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생활가전 브랜드인 ‘하우젠’과 ‘지펠’을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으로의 이미지로 도약시키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Brand Identity)’를 채택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BI는 여성은 물론 가족 모두가 꿈꾸는 보석 심벌을 각 브랜드 영문 표기 좌측이나 우측 상단에 넣었고 영문 표기에는 모두 소문자를 채택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여유를 감각적으로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전, 볼리비아 수력개발 협정 체결
한국전력은 볼리비아 정부와 120MW 규모의 미스쿠니 수력개발사업 협력 협정을 체결하고 남미에서 처음으로 수력발전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미스쿠니 수력개발사업은 볼리비아 정부가 지불 보증을 하고, 생산된 전력은 볼리비아 전력공사에 팔 수 있어 사업성이 밝다고 한전 측은 설명했다.
■선도소프트 美ESRI사장 초청 강연
지리정보시스템(GIS) 서비스 기업인 ㈜선도소프트는 GIS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이자 세계 GIS시장 1위 기업인 미국 ESRI사(社)를 창립한 잭 데인저먼드 사장을 초청해 23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에서 ‘세계 GIS 산업 전망과 GIS 산업이 한국 경제 발전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KTF ‘브라우징 만화’ 서비스 시작
KTF는 국내외 인기 만화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만화 포털 ‘브라우징 만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식객’, ‘꼴’, ‘풀 하우스’와 같은 국내 인기 만화에서부터 ‘신의 물방울’, ‘데스노트’, ‘노다메 칸타빌레’와 같은 일본의 인기 만화까지 다량의 콘텐츠가 크게 보강된 이번 서비스는 휴대전화에서 ‘**55+쇼(SHOW) 또는 매직엔(Magicⓝ)’ 버튼을 눌러 이용할 수 있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