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협회는 25일 권홍사 회장과 하노프 노디르한 마수도비치 우즈베키스탄 국가건축건설위원회 위원장이 우즈베키스탄 현지에서 양국의 건설교류 활성화를 위한 건설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한국의 건설사는 철도, 외국인 산업단지 조성 등 우즈베키스탄의 건설시장 진출이 활발해지고, 우즈베키스탄은 국내 선진 건설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협회 측은 설명했다.
■SKT휴대전화 메뉴 설정 지원 서비스
SK텔레콤은 휴대전화 대기화면의 기본 메뉴를 사용자가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는 개방형 사용자환경(UI) ‘홈(Home)’을 26일부터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홈이 내장된 휴대전화에서 홈 키를 누르면 컴퓨터의 ‘바로가기’ 기능처럼 사용자 스스로 설정한 60개 메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피자헛 서울 농학교에 장학금
한국피자헛은 24일 ‘한국피자헛 장학회’를 통해 국립 청각장애인학교인 서울농학교에 장학금 9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은 1993년 한국피자헛 장학회를 설립한 뒤 피자헛 멤버십 카드의 수익금을 기반으로 15년 동안 서울농학교 학생 1300여 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왔다고 설명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주부 모니터 모집
한경희생활과학은 31일까지 20∼40대 주부 모니터 요원 ‘스팀홀릭’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니터 요원으로 선발되면 스팀청소기 등 이 회사의 제품과 활동비를 받고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자세한 지원방법은 이 회사 공식 블로그(www.haanblog.com)에서 볼 수 있다.
■건설공제조합 윤리경영 최우수 선정
건설공제조합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선정하는 ‘2008 최우수 기업’에서 윤리경영부문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