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7일부터 한 달간 전국 대리점과 직영점인 하이프라자에서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들 매장은 이 기간 중 자체적으로 2, 3일을 정해 소형가전과 판매장 진열제품은 최대 50%,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일반 가전제품은 최대 30%까지 할인해 준다.
■ 롯데쇼핑, 한국소매유통 1위
롯데쇼핑은 ‘리테일 아시아’ 주최로 최근 마카오에서 열린 ‘2008년 아시아·태평양 500대 소매유통회사’ 시상식에서 4년 연속 한국 소매유통회사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리테일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유통업 동향과 시장 트렌드, 유통시설 등을 소개하는 유통 전문 잡지다.
■ 풀무원 ‘순살어묵’ 선보여
풀무원은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순살어묵’을 선보이며 수산가공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이효율 풀무원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이날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년에는 어묵 분야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해 시장점유율 5%를 확보하고, 향후 5년 안에 시장 1위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 MS 이매진컵 대표 천안서 선발전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세계 학생 소프트웨어 경진대회인 ‘이매진컵’의 내년 한국 대표 선발전을 충남 천안시에서 개최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천안시, 재단법인 충남문화산업진흥원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한국MS는 또 천안지역의 IT 인재를 양성하고 게임산업 육성을 위한 기반을 공동 조성하기로 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