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은 미국 워싱턴대와 보스턴대 등 2개 대학 경영학 석사(MBA) 코스를 대상으로 실시하던 사내 MBA 지원제도를 미국과 유럽의 30개 대학 경영대학원으로 확대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미국 하버드대, 스위스 국제경영대학원(IMD), 프랑스 인시아드, 영국 런던비즈니스스쿨 등 세계 최상위권 경영대학원이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MBA 지원 대상자는 LG 계열사의 대리급에서 차장급 직원 가운데 성장 가능성과 영어 실력, 인사고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한다. 선발된 직원들은 최대 2년 동안 급여와 학비, 체재비, 교재비, 항공료 등을 지원받는다.
◆日화장품사 오르비스, 네이트 옥션서 판매
일본 통신판매 화장품 업체인 오르비스는 SK텔레콤의 모바일 오픈 마켓인 ‘네이트 옥션’에서 11일부터 1주일간 이 회사 상품을 판매한다. 네이트 옥션은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모바일 장터로,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휴대전화로 상품을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전품목 무상보증 3년으로 연장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품목의 무상보증기간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한다고 11일 밝혔다. 무상보증기간 3년은 이달 1일 이후 설치된 보일러부터 적용되고, 소비자는 보일러 설치 후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회원 가입과 가스보일러 보증기간 연장을 위한 제품 등록을 해야 한다.
◆대양이앤씨, 신제품 엠씨스퀘어 X1 출시
대양이앤씨는 멀티미디어 기능이 강화된 신제품 엠씨스퀘어 X1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양이앤씨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KT&G, 저타르담배 ‘더 원 0.5’ 판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