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박진환)가 운영하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세이클럽(www.sayclub.com)이 28일부터 축구 국가대표 선수 아바타, 축구대표 커뮤니티 등 다양한 축구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위즈와 나이키스포츠코리아(대표 하윤도)가 함께 만드는 설기현, 송종국, 이천수 선수의 아바타는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끌것으로 보인다.
또 네오위즈는 세이클럽 공식 축구 동호회를 개설, 1500만 세이클럽 사용자들이 함께 모여 응원하고 토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응원 게시판' ,'나도 축구리포터', '선수 팬게시판' 등의 코너로 운영되며, 특히 선수 팬 게시판에서는 국가 대표 선수의 프로필, 사인은 물론 실물 사진과 아바타를 비교해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세이클럽 공식 축구 동호회에 가입하는 회원 전원에게 응원용 태극기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해 응원 열기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네오위즈에서는 6월 11일까지 세이클럽내 캐릭터몰(세이몰)에서 축구공 아이콘이 있는 아이템을 구매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축구공 풍선, 응원용 복장 등의 아바타용 아이템을 제공한다.
28일부터 6월 14일까지는 축구선수 아바타, 국가대표 유니폼 등 나이키 관련 아바타 아이템을 구매한 사용자 전원에게 부여된 축구선수의 등번호 가운데 득점하는 선수의 등번호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를 중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건일 동아닷컴기자 gaegoo99@donga.com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