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두 미술을 전공한 사장님의 손길이 스쳐간 하나의 작품들로서 실내곳곳의 세세한 부분까지도 깔끔하고 세련되게 꾸며 놓았다. 특히 밤에 조명등이 너무나도 예쁜 곳이기도 한데, 탁트인 통유리를 통해 호숫가를 바라보며 분위기 잡기는 더할 나위없는 곳이라 하겠다. 아늑하게 구비되어 있는 푹신한 쇼파는 계절마다 옷을 갈아 입는다.
봄.여름에는 흰색과 파란계통으로 시원함을 강조하고, 가을.겨울에는 갈색과 호피무늬 계열로 특색있게 연출해 놓는다. MR.B의 독특한 실내는 잡지촬영 뿐만 아니라 영화와 드라마, 뮤직비디오의 촬영장소로도 쓰였으며, 가수 조규찬, 농구선수 박재헌, 개그맨 김대희, 탤런트 한재석등 많은 연예인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약1,000여장의 CD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신청곡도 아무때나 OK이다. 그리고, 커피를 마시며 대형 스크린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감상 할 수 있다.
이곳 MR.B는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이 났는데, 그 비결은 4종의 원산지 단종커피를 배합하는데 있다. 직원에게 자세한 방법을 물으니 우리가게 만의 비법이라 절대 못가르쳐 준다고 일단 와서 드셔보시면 다른 곳 과 커피맛이 틀린걸 알거라며 웃으며 말한다. 조각케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