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2% 수익금” 투자금 14억원 가로챈 일당 실형
고수익을 미끼로 거액의 투자금을 가로채 도박으로 탕진한 유사수신업체 대표 등 3명에게 실형이 선고됐다.청주지법 형사1단독 권노을 판사는 사기, 유사 수신 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된 A(43)씨에게 징역 3년을, B(49)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C(46)씨에게…
- 2024-11-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고수익을 미끼로 거액의 투자금을 가로채 도박으로 탕진한 유사수신업체 대표 등 3명에게 실형이 선고됐다.청주지법 형사1단독 권노을 판사는 사기, 유사 수신 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된 A(43)씨에게 징역 3년을, B(49)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C(46)씨에게…
배우 선우은숙(64)이 전 남편인 방송인 유영재(60)를 상대로 혼인 취소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3차 공판에서 양 측이 ‘사실혼 관계’를 두고 입장 차를 보였다.23일 스타뉴스와 업계 등에 따르면, 지난 21일 수원가정법원 성남지원 가사1단독에서 선우은숙이 유영재를 상대로 제기한 혼…
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일본 도쿄에 있는 자가를 공개했다.21일 추성훈의 유튜브 채널에는 ‘야노시호 집에 셋방살이하는 추성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추성훈은 제작진과 함께 집 소개에 나섰다. 제작진이 집 입구에 놓인 차 키 두 개를 언급하자 “포르쉐랑 벤츠다. 제 거 …
프린팅박스(대표 김우성)는 23일 일본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역작으로 손꼽히는 진격의 거인(進撃の巨人, Attack on Titan)과 협력해 포토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팬들에게 작품의 감동과 매력을 더욱 가까이 전하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이벤트로, 팬…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국가부채 디폴트를 낸 나라. 선진국에서 한순간에 ‘망한 나라’로 전락해 조롱받던 나라. 어디인지 아시겠죠. 바로 그리스입니다.그리스 경제가 10여 년 만에 되살아났다는 얘기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 그리스는 유로 경제의 최고 모범생으로 칭찬받죠. 그럼 그리스는 …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2025년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을 론칭한다.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2일 오후 차기 보이그룹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고 2025년 7인조 신인 킥플립 데뷔를 공식화했다. 또 킥플립의 데뷔 앨범 프로젝트 시작 일시가…
23일 토요일은 맑은 날씨로 인해 지난주보다 교통량이 증가할 전망이다. 한국도로공사는 이날 전국에서 570만 대 차량이 고속도로를 이용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주(567만 대)보다 약 3만 대 늘어난 수치로, 수도권에서 지방으로 47만 대, 지방에서 수도권으로 49만 대가 이동할 것으…
조건만남 성매매로 유인하고 금품을 가로챈 일당에게 징역형과 집행유예가 선고됐다.대구지법 서부지원 형사1부(부장판사 도정원)는 강도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A(18)군에게 징역 장기 3년6개월, 단기 3년을, B(18)군에게는 장기 3년, 단기 2년6개월을 선고했다고 23일 밝혔다.C(1…
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이 교체로 뛴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생제르맹(PSG)이 개막 12경기 무패 행진을 달렸다.PSG는 23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펼쳐진 2024~2025시즌 리그1 12라운드 홈 경기에서 툴루즈에 3-0 완승을 거뒀다.개막 12경기 무…
11월 13일 오후 경기 부천의 한 세차장. 쌀쌀한 날씨에 얇은 옷차림을 한 중년 남자 3명이 차를 닦고 있었다. S 씨(56)는 고압호스를 들고 물을 뿌렸고 다른 2명은 마른 걸레로 창틈 사이 얼룩을 연신 문질렀다. 30분이 지나자 칙칙했던 검은색 세단에서 번쩍번쩍 광이 났다. 평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22일(현지시간) 2기 행정부 경제정책을 이끌 재무장관 후보자로 헤지펀드 ‘키스퀘어 그룹’ 창업자 스콧 베센트(62)를 지명했다.트럼프 당선인은 성명에서 “스콧은 오랫동안 미국 우선주의(America First)의 강력한 옹호자였다”며 “그는 미국 …
“수사 결과 KAI에 파견된 인도네시아 연구원이 불법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나면 당연히 사법 처리를 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 측이 이번 사안을 처리하는 방법을 지켜보면 상수(上手)는 아니다. 좀 더 매끄럽게 대처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좀 더 매끄럽게 대처할 필요”인도네시아(…
배우 송혜교(43)가 자신의 생일을 자축했다.송혜교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11.22”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가 화려한 케이크 앞에서 턱을 괸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에서 뿜어져 나오는 …
산후조리원에서 생후 일주일 된 아기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부모의 혐의를 과실치사에서 살인으로 변경했다.22일 청주흥덕경찰서에 따르면 사건을 수사중인 경찰은 압수 수색한 부모의 휴대전화에서 아이를 살해하기로 공모한 정황을 포착했다.이 사건은 지난달 10일 청주시 흥덕구의 한 산후…
24일 일요일은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0도 내외로 떨어져 춥겠다. 또 일교차가 15도 내외로 매우 커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겠다.기상청은 이날 전국 내륙을 중심으로 얼음이 얼고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전국이 대체로 맑지만 경상권 해안과 전남 남해안, 제주도는…
그룹 아이브가 ‘MAMA’ 현장에서 올해 ‘해야’ ‘아센디오’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성과를 보인 것에 대해 “성장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아이브는 지난 22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2024 마마(MAMA) 어워즈’(이하 MAM…
코로나19 확산 시기에 방역을 위해 대면 예배를 금지한 정부의 조치가 부당하다며 소송을 제기한 교회들이 1심과 달리 항소심에서 패소했다.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행정10-3부(부장판사 하태한 오현규 김유진)는 지난 8일 ‘예배 회복을 위한 자유시민연대’ 소속 31개 교회가 서울…
전기파리채 등으로 이웃을 무차별적으로 폭행한 뒤 집에 침입, 이웃의 침대에서 잠을 잔 20대 남성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법 형사13단독 김보라 부장판사는 특수상해·주거침입 혐의로 기소된 A(26·남)씨에게 지난 13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
흥행이 쉽지 않은 암울한 11월의 극장가를 외화가 견인하고 있다.지난 20일 개봉한 뮤지컬 영화 ‘위키드’(감독 존 추)는 개봉 이틀째 박스오피스 1이 자리를 지키며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이틀째 날인 21일까지 누적관객수는 14만 9586명. 우리나라에서 전 세계 최초로 …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근황을 공개했다. 서하얀은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두 아들과 손을 잡고 나들이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서하얀은 “나의 품과 등을 내주면 되려 내가 위로 받는 따뜻함, 순수함 무거운지도 모를 행복, 그건 사랑이야”라고 말했다. “오늘도 아이와의 전투가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