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마리 프랑스 보디라인’과 제휴해 휴대전화와 PC로 다이어트 일기를 쓰고 등급에 따라 전문가 상담, 비만도 측정, 체중 감량 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수 있는 ‘U 다이어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 요금은 프로그램에 따라 월 1만∼30만 원. 휴대전화로 이용하면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고 이용 금액의 10%는 포인트로 적립된다. ‘U 다이어트’ 홈페이지(www.u-diet.co.kr)에서 가입할 수 있다.
■LG텔레콤 단문메시지 요금인하
LG텔레콤은 8일 자사의 단문메시지(SMS) 월정액 요금을 기존 요금 대비 최대 28%까지 인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달 1일부터 건당 문자메시지 요금을 33% 인하한 바 있는 LG텔레콤 측은 “문자메시지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저렴한 월정액 요금제를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LG전자 IVI와 사회공헌 협약식
LG전자는 국제백신연구소(IVI)와 함께 ‘2008년 어린 생명 살리기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국제 과학교육 및 봉사 활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로 하는 내용의 사회공헌 협약식을 8일 가졌다. 서울 관악구 봉천동 IVI 세계본부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 LG전자 최고인사책임자(CHO)인 김영기 부사장은 IVI의 존 클레멘스 사무총장에게 “세계 어린이 구호 사업에 써 달라”며 4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아웃도어브랜드 네파 사진공모전
아웃도어 의류브랜드 네파에서 사진공모전을 연다. 전국 네파 매장에서 받은 네파 깃발이 들어간 가족사진이나 산행사진을 30일까지 네파 홈페이지(www.nepa.co.kr)에 응모하면 총 16명에게 네파 상품교환권을 준다.
■스쿨룩스,우성모직 165억에 인수
학생복 회사인 스쿨룩스는 자사(自社)에 원단을 공급해 온 섬유업체 우성모직을 165억 원에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학생복 원단을 안정적으로 수급하고 원단 기술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진로‘참이슬 후레쉬’10억 병 판매
진로는 ‘참이슬 후레쉬’(360mL)를 처음 선보인 지 500일 만에 판매량이 10억 병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2006년 8월부터 생산돼 하루 평균 200만 병이 팔린 셈이다. 진로는 처음에 알코올 도수 19.8도로 참이슬 후레쉬를 생산했으나 지난해 8월부터 19.5도로 낮추며 ‘부드러운 소주’를 강조하고 있다.
■대양항공 6월부터 김포∼양양등 취항
대양항공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를 만들겠다”고 8일 밝혔다. 6월부터 김포∼양양, 부산∼양양, 부산∼제주, 부산∼광주에 취항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2002년에 창립한 뒤 30인승 헬리콥터를 도입해 제주도 관광헬기사업과 화물운송 사업을 해 온 항공업체로 이미 부정기항공 운송면허가 있어 별도의 건설교통부 허가가 없이도 전세기 여객사업은 가능한 상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