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멜빈 감독 “부상 당한 이정후, 수술이 필요하진 않을 것 같다”
밥 멜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감독이 어깨 탈구 부상을 당한 이정후(26)에 대해 “수술이 필요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전망했다. 불행 중 다행이다. 멜빈 감독은 1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리는 2024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의 홈 …
- 2024-05-1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밥 멜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감독이 어깨 탈구 부상을 당한 이정후(26)에 대해 “수술이 필요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전망했다. 불행 중 다행이다. 멜빈 감독은 1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리는 2024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의 홈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차기 감독으로 가장 유력하게 거론됐던 제시 마쉬 감독이 캐나다 대표팀 감독으로 부임한 가운데, 대한축구협회는 향후 감독 선임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을 피했다. 협회 관계자는 14일 뉴시스와 통화에서 “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은 지금도 계속 구체적으로 진행 …
강속구에 왼쪽 손목을 맞았던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사구 여파를 딛고 선발 출전한다. 김하성은 14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2024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 9번 타자 유격수로 포함됐다. 김하성은…
한국 축구대표팀의 차기 감독직 후보로 거론됐던 제시 마쉬 전 리즈 유나이티드(잉글랜드) 감독이 캐나다 축구대표팀 사령탑으로 선임됐다. 5월까지 새로운 감독 선임을 완료하겠다는 대한축구협회(KFA)의 구상은 난항에 빠졌다. 캐나다축구협회는 14일(이하 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마쉬 …
미국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에서 투수로 활약 중인 타일러 글라스노우(31)가 3년 전 야구장에서 여자 친구를 만나게 된 특별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13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은 “글라스노우가 야구 경기에서 여자 친구를 처음 만났던 특이한 방법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보…
프랑스 리그1 챔피언이 된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23)이 자신의 SNS를 통해 우승의 기쁨을 표현했다. 이강인의 PSG는 지난달 29일(이하 한국시간) 리그 종료를 3경기 남겨 놓고 우승을 확정한 뒤, 13일 툴루즈와의 홈 최종전에서 ‘트로피 세리머니’를 했다. 이번 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손흥민이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개인 통산 3번째 ‘10골-10도움’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오는 15일 오전 4시(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2023~2024시즌 EPL’ 34라운드 순연 …
‘신예’ 로즈 장(21·미국)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정상에 오르며 데뷔 2년 차에 투어 통산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 넬리 코르다(26·미국)는 LPGA투어 역대 최다인 6연속 우승에 실패했다. 로즈 장은 13일 미국 뉴…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가 수비 도중 어깨를 다쳐 곧바로 교체됐다. 처음에는 가벼운 부상이라는 소견이 나왔지만 통증이 가시지 않아 정밀 진단을 받기로 했다. 이정후는 13일 신시내티와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안방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장했다. 1회초 2사 만…
‘평영 유망주’ 최은우(12·서울 내발산초 6)가 제96회 동아수영대회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최은우는 9일부터 13일까지 경북 김천실내수영장에서 열린 대회 경영 참가 선수 978명 중 가장 많은 4개의 대회 기록을 세워 MVP로 뽑혔다. 최은우는 11일 남자 초등부 평영…
인도네시아 23세 이하(U23) 대표팀을 이끄는 신태용 감독이 기니전을 마치고 인도네시아로 복귀한 뒤에도 여전히 심판 판정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신태용호는 9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클레르퐁텐에서 열린 기니와의 2024 파리 올림픽 남자축구 단판 플레이오프(PO)에서 0-1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킬리안 음바페의 차기 행선지를 유출했다. 지난 10일 프랑스 RMC스포츠는 “마크롱 대통령이 음바페를 올림픽에 차출하고자 레알 마드리드에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음바페가 프랑스 대표팀 소속으로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길 원하나, 레알…
올 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서 발목을 다친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부상이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재는 13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볼프스부르크와의 2023-24 분데스리가 33라운드에서 선발 출전, 75분 동안 활약하며 팀의 2-0 승리에 힘을…
한국과 일본의 야구 전설들이 오는 7월 일본에서 진검승부를 펼친다. 일본프로야구 니혼햄 파이터스는 13일 “한국과 일본 프로야구 레전드 선수들이 7월22일 오후 6시30분 일본 홋카이도 기타히로시마시 에스콘필드에서 열리는 ‘한일 드림 플레이어스 게임’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의 중앙 수비수 김민재의 부상 상태가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뮌헨은 13일(한국시각)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볼프스부르크와의 ‘2023~2024시즌 분데스리가’ 33라운드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김민재는 지난 4일…
한국 브레이킹 대표팀이 2024 파리 올림픽 출전권 획득을 위해 최종예선 대회에 출격한다.브레이킹 대표팀은 파리 올림픽 최종예선(OQS·Olympic Qualifier Series) 1차 대회 출전을 위해 16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OQS는 브레이킹, 스포츠클라이밍, 스케…
“생각이 많으면 오히려 자기 실력을 다 못 보여줄 수 있어요.” KT 위즈 클로저 박영현(21)은 기백이 넘치는 투수다. 지난해 만 19세로 최연소 홀드왕에 오르고, 만 20세에 10개 구단 최연소 마무리투수를 꿰찬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이강철 KT 감독은 “그동안 수많은 투…
멀티 골을 넣은 이재성(마인츠)이 독일 분데스리가 이주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 이재성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매체 키커가 선정한 2023-24 분데스리가 33라운드 베스트 11 중 미드필더로 뽑혔다. 이로써 이재성은 지난달 28라운드에 이어 올 시즌 두 번째로 베스트 11에…
한국 브레이킹 국가대표팀이 최초의 올림픽 본선 출전 티켓을 거머쥐기 위해 최종 예선에 출격한다. 비보이 김홍열(Hong10), 김헌우(Wing), 박인수(Kill)와 비걸 전지예(Fresh Bella), 권성희(Starry)로 구성된 한국 대표팀은 오는 18일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개…
이달 안에 선임을 목표로 했던 대한축구협회의 새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 찾기가 난항에 빠졌다. 최근 축구계에 따르면 축구협회가 차기 사령탑 후보 1순위로 점찍은 제시 마쉬 전 리즈 유나이티드(잉글랜드) 감독과의 협상이 사실상 결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결렬 이유는 계약 조건을 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