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은 자사가 건조한 선박 7척이 ‘마리타임 리포터’, ‘머린 로그’, ‘네이벌 아키텍트’가 선정한 ‘올해의 세계우수선박’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선정된 선박은 초대형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인 ‘알 가타라’, 전기추진방식 LNG선, 석유화학운반선, 자동차운반선 등이다.
◆ 오비맥주 ‘카프리’ 리뉴얼 선보여
◆GS25 마라도에 편의점 운영
GS25는 국토 최남단에 위치한 마라도에 편의점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26일 밝혔다. GS25 마라도점은 73.6m² 규모로 태양광 전력을 이용해 운영되며 삼각김밥이나 냉동 제품처럼 일일 배송이 힘들고 전력 소모가 많은 제품을 뺀 2000여 개 품목을 24시간 판매한다.
◆ 소니코리아 보이스 리코더 새 제품 출시
소니코리아는 최대 581시간 동안 초고감도 음성 녹음을 할 수 있고 MP3플레이어 기능 등도 이용할 수 있는 보이스 리코더 ‘ICD-UX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일반 AAA 배터리로 최대 30시간까지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 LS산전-ADD그룹 양해각서 교환
LS산전은 러시아의 종합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인 ADD그룹과 가스절연개폐장치(GIS)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26일 밝혔다. LS산전은 “양해각서 체결로 향후 ADD그룹이 러시아 내에서 진행하는 모든 관련 프로젝트에 LS산전이 GIS를 독점 공급하는 데 양사는 적극 협력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 화동양행 화폐 506종 경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