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코리아가 ‘슈퍼카’보다 빠른 모터사이클 ‘디아벨’(사진)을 공식 출시했다. 디아벨은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두카티 카페 서울’에서 열린 발표행사를 통해 국내에 처음 선을 보였다. 이탈리아 남부 지방 방언으로 ‘악마’를 뜻하는 디아벨은 공기저항 감소용 앞 커버를 벗겨내 와일드한 느낌을 주며 162마력의 엔진 파워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피렐리에서 특별 제작한 폭 240mm의 두꺼운 뒤 타이어가 특징이다. 엔진은 L형 2기통 1.2L이며 차체의 무게는 210kg에 불과하다. 디아벨은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에 이르는 데 2.6초밖에 걸리지 않아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등의 슈퍼카는 물론이고 레이싱용 바이크보다도 빠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3080만∼3690만 원. ■ 현대모비스, 에코드라이빙 캠페인
현대모비스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 10년 타기 시민운동연합’과 함께 ‘순정품과 함께하는 에코드라이빙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1월까지 7개월 동안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차계부 배포, 잘못된 운전법 개선 캠페인, 차량용 부채 나눠주기 행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BMW 4개 지역 신규 딜러 모집
BMW코리아는 25일부터 BMW의 신규 딜러를 모집한다. 대상 지역은 서울 마포와 송파, 경기 안양, 충남 천안 등 총 4개 지역이며 신청서 접수 마감은 다음 달 15일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