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현, 차기작은 ‘백번의 추억’…재벌 3세로 김다미와 호흡
배우 김정현이 차기작으로 ‘백번의 추억’ 출연을 검토,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18일 뉴스1 취재 결과, 김정현은 새 드라마 ‘백번의 추억’(극본 양희승 / 연출 김상호)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백번의 추억’은 1980년대 버스 안내양이었던 두 여자의 빛나는 우정과 엇갈린…
- 2024-11-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김정현이 차기작으로 ‘백번의 추억’ 출연을 검토,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18일 뉴스1 취재 결과, 김정현은 새 드라마 ‘백번의 추억’(극본 양희승 / 연출 김상호)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백번의 추억’은 1980년대 버스 안내양이었던 두 여자의 빛나는 우정과 엇갈린…
제주 바다에 강풍을 동반한 높은 물결이 일면서 중국어선 400여척이 이틀째 발이 묶였다.18일 제주지방해양경찰청 등에 따르면 전날부터 중국어선 474척이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항 인근 연안에 긴급 피항한 상태다.해경은 전날부터 우리나라 해역에 들어선 중국어선을 상대로 해상 기상악화…
통일부는 18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새로 들어서도 북한이 한국을 배제하고 미국만 상대하는 상황은 벌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통일부 고위 당국자는 이날 오전 정부 서울청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한미동맹이 어느 때보다 강한 상황이기 때문에 한국정부가 ‘패싱’ 될 일은 없을 것…
신변을 비관하며 반포대교 난간에 올라섰던 20대 남성이 위기협상요원의 설득 끝에 손잡고 내려왔다.서울 서초경찰서는 지난 16일 오후 8시 50분쯤 “친구가 술을 엄청 마시고 혼자 한강에 간 것 같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경찰은 휴대전화 위칫값을 추적해 반포대교 교각 위에서 20대 남성 …
경기 안산시 상가에서 17일 발생한 화재와 관련해 경찰이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확인됐다.18일 경기 안산단원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전날 오전 소방 당국과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층짜리 A 상가에서 지상 1층 B 음식점을 중심으로 합동 감식을 진행했다.이곳에선 같은 날 오전 3…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17일(현지시각)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위원장으로 브렌던 카 FCC 공화당 소속 위원을 지명했다.워싱턴포스트(WP)와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트럼프 당선인은 이날 저녁 성명을 통해 이렇게 밝히면서, “카 위원은 언론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전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던하우스’와 팬시 브랜드 ‘버터’를 이끌고 있는 국내 홈리빙 대표 기업 ㈜엠에이치앤코(이하 엠에이치앤코)가 지난 12일 ‘2024 제품 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4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자이 리브랜딩은 단순한 이미지 변화가 아닙니다.”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가 22년 만에 새단장한 ‘자이’ 브랜드를 두고 수차례 강조한 말이다. 단순한 변화가 아닌 브랜드 자체에 대한 본질을 바꿨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허 대표는 “공급자 관점 브랜드는 더이상 통하지 않는다”며 “기업…
국방부가 내년 하사 기본급을 월 200만 원으로 올려 경계부대에 근무하는 경우 세전 월 수령액을 최대 486만 원 지급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국방부는 전 정부에서 미뤄지지 않은 미 전략자산 전개가 30회 이상 실시되고, 9·19 남북군사합의 효력 정지로 군사적 제한사항을 해소한 점 등을…
그룹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이 12년 왕따 사건과 관련해 재차 입장을 밝혔다.화영은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지난주 인스타그램에 입장문을 올린 후, 저는 무엇보다도 그들의 진심 어린 사과를 기다렸다”라면서도 “하지만 지금껏 아무런 입장 표명을 하지 않는 김광수 대…
윤석열 대통령 부부 공천 개입 의혹 핵심 인물인 명태균 씨가 자신이 김건희 여사를 설득해 윤한홍 의원의 대통령 후보 비서실장 인선을 막았다고 주장하는 녹음 파일을 더불어민주당이 18일 추가로 공개했다.명씨는 지인과 통화에서 윤 대통령 부부와 대선을 앞두고 활발하게 소통했으며 개인적인 …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진출한 임진희(26)가 시즌 최고 성적인 준우승과 함께 신인왕 수상의 희망을 이어갔다. 임진희는 18일 미국 플로리다주 벨에어의 펠리컨 골프클럽(파70)에서 열린 LPGA 투어 더 안니카 드리븐 최종 4라운드에서 버디 3개와 보기 1개로 2언…
배우 고준희(39)가 조승우(44)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준희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조승우와 팔짱을 끼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고준희는 “나는 성공한 팬. 첫 연극 때도 응원해주시고 조승우 선배님 최고. 햄릿 모든 스탭, 배우 분들 끝까지 화이팅 하세요”라고 말했다.특히 …
오세훈 서울시장이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구속된 명태균씨의 주장과 관련해 “전체가 다 엉터리”라고 반박하고 나섰다. 오 시장은 18일 서울시의회에서 열린 제327회 정례회 시정질문에서 더불어민주당 박강산 시의원의 관련 질의에 “명태균씨 이야기를 종합하면 우리 캠프에는 전혀 관여를 못했…
2024 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4강) 진출에 실패한 류중일 한국 야구대표팀 감독이 첫 경기였던 대만전 패배가 결정적이었다며 진한 아쉬움을 나타냈다.류 감독은 18일 대만 타이베이의 톈무구장에서 열리는 프리미어12 B조 5차전 호주와의 경기를 앞두고 취재진을 만나 “이겨야 했…
박장범 KBS 사장 후보자는 윤석열 대통령과의 대담 방송 덕분에 사장직 후보에 발탁된 것 아니냐는 물음에 대해 답했다.박장범 KBS 사장 후보자는 18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인사청문회에서 지난 2월 진행된 윤석열 대통령과의 대담 방송과 관련해 얘기했다.이날 최…
필리핀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내용의 글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논란이 됐던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나정 (32) 측이 “억지로 마약을 흡입 당했다”는 입장을 밝혔다.18일 김나정 법률대리인 김연기 변호사(법무법인 충정) 입장문에 따르면 김나정은 뷰티 제품 홍보 및…
김봉식 서울경찰청장은 불법 사채업자들의 괴롭힘에 시달리다 사망한 30대 싱글맘 사건과 관련해 “수사 부서를 변경하는 과정에서 조금 더 시간이 지체됐다”고 18일 밝혔다.김 청장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내자동 청사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고인이 지난 9월 22일 사망했는데, 그…
남녀공학 전환 반대 시위를 이어가고 있는 동덕여대 재학생들을 상대로 칼부림 예고글이 올라온 것과 관련해 경찰이 “(피의자를) 신속하게 특정해서 엄정 수사하겠다”고 밝혔다. 김봉식 서울경찰청장은 18일 오전 서울경찰청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12일 신고 접수 후 동작경찰서에서 수사 …
경찰이 송파구 창고에서 보관 중이다가 도난된 68억원 현금과 관련해 피해금 출처에 대한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김봉식 서울경찰청장은 18일 오전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송파구 보관창고 68억원 도난 사건 피해자의 자금 출처 파악 여부 및 수사 진행 상황’에 대해 “지난달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