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자사(自社)의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와 기업교육 1위 업체 크레듀가 제공하는 온라인 중등교육서비스 크레듀엠을 결합한 ‘메가크레듀엠’을 내놓고 한 달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메가크레듀엠은 크레듀엠에서 제공하는 온라인강좌 중 2개 강좌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메가크레듀엠 단과’(2만 원)와 모든 온라인강좌를 한 달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메가크레듀엠 종합’(8만 원)으로 구성된다.
■삼성SDS-佛캡제미나이 제휴 확대
삼성SDS는 프랑스 정보기술(IT) 서비스업체 캡제미나이와 제휴 범위를 확대해 글로벌 시장 공동 개척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제휴를 맺은 두 회사는 한국과 일부 유럽 국가에 머물던 사업 범위를 미국과 인도 시장으로 넓히고 프린팅 서비스, 엔지니어링 아웃소싱 등의 사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 아이파크시티’ 디자인 대상
현대산업개발의 ‘수원 아이파크시티(I'PARK CITY)’가 2008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대상에서 주거환경 디자인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민국 공공디자인엑스포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현대산업개발은 벤 판 베르컬 등이 속한 네덜란드 건축그룹 유엔스튜디오와 함께 수원 아이파크시티를 설계했으며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주제로 워터(Water), 필드(Field) 등 5개 타입으로 아파트 입면을 형상화했다.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 6000명 채용
신세계백화점은 6, 7일 부산지방노동청이 주최하는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이 백화점 소속 안내, 계산직 직원과 협력회사 소속 판매사원, 시설관리원 등 약 6000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박람회에서 채용된 인력은 내년 3월 영업을 시작하는 이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모두 일하게 된다.
■TC협회 ‘중국 국가표준’ 세미나
한국테크니컬커뮤니케이션(TC)협회는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중국 수출제품의 사용설명서에 관한 중국 국가표준’ 특별세미나를 연다고 3일 밝혔다. TC협회 측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술표준 전문가들이 중국에 수출할 때 제품설명서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설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