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6000원 두바이 초콜릿 아이스크림 달랑 두 덩이…“사진이랑 너무 딴판”
최근 유행했던 ‘두바이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가 광고 이미지와 다른 제품을 받아 항의성 리뷰를 남기자 ‘게시 중단’ 당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비자 기만 두바이 요거트집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A 씨는 이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 43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최근 유행했던 ‘두바이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가 광고 이미지와 다른 제품을 받아 항의성 리뷰를 남기자 ‘게시 중단’ 당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비자 기만 두바이 요거트집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A 씨는 이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2년 안에 ‘AI 반도체’인 고대역폭메모리(HBM)도 공급 과잉에 직면할 수 있다.” 반도체 등 정보기술(IT) 분야 전문 운용역인 곽찬 한국투자신탁운용 기업분석부 부서장은 25일 동아일보와 인터뷰에서 인공지능(AI) 시대의 필수 메모리 반도체인 HBM 업황에 대해 이렇게 진단했…
삼양그룹이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의 장남인 김건호 삼양홀딩스 전략총괄사장(41·사진)을 미래 화학 사업 그룹장으로 선임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정기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삼양그룹이 창립 100주년을 맞은 후 낸 첫번째 인사다. 그룹의 핵심 사업을…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당원 게시판 논란’과 관련해 “대통령을 비판한 글을 누가 썼는지 밝히라, 색출하라고 하는 건 자유민주주의 정당에서 할 수 없는 발상이고, 그 자체가 황당한 소리”라고 말했다. 당원 게시판에 한 대표와 한 대표의 가족 이름으로 윤석열 대통령 부부 비난글이 올라와…
아빠가 된 배우 정우성이 제45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많은 이들이 정우성이 공식 석상에서 입장을 밝힐지 주목하고 있다.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5일 “정우성이 29일 열리는 청룡영화상에 예정대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정우성은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
중국 샤오미 전기차가 자동 주차 기능 오류로 파손된 사건이 하루 새 70여건이나 발생했다.22일(현지시각) 홍성신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14일 낮부터 15일 새벽까지 샤오미가 자체 개발한 첫 전기차 SU7(Speed Ultra 7·중국명 쑤치) 표준 버전 70여대가 자동 주차 기능…
법원이 동료에게 한 “피임에 신경써야 한다”는 발언을 직장 내 성희롱으로 판단해 내린 징계 처분은 부당하다는 판단을 유지했다.광주고법 제1행정부(재판장 양영희 고법수석판사)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직원 A(여)씨가 전당장을 상대로 낸 ‘경고처분 취소’ 소송 항소심에서 원고 A씨 승소 판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5일 ”정부의 처참한 외교로 사도광산 추도식이 강제동원 피해노동자 추모가 아니라 일본의 유네스코 등재 축하 행사로 전락했다“고 비판했다. 전날 일본 정부가 개최한 ‘사도광산 추도식’에 전범들이 합사된 야스쿠니 신사 참배 이력이 있는 인사가 일본 정부 대표로…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만트라(Mantra)’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가 25일 밝혔다.제니가 지난달 11일 발표한 싱글 ‘만트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0시 5분 1억뷰를 넘겼다. 발매 45일 만이다.‘만트라’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
야간이나 휴일에 경증 질환이라는 이유로 응급실 진료를 받기 힘들었던 환자들을 위해 서울시가 긴급치료센터와 질환별 전문병원을 운영한다. 서울시는 전국 최초로 의료기관, 119 구급대와 협력체계를 구축해 야간 휴일에 경증환자가 응급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서울형 긴급치료센터(UCC) 2곳과…
12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의 90%가 국가예방접종사업에 관해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67% 가까이는 예방접종 전반에 대해 알고 있으며 92% 넘게는 질병 예방효과가 크다고 인식했다.다만 부모의 63%는 예방접종 후 이상 반응이나 부작용이 발생할 것 같아 걱정한다고 답했다. 예방…
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에서 일본을 꺾는 대이변을 일으키며 우승을 차지한 대만이 축제 분위기로 들끓고 있다. 라이칭더 대만 총통까지 나서 대표팀을 격려했다. 대만 야구 대표팀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돔에서 벌어진 프리미어12 결승전에서 일본을 4-0으로 제압…
포스코 포항제철소에서 2주일 만에 또 화재가 발생하자 인근 주민들이 불안을 호소하고 있다.24일 오후 11시18분쯤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 포항제철소 파이넥스 3공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불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에 2시간 만에 진화됐다.이곳은 2주일 전인 지…
서울 은평구의 한 아파트가 응찰자의 실수로 최저 입찰가격의 1000배가 넘는 6700억원에 낙찰되는 일이 발생했다.경매에 처음 임하는 응찰자가 입찰표를 잘못 작성해 입찰 보증금을 잃는 경우가 빈번한 만큼 사전에 입찰표를 써두는 등 조심해야 한다는 게 전문가의 조언이다.25일 경매업계에…
방미했던 일본 총리 보좌관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측근들과 만나 동지국과의 협력 강화에 대해 요청했다고 밝혔다. 25일 일본 공영 NHK에 따르면 나가시마 마사히사(長島昭久) 일본 총리 보좌관은 전날 밤 하네다(羽田) 공항에서 기자들에게 방미 기간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
남녀공학 전환 반대 시위를 벌이는 동덕여대 학생들에 대해 지지 의사를 밝혔던 유튜버가 쏟아지는 비난에 결국 계정을 삭제했다.24일 구독자 6만여명을 보유한 유튜버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이와 관련한 장문의 입장문을 올렸다.그는 “좌표를 찍고 테러하는 집단 몇몇에서 …
원자재 가격과 물류비가 오르면서 과자·시리얼 가격 인상이 지속되고 있다.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농심 켈로그 시리얼컵 4종 가격은 다음달 1일 부로 1900원에서 2000원으로 100원(5.2%) 오른다. 켈로그 콘푸로스트는 3500원에서 3700원으로 5.4%, 켈로그 첵스초코팝핑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자신의 ‘사법리스크’에 대한 법원의 두 번째 판단인 위증교사 혐의 1심 선고를 앞두고 몸을 낮췄다. 원내 의원들은 물론 당직자들도 언행을 삼가며 이 대표의 위증교사 혐의 1심 선고 향방을 주목하고 있다. 25일 정치권에 따르면 이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
복권 수탁 사업자 동행복권이 최근 잇따라 제기된 로또 조작 의혹을 해소하기 위해 대규모 공개 추첨을 진행했다. 특히 이 자리엔 지난 파리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가 등장해 직접 추첨 버튼을 눌렀다. 24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전날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추첨 생방송 ‘…
그룹 에이티즈가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 미니 음반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빌보드는 25일 ‘골든 아워: 파트 2‘가 18만4000장에 해당하는 앨범 유닛(Album Units)으로 ‘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