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는 김연아와 함께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2016 크리스마스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을 24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콘셉트에 맞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연아가 착용한 제이에스티나의 2016 홀리데이 에디션 레드 티아라는 강렬한 레드스톤과 순수한 화이트 스톤의 대비가 돋보이는 주얼리다. 이 외에도 화보에 함께한 레드 박스는 1년에 단 한번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박스의 네 번째 시리즈로 실버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각 5만 원이라는 스페셜 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선물 아이템이다.
연말 시즌을 맞아 출시된 제이에스티나의 레드 티아라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연말 시즌에만 출시되는 레드 박스는 오는 25일부터 한정 판매된다.
리복, 랩퍼 나다와 함께한 ‘걸크러시 화보’ 공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2월 호를 통해 래퍼 ‘나다’와 함께한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여성들의 도전을 격려하는 우먼스 캠페인 ‘#퍼넥트네버’의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나다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그녀만의 카리스마 있는 강한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속 나다는 신제품 하이탑 스니커즈 '하야수'와 ‘펌프 이자르’를 과감하고 감각적인 컬러의 리복 브라탑 및 타이츠 등과 믹스매치해 따라 하고 싶은 피트니스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화보 속 리복 우먼스 제품들은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화보컷은 더블유 코리아(W korea) 12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발란스,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로다운’ 조기 완판 사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올겨울 시즌을 앞두고 선보인 NB 프로다운이 완판 행진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0월 선보인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예상치를 넘어서는 판매량을 기록, 조기 완판을 기록하였다. 이러한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0% 이상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에 뉴발란스는 서둘러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안정적인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뉴발란스의 프로다운은 최상의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기능성 및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최근 이종석, 류승범, 빈지노 등이 참여한 화보로 젊은 고객들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