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한 ‘2007년형 아트 디오스’ 냉장고 신모델 42개를 9일부터 시판한다고 8일 밝혔다. 새 모델은 꽃을 주제로 한 디자인이 기존의 2가지에서 6가지로 크게 늘어난 것이 특징. 2가지 모델에 적용되는 꽃 그림은 지난해 시판된 제품처럼 화가 하상림 씨가 맡았다. 나머지 4가지 제품에는 세계적 액세서리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이용한 꽃문양을 넣었다. LG전자 측은 냉장고 내부에 국내 최초로 밝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순백색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채택했으며 최고급 모델에만 장착하던 자동제빙기를 20개 고급형 모델에 확대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GS 칼텍스 환경미술대회’ 내달 열려
GS 칼텍스가 주최하는 ‘제14회 GS 칼텍스 환경미술대회’가 다음 달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놀이마당에서 열린다. 대상 2명과 특별상 수상자에게 노트북 컴퓨터를 주는 등 입상자 503명에게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이 제공된다. 9일부터 인터넷 홈페이지(www.gscaltex.co.kr)를 통해 선착순 8000명을 모집하며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신공영, 몽골 고속도로 공사 수주
한신공영㈜이 최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초이르∼샤인샨드 구간 고속도로 공사 계약을 몽골 정부와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의 대외경제협력기금(EDCF) 재원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사로 한신공영은 아시아지역 32개국을 연결하는 ‘아시안 하이웨이’의 몽골 프로젝트 ‘밀레니엄 도로’ 176.4km를 건설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