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한 컷 감성 일러스트가 가득담긴 세계 여행 콘셉트의 컬러링북 ‘그림, 떠나다’가 나왔다.
몽마르트 언덕의 골목길, 오키나와 작은 마을, 프라하 구시가 광장 등 수많은 풍경 속에서 찾아낸 75점의 연필 스케치 여행이 눈앞에 펼쳐진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북 디자이너인 작가 렐리시의 발자국에서 이 특별한 그림 여행이 시작됐다.
그녀의 그림은 어느 낯선 나라의 해변과 골목길, 밤하늘과 대도시를 춤추듯 누비다가, 마침내 독자의 꿈길로 스며들어 속삭인다.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통해 여행을 발견하고, 함께 여행을 떠나자고.
산책하다 우연히 들어선 카페 골목, 어느 지붕 위에서 내려다본 거리, 그 거리의 건물과 창틀, 그리고 길거리에서 만난 행복한 고양이들까지. 작가의 손끝에서 완성된 컬러링북 속 풍경들은 초현실적인 느낌이 들만큼 아름답고 자유롭다. 그 풍경 위에 나만의 컬러를 입히다 보면 어느새 스트레스는 사라지고 힐링이 된다.
또한 초판 한정 특별부록인 ‘미니북’은 24페이지나 된다. 직접 채색해서 쓸 수 있는 ‘스티커 시트’와 ‘북마크’까지 더해져 마치 종합선물세트 같다.
아울러 컬러링북 색칠하는 방법과 작가가 직접 색칠한 도안도 실려 있어, 컬러링북 초보자들도 도전할 만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