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 30대 미혼 여성이나 주부를 대상으로 제품 평가를 담당할 소비자모니터요원을 선발한다고 4일 밝혔다. 응모 희망자는 애경 홈페이지(www.aekyung.co.kr)에서 지정된 양식을 내려받아 18일까지 e메일이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참빛’등 4곳 집단에너지 사업자로 선정
산업자원부는 4일 원주혁신도시, 진주혁신도시, 경기 시흥시 장현·목감지구, 경기 양주시 옥정지구 등 4개 지역 집단에너지 사업자로 참빛원주도시가스 컨소시엄, 무림파워텍, GS홀딩스 컨소시엄, 한진중공업 컨소시엄을 각각 선정했다고 밝혔다. 집단에너지 사업은 열병합발전소, 자원회수시설 등 대규모 에너지 생산시설을 이용해 사용자에게 열과 전기를 일괄 공급하는 것으로 에너지 절약과 환경 보전에 긍정적 효과가 있다고 산자부는 설명했다.
■삼성전자, 美2개社와 콘텐츠관리 제휴
삼성전자는 기업 콘텐츠 관리(ECM·Enterprise Contents Ma-nagement) 사업을 위해 기업문서관리 솔루션 기업인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EMC와 제휴를 맺고 글로벌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4일 밝혔다. 세 회사는 각사가 보유한 문서관리 솔루션을 하나로 결합해 기업의 문서 생성 및 활용을 돕는 토털 ECM 솔루션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 고객에게 공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LG데이콤 韓-中 양방향 한글메시지
LG데이콤은 한국과 중국의 휴대전화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양방향 한글 문자메시지(SMS)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그동안 중국에서 한글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려면 특정 통신사에 가입한 뒤 별도의 기기를 구입해야 했지만 이번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신사나 휴대전화 종류에 관계없이 한글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고객센터(080-851-7272)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002v.com)를 참고하면 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