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롯데제과 새 광고모델에 BTS… ‘자일리톨 스페셜 에디션’ 선봬
롯데제과는 최근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껌의 광고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을 발탁하고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별 한정판으로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가량 크다. 일정 금액 이상…
- 2021-11-2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롯데제과는 최근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껌의 광고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을 발탁하고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별 한정판으로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가량 크다. 일정 금액 이상…
◇노무식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회장 예비역 육군 소장 별세 본인상=24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26일 낮 12시 02-3410-3151 ◇박순창 씨 별세·홍기자 씨 남편상·흥식 정희 명희 씨 부친상·김봉연 이뉴스투데이 편집국장 장인상=24일 경기 성남시의료원, 발인 26일 오전…
북한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몰래 시청한 고등학생들이 당국에 적발돼 무기징역 등 중형을 선고받았다고 23일 자유아시아방송(RFA)이 보도했다. 북한 주민 사이에서 한국 드라마 등 외국 영상물이 암암리에 퍼지자 북한 당국은 단속을 강화하며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스페셜 제품과 추천 와인을 선보였다. 10일 내놓은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 355mL)은 브랜드 고유의 시원하고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레드와 화이트를 적용해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완성했다. 붉은색 …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를 국내 최초로 소개한 매일유업이 최근 새로운 식물성 음료를 선보였다. 청정 핀란드산 오트(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껍질째 갈아낸 ‘어메이징 오트’다. 오트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베타글루칸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미국식품의…
유산균 전문기업 hy가 국내 최초로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프로닉’을 내놓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 있는 균을 가리킨다. 장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등을 통해 배변 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간 액상 형태…
프로배구 남자부 KB손해보험이 대한항공을 꺾고 3연패에서 벗어났다. KB손해보험은 24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도드람 V리그 방문경기에서 대한항공에 3-1(22-25, 25-22, 39-37, 25-20) 역전승을 거뒀다.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여자부 경기에서…
2019 국제수영연맹(FINA) 광주 세계수영선수권을 기념하는 대회가 선수권 폐막 2년 반 만에 열린다. 대한수영연맹은 다음 달 18일부터 24일까지 세계수영선수권을 치렀던 광주 남부대 수영장에서 ‘광주수영선수권대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다음 달 18, 19일 양일간 마스터스 대…
장정석 전 키움 감독(48·현 KBSN 해설위원·사진)이 24일 프로야구 KIA의 새 단장에 선임됐다. 덕수고와 중앙대를 거쳐 1996년 현대에서 프로에 데뷔한 장 단장은 2002년 KIA로 이적해 3년간 뛴 뒤 2004년 은퇴했다. 이후 현대와 히어로즈에서 프런트로 일했고, 2016…
첫 우승을 결정짓는 마지막 득점에 성공한 그는 50대에 접어든 나이를 잊은 듯 보였다. 펄쩍 당구대 위로 뛰어오르며 고함을 질렀다. 프로당구(PBA)에서 3년 동안 16개 대회 만에 처음으로 우승한 에디 레펀스(52·SK렌터카·벨기에)였다. 레펀스는 23일 경기 고양시 소노캄고양에서 …
이별마저 예의가 없었다. 선수, 코치의 무단이탈로 수면 위로 떠오른 프로배구 여자부 IBK기업은행 내부 갈등이 진실 공방으로 번진 가운데 구단에서 서남원 전 감독(54·사진)의 잔여 연봉을 미지급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통상 자진 사퇴와 달리 경질의 경…
한 선수의 성장세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하나 있다. 과거 맞붙었던 상대와의 재대결 결과와 내용을 비교해 보는 것이다. 이 방식에 비춰 보면 ‘탁구 신동’ 신유빈(17·대한항공·세계랭킹 71위)이 최근 얼마나 무섭게 성장했는지 한눈에 알게 된다. 신유빈이 2년 전 자신에게 완패…
2022 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FA) 시장 개장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5일 한국야구위원회(KBO)가 FA 승인 선수 명단을 발표하면 각 구단은 26일부터 당장 계약 사실을 발표할 수 있다. 이미 물밑에서는 흥정이 한창이다. 이번 FA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는 거포 외야수 김…
성실함의 상징이었지만 우승과는 유독 인연이 없던 남자. 하지만 선수 시절의 피날레는 생애 첫 한국시리즈 정상이었다. 올 시즌 프로야구 최고령 선수 KT 내야수 유한준(40·사진)이 정상의 자리에서 유니폼을 벗는다. 올해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차지한 KT는 24일 유한준의…
SPC삼립이 겨울철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립호빵은 10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해 역대 최대치를 갈아 치웠다고 밝혔다. MZ세대를 겨냥해 내놓은 ‘로제호빵’ ‘민트초코호빵’은 10일 만에 40만 개 이…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가 24일 함박눈이 내리는 가운데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디나모 키예프(우크라이나)와의 5차전에서 전반 14분 수비수를 맞고 튄 공을 오버헤드킥으로 연결해 그림 같은 슛을 넣었다. 레반…
프로축구 K리그1 포항이 12년 만의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ACL) 정상 탈환에 실패했다. 포항은 24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킹 파흐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알 힐랄(사우디아라비아)과의 2021 ACL 결승에서 0-2로 졌다. 포항은 2009년 이 대회에서 우승했다. …
프로축구 K리그1(1부 리그) 대구가 2018년 이후 3년 만에 대한축구협회(FA)컵 우승에 한 발짝 다가섰다. 대구는 24일 전남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2021 하나은행 FA컵 결승 1차전 방문경기에서 K리그2(2부 리그) 전남을 1-0으로 꺾었다. 홈앤드어웨이 방식으로 치러지…
국내 1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카누 발매 10주년을 맞아 14일부터 맥심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