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日 레코드 대상서 2년 연속 수상…해외 아티스트 중 유일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과 동시에 대상 후보에 올랐다.21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는 ‘제66회 빛난다! 일본 레코드 대상’(이하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슈퍼네추럴’(Supernatural)로 우수작품상을 받았다.…
- 2024-11-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과 동시에 대상 후보에 올랐다.21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는 ‘제66회 빛난다! 일본 레코드 대상’(이하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슈퍼네추럴’(Supernatural)로 우수작품상을 받았다.…
현실 공포 영화 ‘홈캠’(감독 오세호) 측이 배우 윤세아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21일 배급사 (주)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세아가 ‘홈캠’의 주인공으로 확정돼 11월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홈캠’은 직장과 육아를 병행하는 싱글맘 성희(윤세아)가 어린 딸을 위해 집안 곳…
전일 나스닥 상장폐지 위기를 모면, 주가가 31% 폭등했던 슈퍼마이크로 컴퓨터(이하 슈퍼마이크로)가 오늘은 9% 가까이 폭락했다. 20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슈퍼마이크로는 전거래일보다 8.74% 급락한 25.80달러로 장을 마감했다.이는 전일 상장폐지 위기를 넘겼지만 회계와 관련한…
코로나19 이후 5년 반 만에 한중 문화・관광장관 회담이 열린다.21일 문체부에 따르면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중국 정부의 초청으로 이날부터 23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중국 국제여유교역회’(CITM: China International Travel Mart)에 참석한다.…
재벌 혼외자 사칭으로 30억 원대 사기 행각을 벌이고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씨의 중학생 조카를 폭행·협박한 혐의를 받는 전청조 씨(28)의 2심 결론이 21일 나온다.서울고법 형사13부(부장판사 백강진 김선희 이인수)는 이날 오후 2시 특정 경제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
톱 가수 임영웅이 새삼 콘서트 티켓 파워를 확인했다. 21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한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6회차 공연은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29일·내년 1월 2~4일 총 …
아나운서 김범수(56)가 11세 연하 부인을 처음으로 공개한다.김범수는 21일 밤 9시4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아내는 나에게 정말 소중하고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이라고 소개한다. 부인이 차에 타자, 안전벨트를 채워주며 자상한 모습을 보인다. 김범수가 “멀리서부터 …
경기 의정부시 한 지하상가 화장실에 영아를 유기한 베트남국적 여성을 경찰이 검거했다.21일 경기북부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께 “화장실에 방치된 가방 안에 아기가 있다”는 112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가방 안에 영아(여)를 발견하고 즉시 병원으로 옮겼다. 아…
광주 서부경찰서는 뺑소니 사고를 낸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로 태국 국적 불법체류자 2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21일 밝혔다.A씨는 지난 5월 광주 서구 유촌동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달아난 혐의다. A씨가 낸 사고로 운전자와 동승자 등 …
경기 의정부시 한 지하상가 화장실에 갓난아기를 유기한 베트남 국적의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21일 경기북부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께 의정부시 한 지하상가 내 화장실에 검정색 가방 안에 아기가 있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발견 당시 아이는 탯줄이 달린 상태로 가방 안에서 울고 …
코미디언 김병만이 전처가 자신 몰래 사망보험 20여개를 가입했고, 파양을 조건으로 30억원을 요구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전처는 “말도 안 된다”며 반박했다.전처 A 씨는 지난 19일 시사저널과의 인터뷰에서 “김병만이 폭행 사건을 덮기 위해 ‘30억 요구설’과 같은 말도 안 되는 주장을 …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28일과 30일, 내년 1월 1일 총 3일간 김포~제주 노선에 마일리지로 우선 발권할 수 있는 ‘마일리지 특별기’를 6편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이날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해 예약할 수 있다.특별기 김포발 항공편은 오후 1시 …
연세대가 수시모집 자연계열 논술시험의 효력을 정지한 법원 결정에 대해 이의 신청이 기각되자 즉시 항고했다. 일부에선 자연계열을 제외한 인문계열 등 수시 전형 합격자라도 먼저 발표해달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연세대 최초 합격자 발표일 전까지도 본안 판결 결과가 나오지 않을 경우엔 자연…
신작 ‘위키드’(감독 존 추)와 ‘히든페이스’(감독 김대우)가 개봉 첫날 나란히 박스오피스 1, 2위를 꿰찼다.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위키드’는 지난 20일 하루 8만 4932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어 같은 날 개봉한 ‘히든페이스’…
배우 장서희가 단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21일 단테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다수의 작품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장서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이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여성듀오 다비치가 한층 깊어진 감성을 전했다.다비치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스티치’(Stitch)를 발매했다.‘스티치’는 다비치가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너의 편이 돼 줄게’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다. 그동안 다비치가 쌓아온 음악적 서사…
걸그룹 뉴진스 멤버 하니(하니 팜)가 직장 내 괴롭힘을 인정받지 못한 가운데 일반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괴롭힘 문제에 대한 처벌이 솜방망이에 그치면서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1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지난해 접수된 직장 내 괴롭힘 신고 건수는 1만 28건으로 전년(8961건)…
2016년 11월 21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김응희 경위는 18년 만에 검거한 ‘노원 가정주부 성폭행’ 살해범 오우진(1972년생)을 강간과 살인 혐의 등으로 구속 송치했다.김 경위는 18년간이나 자기 지갑 속에 갖고 다니던 오우진의 낡아빠진 사진을 버린 뒤 피해자 A 씨(199…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특별국제음악상을 수상했다.21일 르세라핌은 ‘제66회 빛난다! 일본 레코드 대상’(이하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특별국제음악상을 수상했다.‘일본 레코드 대상’은 일본작곡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
아파트 분리수거장 앞 인도에서 후진하다 7세 초등학생을 치어 숨지게 한 운전자가 구속 송치됐다.광주 북부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5톤 폐기물 수거차 운전자 A 씨(49)를 구속 송치했다고 21일 밝혔다.A 씨는 지난달 30일 오후 1시 20분쯤 광주 북구 한 아파트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