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3경기 연속 침묵…콜로라도전 4타수 무안타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또다시 침묵했다. 김하성은 3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4 MLB 콜로라도 로키스와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3경기 연속 안타를 때려내지 못한 김하성의 …
- 2024-08-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또다시 침묵했다. 김하성은 3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4 MLB 콜로라도 로키스와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3경기 연속 안타를 때려내지 못한 김하성의 …
3일 오전 8시16분께 부산 수영구의 한 아파트 6층 에어컨 실외기실에서 불이났다. 불이 나자 입주민 20여명이 긴급대피했으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불은 실외기실을 태워 3000만원(소방추산) 상당의 재산피해를 내고 20여분 만에 진화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한여름이 시작됐다. 여름에는 폭염으로 온열질환 발생 가능성이 높아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3일 서울아산병원에 따르면 온열질환은 뜨거운 환경에 장시간 노출될 때 열로 발생하는 급성질환을 말한다. 비교적 가벼운 일사병부터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 도로에서 잠이 드는가 하면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운전자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제주지방법원 형사1단독 전용수 부장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측정거부)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A씨에게 징역 1년에…
배우 류수영이 과거 방송에서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식사를 하던 중 닭 다리를 3개나 먹은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자 직접 해명에 나섰다. 류수영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류수영은 닭 다리를 세 개 먹었는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 장면에 대해 말씀드리려 한다…
백년사진 No. 72100년 전 사진으로 현재를 되돌아보는 백년사진입니다. 무더위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더위를 버티는 방법은 지금이 훨씬 다양합니다. 이번 주 고른 사진은 얼음을 뜻하는 빙(氷)자가 여기저기 붙어 있는 가게 사진입니다. 1924년 8월 1일자 동…
아랫집 반려견을 훔쳐 가마솥에 구워 먹었다고 의심을 받던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결과 실제 범인으로 드러났다.2일 JTBC ‘사건반장’과 경찰 등에 따르면 70대 남성 A 씨 자택 가마솥에서 발견된 강아지에 대해 DNA 검사를 한 결과, 아랫집 B 씨의 반려견으로 확인됐다.A 씨는 경…
프랑스 유도 영웅 테디 리네르가 김민종(양평군청)을 꺾고 통산 3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차지한 뒤 꿈을 이뤘다며 기뻐했다. 리네르는 3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의 샹드마르스 경기장에서 열린 김민종과의 2024 파리 올림픽 유도 남자 100㎏ 초과급 결승에서 한판승을 거둔 뒤 “잠을 못…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60대 여성 환경미화원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70대 남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3일 살인 혐의를 받는 피의자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 여성에 대한 부검을 마쳤다”며 “사안의 중대성…
방송인 김구라가 가수 겸 방송인 아들 MC그리(본명 김동현)의 해병대 입대 현장에 함께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필승! 해병대 1308기 김동현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구라는 ‘그리가 입대하는 모습 못 봐서 아쉽진 않냐…
더불어민주당이 다음 주부터 여름휴가에 들어가는 윤석열 대통령에게 “대한민국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어놓고 휴가 갈 염치가 있냐”고 비난했다. 최민석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모든 영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놓고 휴가를 …
국민의힘은 3일 더불어민주당 등 야권이 ‘25만원 지원금법’을 단독으로 처리한 것과 관련 “머릿속에 정쟁과 탄핵에 대한 궁리만으로 가득하다”고 질타했다. 김혜란 국민의힘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민주당이 ‘13조 현금살포법’을 기어이 강행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변인은 “…
이웃 반려견을 훔쳐 가마솥에 태웠다는 의심을 받는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 결과 실제 범인으로 드러났다.2일 JTBC ‘사건반장’과 경찰에 따르면 70대 남성 A 씨 자택 가마솥에서 발견된 강아지에 대해 DNA 검사를 한 결과, 이웃 B 씨의 반려견으로 확인됐다.A 씨는 경찰 조사에서…
‘테라’ ‘루나’ 가격 폭락 사태의 핵심 인물인 권도형 씨 측이 조만간 한국행이 성사되기를 희망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2일(현지시간) 몬테네그로의 ‘포베다’에 따르면 권 씨의 현지 법률 대리인인 고란 로디치 변호사는 이날 ‘라디오 몬테네그로’와의 인터뷰에서 “항소 법원이 고등법원의 …
코로나19 거리두기를 계기로 폭발적으로 늘어난 달리기 인구가 현재 1000만 명에 달한다는 통계가 나온다. 별다른 장비 없이도 운동화만 신으면 어디서든 달릴 수 있어 러닝 인구가 폭발적으로 성장했다는 해석이다. 러닝 인구의 급격한 증가와 관련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스마트워치 등 용…
2024 파리 올림픽에서 프랑스의 유도 영웅 테디 리네르에게 패한 뒤 비신사적인 행위를 한 조지아의 구람 투시슈빌리가 징계를 받았다. 투시슈빌리는 2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 샹드마르스 경기장에서 열린 리네르와 대회 유도 남자 100㎏ 초과급 8강전에서 ‘유도 정신에 반하는 행위’…
지민의 신곡이 영국 음악 차트에서 흥행을 이어간다. 2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지민 솔로 2집 ‘뮤즈’(MUSE)의 타이틀곡 ‘후’(Who)가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11위를 기록하며 2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곡은 지난 주 차트에 4위로 진입하며 솔로곡 기준…
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안와골절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나는규리여’에는 ‘박규리, 안와골절 레츠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박규리는 검은색 안면 보호대를 쓴 채 “제가 얼마 전에 안와골절 부상을 당해서 수술을 했다”고 말했다. 박규…
서울 도심에서 새벽 청소를 하던 60대 여성 환경미화원을 흉기로 찌른 70대 남성이 “물을 주지 않아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지난 2일 오전 5시 10분경 중구 숭례문 인근 지하보도에서 60대 여성 B 씨를 흉기로 찔러 …
조춘제(82) 전 KBS 아나운서가 지난 1일 별세했다. 경희대 국문과 출신으로 1966년 서울중앙방송국(현 KBS)에 입사했다. 1970~1990년대 스포츠 중계로 큰 활약했다. ‘승리를 부르는 캐스터’로 통했다. 특히 1983년 멕시코 세계 청소년 축구선수권대회 중계가 유명…