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은 베트남 호찌민 시에 스판덱스 공장을 완공하고 가동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효성 측은 “중국, 터키에 이어 베트남 공장을 가동함에 따라 섬유 및 의류 생산기지로 중요도가 높아지고 동남아 지역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로체 이노베이션 홍보대사에 추성훈 선정
◆ KT&G ‘시즌 로맨틱 레드’ 23일부터 판매
KT&G는 ‘시즌’의 담뱃갑 이미지를 바꾼 ‘시즌 로맨틱 레드’를 23일부터 판매한다. ‘시즌 로맨틱 레드’는 기존 ‘시즌’ 담뱃갑 디자인에 KT&G가 개발한 빨간색을 강조한 제품으로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mg, 0.2mg이며, 소비자 가격은 2500원이다. ‘시즌’은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KT&G와 일본 JT사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 농협 바이오디젤용 유채 2750t 수매
농협은 바이오디젤에 쓰이는 유채 2750t을 수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수매 대상은 농림수산식품부가 전라도와 제주도 등에서 추진한 ‘바이오디젤용 유채생산 시범사업’ 참여 물량으로 수매 물량은 전부 바이오디젤의 원료로 공급된다.
◆ CJ나눔재단 도너스캠프 ‘사랑의 자선경기’
CJ나눔재단 도너스캠프는 21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LG트윈스 야구단과 함께 ‘사랑의 자선경기’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야구 선수를 꿈꾸는 제주 제주시 해안동 노형초등학교 해안분교 야구단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재단 측은 설명했다.
◆ 현대차 안전성 높인 ‘클릭 2009’ 판매
현대자동차는 경제성과 안전성을 높인 ‘클릭 2009’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모델은 안전과 편의장치의 선택폭을 확대 적용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장치를 기본으로 적용한 ‘플러스 팩’ 모델을 새로 투입했다.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791만∼1028만 원(수동변속기 기준).
◆ 양돈협회 “국산 돼지고기 인증마크제 시행”
대한양돈협회는 앞으로 국산 돼지고기만 취급하는 판매점에 대한양돈협회의 인증마크를 부착할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국산 돼지고기 판매점 인증은 기준을 준수하는 음식점을 대상으로 신청받아 인증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결정한다고 협회 측은 설명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