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3일 이노GDN(대표 김영세·왼쪽)과 디자인 협력에 관한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10월 중 가구, 욕실용품, 주방용품 등 50여 가지 품목에 이노GDN의 디자인이 적용된 자체 브랜드(PB) 생활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멀티캠퍼스, 美리더십교육과정 선봬
삼성SDS 산하 기업교육 전문기관인 멀티캠퍼스는 미국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인 CCL의 교육 과정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국내 실정에 맞춰 개발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LEAP(Leadership Acceleration Program)’란 이름으로 9월부터 삼성SDS 리더십 아카데미에 개설된다.
■풀무원홀딩스-건강식품 합병 결의
풀무원홀딩스는 2일 이사회를 열고 브랜드 통합과 경영 효율성 제고를 위해 계열사인 풀무원건강식품과 합병하기로 결의했다고 3일 밝혔다. 합병 기준일은 12월 1일이며 풀무원건강식품 주식 1주당 풀무원홀딩스 주식 2.6주를 교부한다.
■아모레퍼시픽, 강원대에 약초원 조성
아모레퍼시픽은 강원대 농업생명과학대와 공동으로 이 대학 농장에 3300m² 규모의 약초원을 조성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약초원에서는 국산 한방약재 200여 종을 유기농으로 재배할 예정이다.
행남자기는 최근 전통 자기 브랜드 ‘고요(高窯·사진)’를 선보였다. 고요는 분청자기, 청자, 백자의 3개 라인과 곤룡포(袞龍袍·임금이 입던 정복)의 용 문양을 활용한 왕실 식기 등 22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복려 궁중음식연구원장, 단국대 도예학과 권오훈 교수 등이 개발 자문위원으로 참여했다.
■농협, 100% 국산농산물 세트 내놔
농협중앙회는 추석을 맞아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햄과 한우로 구성된 ‘목우촌’ 세트의 가격은 1만∼26만 원대, 농협홍삼 ‘한삼인’ 선물세트는 1만∼50만 원대, 참기름·들기름 세트인 ‘아름찬’ 세트는 3만∼4만 원대.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