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회 잡은 LG 심창민 “후회 없이, 편안하게 던질 것”
국가대표 출신 우완 사이드암 심창민(32)이 LG 트윈스에서 부활을 다짐했다. NC 다이노스에서 방출된 뒤 테스트를 거쳐 줄무늬 유니폼을 입게 된 심창민은 “마지막 기회를 잡았는데 오히려 마음은 편해졌다. 올해는 편안하게 야구를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LG는 8일 서울 잠실구장…
- 2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국가대표 출신 우완 사이드암 심창민(32)이 LG 트윈스에서 부활을 다짐했다. NC 다이노스에서 방출된 뒤 테스트를 거쳐 줄무늬 유니폼을 입게 된 심창민은 “마지막 기회를 잡았는데 오히려 마음은 편해졌다. 올해는 편안하게 야구를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LG는 8일 서울 잠실구장…
유튜버 겸 방송인 랄랄(32·이유라)이 안타까운 근황을 공개했다. 랄랄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밤새 열나고 119 부르고 진짜 마음이 찢어지다 못해 칼로 도려내는 거 같더라. 진짜 제발 아프지 마. 독감 조심”이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랄랄은 아픈 딸을 안은 채 걱정…
처음 가본 중국집에서 다른 손님들이 다 짜장면을 먹고 있다면 비록 내가 짬뽕을 좋아하더라도 짜장면을 먹을까 고민한다.중국집에 대한 정보가 없는 불확실성 상황에서 타인의 선택을 따라서 하려는 것이다. 이 같은 불확실한 상황에서 무조건 남들을 따라 하는 결정이 뇌에서 나타나는 대체 전략이…
일본에 본부를 둔 한 범죄조직의 총수가 8일 (현지시간) 뉴욕 법정에서 미얀마로부터 이란에 핵무기용 우라늄을 밀수하는데 가담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다케시 에비사와 (60)는 무기류와 마약류 밀수 혐의로 맨해튼 연방 법원에서 재판을 받으면서 최고 10년형을 받을 수 있는 이…
세아베스틸이 최대 1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9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세아베스틸은 3년물 600억 원, 5년물 300억 원으로 총 9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1500억 원의 증액발행도 고려하고 있다.대표 주간사는 …
중국서 가방, 의류 등 시가 200억원 상당의 짝퉁 제품 1만여 점을 제작해 특송화물로 밀반입한 뒤 주택가 인근 원룸에 보관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 유통업자가 세관에 적발됐다. 부산본부세관은 9일 전자상거래업체 대표 A(40대·여)씨를 관세법, 상표법, 범죄수익은닉의규제및처벌…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개그맨 출신 투자가 황현희가 재테크에 성공해 아내에게 명품백 대신 월세를 선물해 화제다.황현희는 8일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앞서 2004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황현희는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
자녀 입시 비리 등 혐의로 징역 2년형이 확정돼 수감된 조국 조국혁신당 전 대표가 소속 당 의원들에게 옥중서신을 또다시 보냈다. 조국혁신당은 이날 조 전 대표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조 전 대표가 지난 4일 정춘생 조국혁신당 의원 앞으로 보낸 서신이다. 조 전 대표는 이 편지에서 혁신당…
2024년 종이빨대 수입량이 2023년에 비해 약 500톤 넘게 감소했다.식품의약품안전처 수입식품정보마루에 따르면 2024년에 종이빨대는 401톤이 수입됐다. 대만,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에서 수입됐다.2023년 종이빨대가 약 919톤 수입된 것에 비해 절반 넘게 줄어들었다.지난해…
9일 오전 7시 47분 경기 군포시 당동 5층짜리 다세대주택 4층 세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신고를 접수한 소방 당국은 4층 세대에 일가족 3명 고립된 사실을 확인하고, 4분 만인 오전 7시 51분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대응 1단계는 4곳 이하 소방서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
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된 북한군이 적잖은 전투 경험을 쌓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타 국가와의 전쟁 수행 능력 또한 커졌다는 경고가 나왔다.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날 도로시 카밀 시어 주유엔 미국 부대사는 지난 6일 벌어진 북한의 중거리 탄도미사일(IRBM) 발사를 논의…
토트넘 홋스퍼의 ‘신입생’ 양민혁(19)의 데뷔가 생각보다 빠를 것으로 보인다. 최근 팀 동료들과 훈련을 소화한 양민혁은 등번호를 배정받고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데뷔전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양민혁은 9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미니 4집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가 여전히 인기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르세라핌이 지난해 8월 공개한 ‘크레이지’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만에 127만 회 이상 스트리밍되며 최신 ‘데일리 톱송 글로벌’ …
팀 다이나믹 듀오가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듀오 뮤직 익스체인지에서 단독 콘서트 ‘앞으로 가끔 보자’를 개최한다.‘앞으로 가끔 보자’는 다이나믹 듀오가 일본에서 처음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데뷔 20주…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현장 수습·수색 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가운데, 정부가 유가족에 대한 긴급생계비를 오는 10일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정부는 9일 이한경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 주재로 정부세종청사에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이 같은 방안을 …
정부는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이후 사고 현장 수습과 수색이 마무리 단계이며 현장에서 수거된 유류품 1219점 중 345점을 유가족에게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정부는 이한경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중대본 제2총괄조정관) 주재로 이날 오전 9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중앙재난안전대책…
금요일인 10일 전국 최저기온이 -21도(강원 산지)까지 내려가는 등 매우 춥겠다.9일 기상청에 따르면 10일 아침 최저기온은 -21~-5도, 낮 최고기온은 -6~4도가 예보돼 하루 사이 기온이 1~2도 더 내려가겠다. 평년(최저 -12~0도, 최고 0~8도)보다는 기온이 4~9도 낮…
탈모, 흔히 대머리라고 불리는 이 질환은 중장년기에 접어들면서 앞머리와 정수리 모발이 점차 가늘어지다 없어지는 상태를 말한다. 남성형 탈모는 미용상의 문제를 넘어 삶의 질을 저하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 대인기피증이나 우울증 같은 심리적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이 질환은 일종의 노화…
IT 서비스 기업 ㈜아이이에이(대표 최중배)가 ‘프로키즈북’ 생성형 AI 동화 플랫폼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키즈북은 AI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주인공이 되는 동화를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 얼굴 맞춤형 캐릭터 기능을 제공한다. 프로키즈북에서는 사진 한…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연 ‘검은 사제들’ 속편으로 주목받고 있는 ‘검은 수녀들’이 독보적인 개성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오는 24일 개봉하는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