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 칠테면 쳐봐~ [포토]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5회초 1사에서 덕수고 김태형이 구원 등판해 볼을 던지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oy@d…
- 2024-05-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5회초 1사에서 덕수고 김태형이 구원 등판해 볼을 던지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oy@d…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4회말 1사 3루에서 덕수고 엄준상이 희생타를 날리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oy@don…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덕수고가 도개고를 상대로 3-1 승리를 거둔 후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기뻐하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덕수고 선발투수 유희동 힘차게 볼을 던지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oy@donga.com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5회말 2사 1, 3루에서 덕수고 오시후가 역전 적시타를 날리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9회초 무사에서 덕수고 정현우가 구원 등판해 볼을 던지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oy@d…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덕수고 정윤진 감독이 작전을 지시하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oy@donga.com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7회말 1사 1루에서 내야땅볼 때 도개고 김도원이 2루에서 덕수고 박준순을 포스 아웃시킨 후 1루로 송구하고 …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9회초 무사에서 덕수고 정현우가 구원 등판해 볼을 던지고 있다. 목동 | 김민성 기자 marineboy@d…
21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 78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동아일보사·스포츠동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주최)’ 도개고와 덕수고의 경기가 열렸다. 5회초 무사 3루에서 희생번트 때 도개고 박한희가 득점을 올린 후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목동 | 김…
서울 광진구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20대 여성이 흉기에 찔린 채 발견됐다. 함께 흉기에 찔려 쓰러져 있던 20대 남성은 의식불명 상태다.21일 광진경찰서는 이날 오전 5시경 자양동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흉기에 목을 찔린 채 누워 있는 20대 남녀를 발견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그중 여성…
“리조트를 단순히 자러 오는 곳이 아닌 여러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방향을 정했습니다.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뿐 아니라 모든 세대가 모든 계절에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했습니다.”20일 제주 서귀포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김민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
윤석열 대통령이 21일 ‘채 상병 특검법’에 대한 재의요구안(거부권)을 재가했다. 취임 후 10번째 거부권 행사다.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 브리핑에서 “이 법안에 따른 수사가 공정하다고 믿을 국민은 거의 없을 것”이라며 이같은 재가 소식을 전했다.앞서 정부는 이날 오…
검찰이 21일 최재영 목사가 김건희 여사에게 선물한 책들을 아파트 분리수거장에서 주웠다고 주장한 주민을 소환 조사 중이다. 김건희 여사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이날 오후 권성희 변호사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 중이다. 권 변…
뺑소니 사고를 낸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33)가 21일 오후 경찰에 출석했다. 경찰이 취재진의 접근을 원천 봉쇄해 김 씨는 기자들의 질문을 받지 않고 조사실로 향했다. 김 씨는 21일 오후 2시경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했다. 취재진은 정문에서 대기했지만 김 씨에게 질문하지 못했다.…
부산지법 형사6부(김용균 부장판사)는 21일 살인미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김모 씨(67)에 대한 결심공판을 열었다.검찰은 김 씨에 대해 징역 20년을 구형했다.(부산=뉴스1)
21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위치한 정부 과천 청사. ‘해병대 채 상병 순직사건 수사외압’ 의혹에 대해 핵심 두 인물인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중장)과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이 조사받기 위해 같은 날 출석했다. 오전 9시 18분 청사 바로 앞까지 온 차량에서 김 사령…
국내 치킨 업계 1위 BBQ가 치킨 등 제품 가격을 평균 6.3% 올리기로 했다.BBQ는 23일부터 주요 치킨 메뉴를 비롯한 23개 제품의 소비자 권장 판매가격을 평균 6.3%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BBQ의 가맹점 수는 2000개 이상으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많다. B…
배우 류수영(본명 어남선·45)이 66억원에 성수동 꼬마 빌딩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21일 한경닷컴에 따르면 류수영은 자신이 대표로 있는 법인 이오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난해 4월 성수동 소재 꼬마빌딩 매매계약을 체결했다.류수영은 지난해 8월 잔금을 치르며 소유권 이전을 마쳤다. 매…
검찰이 명품백 전달자인 최재영 목사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에게 선물한 책을 아파트 분리수거장에서 주웠다는 주민을 불러 조사하고 있다.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21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소재 아파트 아크로비스타에 거주하는 주민 권성희 씨(변호사)를 참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