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주말극장 첫회. 동화처럼 순수한 사랑을 찾아가는 젊은이들의 이야기. 동화 ‘키다리 아저씨’의 현대판이라고나 할까. 이영애 이경영 김호진 황수정 주연. 노처녀 지숙은 영주의 성화에 못이겨 억지로 선보러 나간다. 하지만 맞선상대인 노총각 춘봉은 약속시간이 훨씬 지나서야….
▼이소라의 프로포즈〈KBS2 밤12·00〉
오늘의 손님은 ‘널 보낸 후에’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의 주인공 최재훈. ‘빗속에서’와 신곡 ‘외출’을 부른다. 이어 음유시인 유익종과 안치환이 함께 동물원의 ‘거리에서’와 ‘내가 만일’을 부른다. 또 ‘슈퍼TV일요일은 즐거워’의 캠퍼스 영상가요제팀.
▼테마게임〈MBC 밤9·45〉
테마1은 ‘E.A.R’. 각각 애인 사이인 진수와 혜련, 경석과 세연은 제주도에 있는 진수네 별장으로 여름휴가를 떠난다. 그러나 한 노인으로 부터 마을어귀 돌하르방에 얽힌 괴사연을 듣고 불길해한다. 그럼에도 천방지축 까불던 이들은 그만 돌하르방의 귀를 부수고 마는데….
▼도전 불가능은 없다〈SBS 오후5·10〉
새로 선보이는 스포츠 가족오락 프로그램. 다섯살배기 어린이가 휴대전화속에서 들리는 엄마의 목소리에 의존, 여의도에서 남산식물원을 찾아간다. 이어 20명의 ‘밤을 잊은 사람들’이 ‘72시간 동안 잠안자고 멍하니 앉아있기’에 도전한다.
▼접속〈캐치원 채널31 밤10·00〉
장윤현 감독. 한석규 전도연 주연. 97년작. PC통신을 매개로 한 사랑을 깔끔하게 그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화제작. 조명주씨 등이 쓴 탄탄한 시나리오가 감각적인 화면으로 잘 살아났다. 배경음악인 사라 본의 ‘A Lover’s Concerto’도 당시 선풍을 일으켰다.
▼프레헤어쇼〈HBS 채널19 오후6·00〉
내달초 올림픽 공원에서 펼쳐질 ‘헤어월드98 서울’을 축하하는 헤어쇼. 미국 최고 헤어디자이너 닉 알카모와 전덕현이 동서양 미의 만남을 펼친다. 즉석에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보고 화려한 의상을 곁들인 35명의 모델이 헤어쇼의 진수를 무대에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