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생산업체 마니커는 집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냉장닭고기 3종(사진)을 내놓고 9일부터 신세계 이마트와 자사 인터넷쇼핑몰(www.manikermall.com)에서 시판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샐러드용 닭고기 가슴살’, ‘닭다리 야채볶음’, ‘닭불고기’ 정육 등에는 각각의 맛을 살려주는 소스가 들어 있는 게 특징이다. 가격은 300g 포장에 4100∼4700원 선.
◆품질만족 격려금 20만달러 돌파
현대중공업은 고객사에서 품질 만족에 대한 답례로 받은 격려금이 올해 들어 20만 달러를 넘었다고 6일 밝혔다. 현대중공업은 올해 2월 독일 페터 돌레사(社)에서 2만5000달러의 격려금을 받은 것을 비롯해 모두 11차례에 걸쳐 20만5000달러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격려금은 전액 사원복지기금으로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대나무 숯 필터 ‘에쎄 순’ 판매
KT&G는 대나무 숯 필터와 황토 포장지를 사용한 신제품 ‘에쎄 순’을 12일부터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대나무 활성 숯을 사용해 담배 연기 속 유해 성분을 걸러내는 능력이 일반 참숯에 비해 뛰어나면서도 담배 고유의 뒷맛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쎄 순은 기존 에쎄와 동일한 100mm 초슬림형이며 개비당 타르와 니코틴 함유량은 각각 1mg과 0.1mg이다. 1갑에 2500원.
◆기아차 홍보대사에 김명민씨
기아자동차는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의 주인공이었던 탤런트 김명민(사진)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날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국내영업본부에서 위촉식을 열고 김 씨에게 3일 판매를 시작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쏘렌토’ 1호차를 전달했다. 김 씨가 탈 뉴 쏘렌토는 독립제어 풀 오토 에어컨과 17인치 광폭타이어, 후방경보장치 등 최고급 사양이 적용된 모델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대한민국 PTS 산업대상’ 후보 접수
사단법인 기업사랑운동은 국내 핵심 산업의 차세대 성장 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2006 대한민국 P.T.S.(People Technology Symphony) 산업대상’을 만들고 수상후보 신청을 받는다고 6일 밝혔다. 건설 금융 정보기술(IT) 최고경영자(CEO) 등 13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며 후보 신청은 5월 4일까지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