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꼴찌 추락 위기에도…대전 홈구장 매진 행렬에, 김승연 회장 방문
최악의 팀 분위기 속에 꼴찌로 추락할 위기에 놓였지만, 한화 이글스 홈 팬들의 열정은 여전했다. ‘구단주’ 김승연 한화 그룹 회장도 홈구장을 찾았다.10일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맞대결이 진행 중인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는 1만2000석 매진을 기록했다.이로써 한화는 올 시즌…
- 2024-05-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최악의 팀 분위기 속에 꼴찌로 추락할 위기에 놓였지만, 한화 이글스 홈 팬들의 열정은 여전했다. ‘구단주’ 김승연 한화 그룹 회장도 홈구장을 찾았다.10일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맞대결이 진행 중인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는 1만2000석 매진을 기록했다.이로써 한화는 올 시즌…
여자 골프 세계랭킹 12위 김효주(29·롯데)가 국내에서 열린 레이디스 유러피언 투어(LET) 대회인 아람코 시리즈 코리아(총상금 100만달러) 첫날 단독선두에 올랐다.김효주는 10일 경기 고양시 뉴코리아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버디 3개와 이글 한 개, 보기 …
이예원(20·KB금융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총상금 8억원) 첫날 단독선두에 올랐다. 이예원은 10일 경기 용인시 수원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버디 7개와 보기 한 개를 묶어 6언더파 66타를 적어냈다. 이예원은…
KIA 타이거즈의 최형우(41)가 KBO리그 역대 최초로 500번째 2루타를 때려내는 대업을 일궜다. 최형우는 10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경기에서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장, 6회말 SSG 노경은을 상대로 2루타를 때…
김예지(32·임실군청)와 양지인(20·한국체대)가 2024 국제사격연맹(ISSF) 바쿠 월드컵 여자 25m 권총 종목에서 나란히 1, 2위에 올랐다. 김예지는 10일(한국시각)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열린 대회 2차전 결선에서 42점을 기록해 금메달을 차지했다. 양지인은 38점을 쏴…
프로야구 KT 위즈 강백호의 불방망이가 식을 줄 모른다. KT의 중심 타자 강백호는 올 시즌 39경기에 출전해 타율 0.343 58안타 11홈런 37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977을 기록했다. 안타와 타점 부문 단독 1위에 올라 있고, 홈런 부문에선 공동 1위에 이름을 올렸…
KBO는 지난 9일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된 원현식 심판위원에게 1년 실격 처분 징계를 내렸다. 원현식 심판위원은 경조 휴가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면허취소처분 기준에 해당돼 KBO 규약 제 151조 ‘품위손상행위’에 따라 1년 실격 징계를 받았다. [서울=뉴시스]
팔꿈치 통증을 호소했던 두산 베어스 외국인 투수 라울 알칸타라가 한국에 돌아와 운동을 시작했다. 다만 아직 복귀 시점은 불투명하다. 알칸타라는 오른쪽 팔꿈치 통증으로 지난달 22일 1군에서 제외된 뒤 국내 병원 세 곳에서 검진받은 결과 염좌 진단을 받았다. 그러나 알칸타라는 자신의…
이라크 축구대표팀 감독 헤수스 카사스(50)가 한국 축구대표팀 새 사령탑 후보로 거론된다는 스페인 매체 보도가 나왔다. 9일(현지시각) 스페인 매체 ‘레레보(RELEVO)’는 “카사스 감독이 한국 축구대표팀 새 사령탑 후보 중 한 명인 것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레레보 보도에 따…
여자 축구 인천 현대제철이 아시아 여자 클럽 축구 정상을 노린다. 어려운 도전에 나서지만, 팬들에게 관련 내용이 전달된 시점이 경기 시작 직전이라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는다. 현대제철은 10일 오후 6시 일본 사이타마현의 우라와 코마바 스타디움에서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레이디스와 ‘…
KIA 타이거즈 외국인 투수 윌 크로우(30)가 부상으로 전열에서 이탈했다. KIA는 10일 “크로우가 우측 팔꿈치 부상으로 인해 오늘 엔트리에서 제외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로우는 지난 8일 불펜 피칭 후 팔꿈치 부위에 불편함을 느꼈다. 이에 대구 SM병원에서 1차 검진을 받았…
전 농구선수 서장훈(49)이 모친상을 당했다. 10일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서장훈 어머니 김정희씨는 이날 세상을 떠났다. “아직 빈소는 정해지지 않았다”며 “유족들이 장례를 준비 중”이라고 했다. 서장훈은 SBS TV ‘미운 우리 새끼’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라파엘 나달(305위·스페인)이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BNL 이탈리아 인터내셔널(마스터스 1000 로마오픈) 단식 2회전에 올랐다. 나달은 10일(한국시각)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대회 단식 1회전에서 지주 베리스(108위·벨기에)를 상대로 2시간54분의 접전 끝에 2-1(…
노바 아리안토 인도네시아 23세 이하(U23) 대표팀 코치가 신태용 인도네시아 감독에게 SNS를 통해 “신태용 감독님 울지 마세요”라는 내용의 편지를 남겼다. 신태용호는 9일(한국시간) 프랑스 클레르퐁텐에서 열린 기니와의 2024 파리 올림픽 남자축구 단판 플레이오프(PO)에서 0-…
미국 유명 경제지 ‘포브스’에서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국적을 일본으로 표기하는 황당한 실수가 나왔다. 포브스는 지난달 2일(현지시간) ‘스캇 보라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마법을 부리지 못했다’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해당 기사는 미국 인터넷 야구 기자 협회에 소속된…
구단 역사상 최초로 3연패에 도전하는 울산 HD가 1라운드 로빈에서 가장 많은 원정 관중을 동원했다. 울산 구단은 10일 “2024시즌 원정 관중이 대폭 늘었다. 올해 치른 5번의 원정 경기에 총 1만2067명이 입장, 평균 2413명으로 집계됐다”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 원정 6경…
여자 프로배구 외국인 선수 트라이아웃 드래프트를 통해 흥국생명에 입단한 투트쿠 부르주(25?튀르키예)가 어릴 적부터 자신의 우상이었던 김연경(36)과의 만남을 기대했다.흥국생명은 지난 9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홀리데이 인 앤드 스위트 두바이 사이언스 파크에서 진행된 여자부 …
이승준 3대3 남자농구 대표팀 감독이 사퇴했다. 대한민국농구협회 관계자는 10일 뉴시스와 통화에서 “어제 이 감독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퇴 관련 글을 올린 걸 보고, 금일 오전 협회에서 확인했다”며 이 감독의 사퇴 사실을 공식화했다. 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지난 3월 …
미국 유명 경제지 ‘포브스’에서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외야수로 뛰고 있는 이정후의 국적을 일본으로 표기했다. 포브스는 지난달 2일(현지시각) ‘스캇 보라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마법을 부리지 못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올렸다. 해당 기사는 기고 글로 미국 인터넷 야구 기…
푸마의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골프는 미군 영웅들을 기리기 위한 한정판 다크스피드 볼리션 아메리카 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미국 볼리션 아메리카와 함께 제작한 상품으로 화려한 헤드 디자인이 특징이다.미국프로골프협회 A클래스 회원 댄 루니 중령이 설립한 볼리션 아메리카는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