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위협 당한 브라질 미니스커트 여대생 퇴학
브라질에서 핑크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수업에 참석한 미모의 여대생이 학우들의 공격을 받고 학교에서도 퇴학 처분을 당했다. 8일 AP통신과 브라질 언론에 따르면 상파울루 근교의 상 베르나르도 도 캄푸 지역에 있는 반데이란테 대학에 다니는 게이지 아루다(20)는 지난달 22일 무릎에서 1…
- 2009-11-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브라질에서 핑크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수업에 참석한 미모의 여대생이 학우들의 공격을 받고 학교에서도 퇴학 처분을 당했다. 8일 AP통신과 브라질 언론에 따르면 상파울루 근교의 상 베르나르도 도 캄푸 지역에 있는 반데이란테 대학에 다니는 게이지 아루다(20)는 지난달 22일 무릎에서 1…
예멜리야넨코 표도르(33·러시아). 그는 역시 '지상 최고의 파이터'였다. 8일 열린 '스트라이크포스 20' 대회에서 표도르가 브렛 로저스(28·미국)를 한방에 누르는 장면은 과연 그가 현역 최고의 '격투기 황제'라는 말을 실감하게 했다. 표도르의 경기 장면을 보면서 필자는 36년…
멕시코에서 아기가 죽었다고 산모를 속이고 아기를 팔아넘긴 의사 3명과 간호사, 병원 관계자 등이 검거됐다고 CNN 등 외신이 6일 보도했다.지난해 10월 바네사 카스틸로는 멕시코시티의 오리엔테 중앙 병원에서 제왕절개로 딸을 낳았다. 딸의 울음소리를 듣고 안도의 한숨을 내쉰 것도 잠시.…
영화 '007 카지노 로얄'(2006년)에서 '본드걸'로 출연한 여배우 에바 그린이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알몸으로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패션잡지 '태틀러' 최신호는 그린의 누드 화보를 실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관능미 넘치는 육감적 몸매를 과시했다고 데일리메일 등
일본 이와테(岩手) 현 모리오카(盛岡)에서 7일 열린 올해 첫 사과 경매에서 고급 사과로 유명한 '에사시 사과'의 28개 들이 1상자(10kg)가 역대 최고가인 80만엔(약 1040만원)에 낙찰됐다고 아사히신문이 8일 보도했다. 사과 한 알의 가격이 무려 2만8500엔(약 37만원)에…
《동아일보와 동아닷컴이 '신수경 쉐프의 신나는 주말 요리'를 선보입니다. 한식 요리 전문가이자 ㈜대상의 수석 쉐프인 신수경 씨가 주말마다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수경 쉐프와 함께 지금 집안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만든 맛있는 요…
"서민들을 위한 가슴 벅찬 성공스토리" "너희들이 이런 이론을 배우면 솔직히 이해가 되니? 진짜 돈을 벌고 경영을 알기 위해선 동대문 나까마(중간상인의 속칭)에서부터 시작해야지…."90년대 경영학 수업 시간엔 교수들의 푸념이 빈번히 이어졌다. 세상물정 모르는 20대 초반의 대…
쌍둥이를 출산한 섹시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새 영화 '솔트'에서 속살을 드러낸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다.최근 공개된 이 영화의 예고편에는 졸리가 검은색 브래지어와 팬티를 입고 몸매를 드러낸 장면이 나왔다.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의 사이에서 녹스와 비비엔을 낳고 16개월 정도밖에 지나지 않…
"불을 붙여라!"시대는 중세. 한 아름다운 여인이 기둥에 묶여 있다. 여인의 발밑으로는 장작이 쌓이고. 그리고 이어지는 화형 집행관의 외침."이 사악한 마녀! 요사스런 웃음으로 사람들을 홀려서 사탄의 구렁텅이로 끌어들인 이 창녀 같은 것, 어서 불을 붙여라!"누군가 ...
톱스타 장동건과 고소영이 조만간 결혼한다는 소문이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때문에 5일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는 한 때 장동건이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두 사람의 결혼설은 "장동건과 고소영의 결혼 발표가 임박했다"는 글이 각종 인터넷 게시판과 블로그 등에 …
고(故) 박용오 전 두산그룹 회장은 야구인들에게는 '영원한 총재님'이다. 경영자로 한국 경제 발전에 끼친 영향도 물론 크지만 '한국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태어난 듯하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프로야구 발전에 혁혁한 공로를 세운 '영원한 야구 총수'이기 때문이다. 박 전 회장은 구단…
2009년 8월 6일 일본 사이타마현 후지미시에서 결혼을 앞둔 41세 남자 회사원이 승용차 안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차 안에는 타다 만 연탄이 나왔다. 연탄가스를 들이마시고 죽은 것이다. 외견상 단순한 자살로 보였으나 유서도 없었고 연탄을 만진 흔적도 없었다. 시신에서는 알코올과 …
할리우드 여배우 니콜 키드먼(42)이 남성 잡지 GQ 영국판 12월호와의 인터뷰에서 베일에 싸인 부부 생활을 공개했다. 2001년 톱스타 톰 크루즈와 이혼한 키드먼은 같은 호주 출신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 2006년 6월 재혼했다. 결혼 직후 어번이 알코올과 약물 중독으로 재활 치료…
영국의 백만장자 윌리엄 웨스트 씨가 살아 있었다면 76세가 됐을 것이다. 그의 아내 케이트 는 28세이며 나이지리아 태생이다. 부부의 나이차는 48세.1994년 첫 번째 부인을 잃은 웨스트 씨는 2000년 감비아에서 19세의 케이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사귄지 6개월 만에 그와 결혼해…
중국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초등학교 1학년 제자에게 소변을 마시는 체벌을 가해 논란이 되고 있다고 신화통신 등 중국 언론이 3일 보도했다. 중국인들은 '사랑의 매'라고 보기 힘든 엽기적인 체벌에 경악하고 있다.사건은 지난달 28일 산둥(山東) 성 둥아(東阿) 현의 한 초등학교에서 발…
인기가수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자신의 '좌파' 발언에 대해 사과문을 올렸다. 영화 '집행자'의 개봉을 앞둔 윤계상은 최근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영화배우로 인정받기까지의 어려웠던 심정을 표하며 "한국 영화계의 본바탕이 좌파며, 굉장히 우호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미국 제너럴 모터스(GM)사는 최근 101세의 버질 코프만 씨가 400마력짜리 스포츠카인 '카마로'(Camaro)를 구입했다고 1일 밝혔다.GM에 따르면 코프만 씨가 구입한 카마로는 영화 트랜스포머에 나온 '범블비'처럼 짙은 노란색에 검정색 레이싱 스트라이프를 입힌 '카마로 트랜
프랑스 르노자동차가 이번달 시판 예정인 준중형차 '플루언스'(Fluence)의 주행 및 내 외관 영상을 2일 공개했다.이 차량은 르노삼성자동차와 프랑스 르노, 일본 닛산 자동차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뉴SM3로 팔리고 있는 모델.이달부터 터키 러시아 루마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