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항공사인 루프트한자는 인터넷을 통해 인천에서 출발해 유럽으로 가는 항공권을 살 경우 요금을 50% 이상 할인하고 티켓구매자에게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특별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6일까지 열리며 티켓을 산 사람은 5월 말 이전에 출국해야 한다. 루프트한자는 1월부터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고 한식 기내식과 김치, 고추장, 컵라면을 제공하는 등 한국인 승객을 위한 특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불우노인 방문 대청소 실시
한국야쿠르트는 24일 거동이 불편한 홀로 사는 노인과 소년소녀가장 가구를 방문해 청소와 빨래를 해주는 ‘봄맞이 희망의 대청소’를 실시했다. ‘야쿠르트 아줌마’와 임직원 6900여명이 총 1500여가구를 찾아갔다. 야쿠르트를 배달하는 최종운씨(48·여)는 “물질적인 게 아니라 주부로서 가장 잘할 수 있는 집안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흐뭇하다”고 말했다. 정종기 이사는 “앞으로 봄철에는 대청소를, 가을철에는 김치 담그기 행사를 정례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세티 해치백-뉴 세단 모델 출시
GM대우자동차가 라세티 차종의 새 모델인 ‘라세티 해치백(사진)’과 ‘뉴 라세티 세단’을 25일부터 판매한다. 1500cc에 전륜 구동 5도어인 라세티 해치백은 뒷좌석과 앞좌석 사이 공간의 길이가 93.2cm로 동급 차종 가운데 가장 넓은 편이라고 GM대우차는 24일 설명했다. 수동 기준으로 연비는 L당 14.5km, 가격은 사양에 따라 993만∼1222만원. GM대우 디자인센터 마이크 심코 전무는 “젊고 활동적인 운전자를 위해 스포티하게 디자인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또 ‘뉴 라세티 세단’은 기존 라세티의 전면 범퍼 등 외장 디자인을 바꾸고 속도 감응식 도어 잠금 창치, 핸들을 전후 상하로 움직일 수 있는 텔레스코픽 스티어링휠 등의 사양을 강화한 모델이다. 뉴 라세티 세단은 수동 기준으로 연비는 L당 14.5km, 가격은 880만∼1244만원.
▼모든 치료 보장 ‘웰빙종신보험’판매
신한생명은 24일 치명적인 질병은 물론 모든 질병과 재해로 인한 치료비를 미리 지급하는 새로운 개념의 종신보험 ‘웰빙케어종신보험’을 25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사망한 후에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기존 종신보험과 달리 80세까지 발생하는 모든 질병에 대한 치료비와 입원비를 보장해준다고 신한생명은 설명했다. 다만 사망 전 미리 지급된 보험금액은 사망한 후 지급될 보험금액에서 뺀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