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다음 달 1일부터 프랑스 파리행 탑승객이 파리 프랭탕 백화점에서 탑승권을 제시하면 프랑스 보르도산 와인 1000병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 백화점은 31일 파리 노선 탑승객 전원에게 고급 파리시내 지도도 제공한다. 다음 달 1∼7일에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인천∼파리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미니스톱 창업설명회 개최
편의점업체인 한국미니스톱은 20, 2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2008년 봄·여름 상품 매장 공부회 및 창업 설명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점포 운영 방향, 점포 확장, 편의점 창업 준비 방법 등이 소개된다.
◆KT 초중생 1400명에게 무료 전자참고서 제공
KT는 소외 지역의 교육 격차를 줄이기 위해 개발한 전자참고서 ‘7WISE 해피짱’ 콘텐츠를 태안 기름 유출 피해 지역 및 전국의 KT 공부방 초·중학생 1400여 명에게 1년간 무료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7WISE해피짱’은 종이 학습서에 수록된 내용을 디지털 파일 형태로 변환시켜 컴퓨터, 휴대용멀티미디어플레이어(PMP) 등 전자기기로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서비스다.
◆LG화학 OLED특허 美업체와 상호개발계약
LG화학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유기 물질 중 인광 발광층 원천특허를 보유한 미국 UDC사와 최근 OLED 소자구조 개발 관련 상호개발계약(JDA)을 체결하고 양사 간 공동연구를 통해 고효율 OLED 소자 구조를 개발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카이, LGT 3G 휴대전화 ‘퀼트’ 출시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