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2016] 유방성형 부문 - 압구정필성형외과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4월 29일 11시 00분


- 배꼽 통한 수술 특화, 30분에 환상적 가슴이

압구정필성형외과는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으로 특화된 병원이다. 30년 성형경력의 김잉곤 박사는 수술시간 30분 내외의 배꼽가슴성형으로 일상생활 복귀가 빠르고 흉터가 없으며 볼륨 있는 가슴을 만들어준다.

가슴성형 어느 병원에서 해야 할까? 다른 성형도 마찬가지지만 특히 가슴성형의 경우 단순히 크기를 증진시키는 것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부작용이 일어날 경우 건강상의 문제와 앞으로 수유의 문제까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자칫 잘못된 수술로 부작용이 나타나면 가슴이 돌처럼 딱딱해지는 구형구축 현상이나 괴사 등이 일어날 수 있다. 설사 수술 후 부작용이 안 나타난다 해도 통증이나 멍, 붓기 등을 가라 앉히기 위해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의 복귀가 많이 늦어질 수 있다. 비용적인 면 역시 가슴수술이 잘못될 경우 고통은 고통대로 받으면서 더 큰 비용이 소요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가슴수술을 제대로 해주는 곳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가슴성형을 잘하는 곳을 찾기 위해서는 비용 이전에 우선 가슴수술 시 나타나는 통증이나 흉터의 정도는 어떠한지, 보형물은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 수술하는 의사의 경험은 풍부한지, 수술의 안전도와 빠른 회복을 신뢰할 수 있는지 등을 살펴봐야 한다.

압구정에 위치한 가슴성형병원 압구정필 김잉곤 원장은 “가슴성형의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먼저 비용적인 면보다 실제 가슴수술 후 통증과 회복시간, 부작용 등이 어떠한지를 체크해야 하며, 사용하는 보형물이 자신의 몸과 추구하는 이미지에 맞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 30년 경력, 동양 최대급 수술건수

압구정필성형외과는 가슴성형 전문으로, 원장인 김잉곤 박사는 30년의 경력과 동양에서 최다 수술건수를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 가운데 한 명이다. 김 박사의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은 배꼽 안쪽 1.5㎝정도만을 절개해 흉터가 겉으로 노출되지 않아 가슴성형 흉터에 민감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배꼽가슴성형은 흉터 걱정이 없고 어깨를 사용하는 주요 근육, 신경 등을 건드리지 않아 통증이 덜하다. 특히 유선조직도 건드리지 않아 출산이나 모유수유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의 마음까지 고려했다.

김 박사는 환자가 원하는 가슴 크기와 모양에 대한 오차범위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슴성형수술 시 임시백(사이저)을 사용해 환자가 원하는 가슴 크기와 모양을 확인하고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식으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배꼽가슴성형은 김 박사의 30년 성형경력과 노하우로 수술시간이 30분 내외에 불과하다. 수술시간이 짧다는 것은 2차감염의 노출도와 출혈시간을 단축시켰다는 뜻인데, 피주머니를 차거나 입원할 필요가 없어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 또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 방법으로 팔을 사용하는 근육을 건드리지 않아 빠른 일상생활복귀가 가능하다.

가슴수술을 고민하는 여성이라면 구형구축이나 합병증, 재수술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김 박사의 배꼽가슴성형은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고 인체에 안전한 FDA 승인 정품 보형물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보형물이 들어갈 가슴방의 크기를 원하는 만큼 충분히 넓힐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가슴수술 후 번거로운 마사지나 사후관리를 받아야 되는 부담감을 없애고 구형구축이나 재수술 확률을 감소시켰다.

김 박사는 “환자의 가슴성형 전후사진을 광고 홍보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차원이 다른 전문성과 실력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환자들과의 신의를 지켜나가고 있다”며 “미적인 부분은 당연하되 촉감과 안전성까지 생각하려면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을 권한다”고 말했다.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담당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