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매월 하루 시행하던 ‘T클럽데이’를 ‘T클럽위크’로 바꿔 다양한 행사를 여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T멤버십 시즌2’로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를 기념해 모든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5일부터 각종 새해맞이 공연(캣츠,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싱글즈)을 최대 50% 할인해 준다.
■ 롯데백화점 결식아동에 한우 보내기
롯데백화점은 11일까지 수도권 결식아동들을 위해 ‘사랑의 한우 보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어린이 1명당 1kg 분량의 국내 최고급 한우를 어린이복지관, 모자쉼터 등을 통해 결식아동 200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 훼미리마트 울릉저동점 영업 시작
편의점 업체인 보광훼미리마트는 8일 경북 울릉군 울릉읍 저동에 울릉도 2호점인 ‘훼미리마트 울릉저동점’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1호점은 지난해 8월 울릉읍 도동에서 문을 연 ‘훼미리마트 울릉도점’이다. 회사 측은 판매 상품을 1주일에 2번씩 배나 헬리콥터로 수송하며, 삼각김밥 등 즉석먹을거리나 일부 신선식품은 팔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 옥션 화상전화회의 제품 선보여
옥션의 인터넷전화사업부 옥션 스카이프는 8일 고품질 음성 및 화상 전화회의가 가능한 ‘스카이프 콘퍼런스 폰 싱(Xing)’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터넷이 연결된 노트북만 있으면 간편하게 온라인 회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값은 25만 원.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