 여유를 통해 사람은 더욱…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이사가 사단법인 한국여성스포츠회 제13대 회장으로 당선됐다. 올해로 창립 43주년을 맞은 한국여성스포츠회의 새 수장이 된 이 회장은 “유소년부터 은퇴 선수까지 여성 스포츠인의 생애 주기를 아우르는 체계적 지원과 네트워크 강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주…
여자배구 현대건설이 한국도로공사의 추격을 뿌리치고 2위 자리를 되찾았다.현대건설은 29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4~2025 V-리그 여자부 경기에서 한국도로공사를 세트 스코어 3-1(25-15 25-18 15-25 25-10)로 꺾었다.2연패 탈출에 성공한 현대건설(8승…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이 4선 출마에 대한 의지를 직접 밝혔다.정 회장은 29일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2024 K리그 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시상에 앞서 취재진과 만난 정 회장은 4선 도전에 대해 “후보 심사를 신청할 예정”이라며 “아직 여러 가지 절차가 있어서 추…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이 29일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입을 열었다. 전 부인인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자신의 성매매 업소 출입 및 강제추행 의혹 등을 폭로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경찰이 관련 의혹에 대해 증거 불충분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리자 입장을 밝힌 것이다. 최민환은 이날 …
대한의학회와 한국의대·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가 의정 갈등 해소를 위해 출범한 여·의·정 협의체 참여를 중단하기로 가닥을 잡았다. 지난 11일 전공의, 의대생, 대한의사협회 등이 빠진 채 출범한 협의체는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좌초 위기에 직면했다. 29일 의료계에 따르면 의료계 …
“사실 아빠는 슬프지 않거나 괴롭지 않은 건 아니야. 하지만 네가 세상에 와주고 아빠의 딸이 돼줘서 감사하고 행복해.”희귀병에 걸린 3살 딸의 치료비 46억 원을 모으기 위해 부산에서 국토대장정에 나선 한 아버지가 24일 만에 폭설을 뚫고 목적지인 서울 광화문광장에 도착했다. 하루 평…
트로트 가수 정미애가 설암 3기 판정 후 회복 중인 근황을 밝혔다. 정미애는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두 달 전 재검이 떴다. 두 달 동안 내 세상은 어둠 그 자체였는데 오늘 교수님의 ‘깨끗하네요, 이상 없어요’ 한마디로 다시 환한 빛을 봤다”고 밝혔다.“3년째가 됐다. 이제 6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사모펀드(PEF)와 일정 이상의 수익을 공유하는 언 아웃(earn-out) 계약을 통해 하이브 상장 시 4000억 원의 이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감독원이 해당 계약과 관련해서 위법 여부에 대해 검토하겠다고 밝혔고, 하이브 측은 즉각 “법적인 문제가 없다”…
청량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이 3년4개월 만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플레디스는 29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의 전속 계약이 오는 12월31일부로 종료된다”고 밝혔다.“당사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장관이 29일 북한을 방문했다. ‘트럼프 2기’ 출범을 앞두고 북한군 1만여 명이 러시아에 파병돼 전투에 투입되는 등 전황이 격렬해지는 상황에서 국방 수장이 전격 방북한 것. 북한군 파병 및 대러 무기지원 확대는 물론, 한미 당국이 주시하고 있는 대륙간탄…
더불어민주당이 29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내년도 정부 예산안(677조4000억 원)에서 4조1000억 원을 감액한 수정안을 단독으로 통과시켰다. 예결위에서 야당이 단독으로 예산안 수정안을 처리한 건 사상 처음이다. 국민의힘은 야당의 일방적인 예산안 처리에 반발하며 표결…
“처음부터 큰 기대는 안 했지만 이제는 남아 있을 이유가 없어졌다.”여야의정 협의체에 참여 중인 한국의대·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 관계자는 “의료계가 무조건 대화를 거부한다는 비판을 우려해 내부 비판을 무릅쓰고 참여했는데 여당과 정부의 보여주기식 행보에 들러리만 선 상황”이라며 이…
더불어민주당이 29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사상 처음으로 ‘감액 예산안’을 강행 처리했다. 야당이 예결위에서 예산안을 단독으로 처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국회 예결위는 이날 오후 전체회의를 열고 내년도 예산 감액안을 단독으로 통과시켰다.국회는 예산안 증액에 대해선 정부의 동의를…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전 남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에 대해 성매매 업소 출입 의혹과 강제추행을 주장한 뒤 경찰이 최민환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내린 가운데, 최민환이 입장을 전했다.29일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나로 인해 심려 끼쳐 드린 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
스피드스케이팅 간판 김민선(25·의정부시청)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2차 대회 500m 1차 레이스에서 메달을 수확하지 못했다.김민선은 29일 중국 베이징 국립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첫날 여자 500m 1차 레이스에서 38초09의 기록으로 출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